‘ 살 수 있다 ’ 부터 ‘ 사고 싶다 ’ 까지, 앤디는 무엇으로 소비자를 움직였습니까?
'소비자 지속적 가치, 모든 브랜드 존재의 의미','살 수 있다'부터'사고 싶다'까지 소비자의 가치를 창조하는 구현','시종 소비자를 이끌고, 효율을 중심으로, 통합 그룹 자원을 소비자로 활용하는 것이 더 가치 있는 것'이다.
이령 앤타그룹 부총재에서 소비자가 안달 상품에서 추구하는 다원가치를 찾게 해 ‘살 수 있다 ’부터 ‘사고 싶다 ’는 안달가치 소매의 핵심이다.
2018년부터, 안타인 브랜드 내부에서 구조조정을 펼쳤고, 과거에는 농구 품목만이 독립된 사업부 형태로, 현재 훈련과 달리기, 운동생활도 독립적인 사업부로 승급되고 있다.
이는 주동적인 변화로, 애드랜드브랜드가 깃발 아래 품종 대응을 시도하고 소비자 수요 능력을 파악하려는 결심을 밝힌 것도 새로운 시장 경쟁환경에서 안전하게 구조를 통해 희망을 조정하려는 목표다.
구조조정, 품종 직면 소비자
인터뷰가 시작되기 전 앤디농구 사업부 총리는 채의 본래 사무실 밖으로 캐리 톰슨 2019년 올스타다운 KT4 를 들고 이 제품을 소개했다.
"소비자가 이 신발을 샀는데, 연예인 효과는 물론 운동 수요를 만족시키는 제품도 샀고, 물론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샀고, 재미, 재미, 재미, 그의 말투는 흥분과 자랑을 띠고 있다.
현재 최고 가격의 신발을 설치하는 제품은 KT4 의 농구화, 판매가 899원, 채의 본설에 따르면 올해 KT 가 농구화 판매량을 100만 켤레 돌파할 전망이다.
한편 앤디농구는 ‘미치겠다 ’는 IP 가치를 지닌 브랜드 활동을 펼쳤고, 2018년에는 농구화 400만 켤레의 판매량으로 중국 시장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모두 농구 사업부의 성공적인 축소사진이자'가치 소매'라는 전략 가이드의 성공 사례다.
소비자와 효율을 높이기 위해 안전농구사업부가 성립된 지 6년 만에 이뤄진 성적을 마련해 안정 조정에 자신감을 갖게 해 사업부 제도를 전체 브랜드 내에서 추진했다.
과거, 종합 훈련, 달리기, 운동 생활은 그룹의 형식, 주로 관련 기획을 담당, 이후 신발, 화복 상품센터에 전달, 연구 개발과 디자인을 완성한 뒤, 각 팀과 브랜드 센터가 마케팅 및 보급을 완수했다.
현재 생산을 제외한 대부분의 업무는 각 사업부 내부에서 완성할 수 있으며, 앞부분의 상품 기획, 판매, 브랜드 보급, 단말기 소매까지 제품 탄생 종단 에서 종착지 로 폐쇄 된다.
“ 품류제를 통과하면, 우리는 이전의 가로로 가는 개념을 수직 분야의 통합으로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획단이 발기되면 시작된 생각부터 전체적으로 떨어지면 품목제로 수직적인 통합을 할 수 있다. 모든 관계자들을 통합시켜 프로그램을 수시로 따라 들어가고, 효율은 이전보다 훨씬 높고, 땅도 빠를 것이다.
안전 달리기 품종 사업부 고철상 총리.
과거에는 고철상이 안전화 상품센터에 근무했다. "나는 일부 (시간과 정력)에서 달리기, 일부는 신드롬을 하고, 일부는 생활, 삼품류, 수시로 채널을 바꾸어야 한다"고 말했다.
독립적인 사업부 품종제를 실시한 후 그는 “현재 우리 품종 모두가 달리기를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특별히 달리기를 하는 소비자들이 무엇을 생각하느냐를 분명히 느꼈다 ”고 말했다.
