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말을 잘하니, 능숙하게 하는 것이 낫지, 네가 반드시 배워야 하는 12가지 말솜씨!

2015/3/17 18:52:00 27

복장복장구두옷

한 사람을 사귀는 데 몇 년이 걸리지만 한 사람에게는 한 마디의 말이 필요하다.

만약 네가 이 관계를 다시 회복하고 싶다면, 또 어느 정도 노력이 필요해 이 말을 훨씬 능가하는 힘이 필요하다.

그러니까 말을 할 때는 일정한 기교가 필요하니까 우리 함께 공부합시다!

1. 급한 일을 천천히 말하다.

급한 일을 당하면, 마음을 가라앉히고 사고를 할 수 있다면, 조급해하지 않고, 일을 똑똑히 밝히지 않고, 청취자에게 침착하고 충동적인 인상을 남기고, 타인에 대한 신뢰도를 증가시킨다.

2. 작은 일, 유머러스하게 말한다.

특히 선의의 일깨우기도 하고, 농담으로 하면 청자의 어색함을 느끼게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조언을 흔쾌히 받아들일 뿐만 아니라 서로의 친밀감을 증강시킨다.

3. 파악하지 못한 일은 조심스럽게 말한다.

자신이 자신이 파악하지 못한 일에 대해 네가 말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들은 네가 거짓을 느끼게 될 것이다. 만약 네가 엄밀하게 말할 수 있다면 믿을 만한 사람이라는 것을 느끼게 할 것이다.

4. 일어나지 않은 일은 헛소리 하지 마라.

사람들이 생트집을 잡는 사람을 가장 싫어한다. 만약 네가 함부로 억측하거나 허튼소리를 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성숙하고 수양이 있는 것은 성실하고 책임감이 있는 사람이다.

5. 할 수 없는 일은 함부로 하지 마라.

“ 금강석 드릴 이 없으니 자기 일을 맡지 마라. ” 라고 속담한다.

자신이 할 수 없는 일을 쉽게 승낙하지 않는다면, 듣는 사람에게 당신은 ‘ 언당의 믿음, 행과 ’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당신을 믿는다.

6. 사람을 해치는 일은 말할 수 없다.

쉽게 말로 남을 해치지 않는다. 특히 친한 사람들끼리 상처를 주지 않는 말.

선량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게 하고, 체계와 감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7. 속상한 일, 사람을 보고 말하지 마라.

사람은 속상해할 때 모두 털어놓는 욕망이 있지만, 사람을 만나면 청자의 심리적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게 하고, 너에 대한 의심과 소원이 생길 수 있다.

또 다른 사람에게 생각하지 않는 고통을 다른 사람에게 전가하려는