전케이 전켈 훈훈품사업부 총감은 "이전의 부처제는 지향적 타법이 초점을 초래하고, 모든 품목이 너무 평범해서 진정으로 몰릴 수 없다"고 공감했다.
효율을 제외하고 다국적 부문의 다라운드 소통은 상품 기획에 대한 계획이 파손되는 것을 피하기 어렵다. 부서와 고리는 불필요한 손실을 줄일 것이다.
품종 제도의 본질은 이 품종을 깊이 이해하는 소비자로 그들이 진정으로 필요와 좋아하는 제품을 창조하고 브랜드 이념, 브랜드 이야기를 소비자에게 최대한 전달하는 것이 가치 소매에 대한 가장 좋은 설명이다.
전케가 말한 바와 같이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더 잘 전달하고, 모든 것을 소비자를 향한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그가 예상했던 물건을 부여할 것이다.
"현재 단계에서는 각 품종 사업부의 급선무는 제대 건설, 작업 흐름이 완벽하고, 회사에 협조와 더 많은 자원을 배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안디스포츠 생활품종사업부 정명렴 정명렴 총리는 방금 끝난 2019Q4 주문회에서 운동 생활품종의 판매는 이미 크게 높아졌지만 고궁, 코카콜라 같은 큰 IP 협조에서 운동 생활품도 중 하나다.
제품 력 강화, 브랜드 가치 향상
브랜드 측면에서 가치 소매는 제품력의 향상을 통해 브랜드력, 브랜드 칭찬도를 이끌고, 최종적으로 판매를 촉진시킨다. 소비자 차원에서 가치 소매는 상품을 구매하는 의미를 더 많이 부여하는 의미인 것은 단순한 사용과 기능뿐만 아니라 제품을 구매하는 디자인, 이념, 이야기, 브랜드, 서비스 등을 통해 더 많은 가치를 얻었다.
소매 가치의 기반이 제품력의 상승을 위해 전방위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전케는 게르곰 스포츠를 알리고, 애디는 두방, 이등과 같은 글로벌 범위 내의 강공급상과 협력해 원단에 더 많은 신재료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 우리의 제품은 운동 기능성과 패션 감각을 더할 수 있다.
디자인에서 4가지 품목은 현재 외국계 디자이너들의 가입 — 달리기 사업부는 미국과 대만에서 온 자심적인 디자이너로 안디자이너에 의존하고, 신드롬 사업부는 영국에서 온 설계 프로듀서, 또 다른 시리즈를 담당하고 있으며, 운동생활사업부 총감은 디자이너 출생, 최근 20년 동안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으며, 한국과 협력하는 디자인 작업실이다.
농구화 측은 라se 1, 크레지라이트 부스트 등 신발을 디자인한 전 국제 브랜드 디자이너 로비풀러, 미국 디자인 팀과 국내 본토의 디자이너.
다른 배경의 인재 조합에서 채지본은 다원과 충돌을 강조했다. "다방면에서 결합하면 재미있는 제품 전략을 부딪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재보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연구개발에 투입된 투자는 총 비용의 5.2% 로 전 세계에 5대 연구개발 설계센터는 미국, 일본, 한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내지를 포함해 18개국 및 지역의 설계 연구 개발전문가를 흡수했다.
2년 동안 애드래프트 최상가 슈즈는 KT 시리즈 농구 슈즈다. 최초의 KT1 부터 현재의 KT4, 가격은 이미 499원에서 현재 899위안까지 오르고, 더 높은 가격까지 팔릴 수 있는 한정판은 한정판은 모두 일방적으로 허공된 것이며, 바로 AKT 시리즈 제품이 끊이지 않고 업그레이드해 소비자들이 끊임없이 개발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제품 소매가치에 대한 소비자가 더 좋은 상품을 지불하고 싶어한다는 증명이다.
운동화 단가 증가를 지원하는 몇 가지에 대해 채지본은 게릴라 스포츠에 대해 “ 가장 직접적으로 상품이 진보하고 있다.
과거에 우리는 4500위안의 신발을 만들 수밖에 없었는데, 비싸서 살 사람이 없을까 봐 전혀 걱정을 하지 않았다.
물론 상품도 디자인 자체를 포함합니다.
둘째, 탕푸슨 본인의 스타 등급이 높아지고 있는 것도 우리의 브랜드에 부가가치를 가져왔다.
셋째, 마케팅이 갈수록 놀고 있다.
우리는 소비자에게 더 많은 재미있는 물건을 가져다 줄 것이고, 그들도 계산을 원한다고 믿는다.
2017년 6월, 안타농구KT'미치겠다 '중국행이 본격적으로 12개 도시 100여 곳의 고교'미치겠다' 웨이보 관련 화제를 수억 명에 달했다.
마지막 활동의 생방송 관람자 수는 3000만 명을 넘어 전국 농구 팬들의 관심과 추켜올리고 있다.
KT4 의 올스타핏을 예를 들어 신발면에서 소비자가 만든 마술붙이, 특수한 디자인의 신발곽에 탕푸슨의 카톡슨을 더해 소셜미디어에 ‘볕을 쬐고 싶은 상품을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등, 이런 소통은 안디가 더욱 중시된다.
"소비자들이 자랑하고 화제감이 있는 제품을 많이 만들어 주세요."
정명염의 총결은 더욱 직접적이다.
달리기 사업부 고철상 고철상 고철상 감독은 젊은이들과 더 많은 소통을 하고 재미있는 것 혹은 예술적 감각이 있는 것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접촉하고, 그들이 안정된 상품을 느끼게 하는 것이 무엇이 다른가.
IP 연명을 빌려 화제를 만들고 이야기가 생기는 방식이다.
지난해엔 유엔우주정에서 NASA 테마 시리즈를 내놓았고, 당시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처음으로 발급을 하지 않았고, 애디그룹 전상 플랫폼에서 1만 켤레를 한정했다.
두 시간도 안 되어 상품이 모두 매진되었다.
최근 두 달 동안 무사히 마웨이, 코카콜라, 고궁과 협조하여 많은 인기 상품을 출시해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앤티엑스 동계올림픽 특허상품 고궁 특별판 신발을 예를 들어 고궁의'가열'을 통해 안달의'패도 '신발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이 더 많은가. 패도 슈즈나 다른 디자인에 관심이 쏠린다.
가치 소매전략의 실시 과정에서 현재 안달기 아래 품종별 가격 구간은 점점 넓어지고, 자신의 가격 천장을 끊임없이 탐색하고 소비자에게 더 가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KT3 -Rocco 는 미국에서 한정 판매를 열었고, 판매가 166달러로 현지 소비자 천명이 줄을 섰고, 인터넷은 더 근원까지 볶았다!
일부 상품은 이미 국제 일선 브랜드와 경쟁하고 있다. 채의 본래는 안달의 성가가 우위보다 높을 때 ‘ 가격비 ’ 를 강조하는 것은 단지 더 싼 가격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같은 가격을 포함할 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한다.
국제브랜드도 8999의 신발이 있지만 소비자가 구입한 것은 스토리, 배색 신발이 없을 수도 있다.
우리 제품의 재료는 더 잘 쓸 수 있고, 놀음성이 높고 부가가치도 더 높습니다.
채의 본래는 "안전농구는 시장점유율을 늘려야 하는데 첫째는 그들의 시장에 절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소비자들이 그들의 저가 신발을 더 사지 않고 안정된 고급 제품을 선택하길 바란다.
단말기 업그레이드, 소비 체험과 소통
제품의 가치를 제외하고는 매장, 전기상, 물류 등 소비 과정에 대한 소비 과정 역시 소매가치의 일부이다.
2018년 말 천진에 안착해 전국 3번째 지혜 문점을 열었다. 원래 8세대 이미지점의 기초 위에 운반대, 프레임 프레임, 안전 마스터, 장비 측화 등 4개'지혜 기능'을 늘렸다.
리령 앤디그룹 부총재는 게르곰 스포츠 ‘안달의 소매 ’라고 말했다.
구체적으로 소비자의 공간을 이해하는 데 맞는 상품과 체험이다.
고객이 가게를 구경할 때 구매하는 충동.
2018년 안달팔대 이미지가게는 50%에 육박하며 동점 업무의 22% 이상 성장을 이루는 것은 점포 이미지가 업그레이드 된 직접적인 변화이자 소비자들의 소비체험에 가장 좋은 피드백이다.
지난달 안달 최초의 9대 가게는 중경에 개업해'디지털화','젊어지다','전문화'를 강조한 차세대 매장은 안달의 새로운 브랜드 소매 이미지를 대표했다.
"소비자들의 소비 상황이 바뀌고 있으니, 우리는 그들의 걸음을 따라가야 한다."
이링은 롤러 스포츠에 대한 자조수은시스템의 설립뿐만 아니라 고객의 기다림을 줄이는 시간과 업그레이드, 정보가 더욱 풍부하고, 이동화면 시스템이 있어 소비자들에게 구두벽 제품의 기능을 명확하게 알 수 있다.
9대 매장은 특히 전속 체험 구역인 앤디농구 핵심 문화 KT (클레이 ·톰슨)의 원소 대표의 인형을 출발점으로 FATKO 기존 디자인 스타일을 구성해 제작시리즈 KT 관련 파생 주변 제품을 설계했다.
젊고 운동이 완벽하게 결합되는 재체이자 젊은이들의 소비 소통의 플랫폼이자 KT 팬 교류의 장소이며, 미래는 젊은 소비자들의 카드 흐름이 될 것이다.
개업 당일 20대 나옥은 클레오 톰슨의 팬이며 무명을 전공했다.
"이 가게는 아주 쿨하게 디자인되었고, 무엇보다 KT 클럽, 각 종류의 KT 원소 장비가 다 있어, 난 너무 좋아, 소매점 같지 않아!"
그녀는 흥분해서 말했다.
이 가게 점장은 개업한 지 일주일 만에 KT 팬들이 ‘카드 ’를 유치했다. 그중 상하이 등의 소비자도 소개했다.
조직 구조에서 제품까지 구축해 채널 단말기에는'가치 소매'를 강조하는 과정에서 안달이 자신의 내공을 전면적으로 끌어올리고 있다는 점 역시 이링이 말했다. "판매 패턴의 변혁도 소비자 수요를 기반해야 한다"며 "새로운 시대에 소비자들이 중국 브랜드에 대한 재소견적 폭발적인 폭발적 으로 추켜올리며 소비자들이 우리의 변화를 보고 있는 것을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게릴라 스포츠 저자: 게으른 곰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10대 청바지 차트 비밀
- 이번 시즌 유행 | 保暖内衣时尚化,外穿渐成趋势
- 추천 | 带你走进少数民族的鞋文化
- 세계 시각 | 미국 의류 기업 이 아시아 시장 을 재기획 하다
- 매일 첫머리 | 服装品牌授权是福还是祸?
- 업종 투석 | 신복 기업의 현재 생존 방식을 전면적으로 분석하다.
- 매일 첫머리 | 원자바오 는 신복 민간 대출 에 대한 감사 를 강화할 것 을 요구했다
- 브랜드 건설 | 上高县积极探索鞋革企业产能提升的经济发展路子
- 시장 동향 | 기온은 점차 & Nbsp 감소; 보온내의 시장이 대작전을 벌이고 있다
- 시장 동향 | 내의 시장이 왕성하다.
- 8개 상장 기업 연도 실적: 누가 아동복 강호를 휘젓는 실력이 있습니까?
- '6 ·18 '숫자 광환 뒤의 흐름 초조
- 아동복 브랜드 ABC Kids 미국 시장 진출
- 패션 프리미엄 드레스
- 프라다는 채서곤을 선택한 이 ‘장사 경력 ’을 도대체 어떻게 계산할 것인가?
- 성장 실속 의 361도 는 왜 이녕 멀리 몸 뒤 에 차였 다
- 5월은 6.6%, 에틸알코올 6월에 반등할 수 있을까?
- 시르스는 암담하게 파산하여 백년 소매의 거물들을 겪었다
- 9000여 개의 문간을 둘러싸고, 판자를 뒤집고 지금은 큰 손해를 보았다.
- 중압 아래 강세 가 포위 를 뚫고, 중산협 4차 이사 확대 가 업계 발전 을 탐구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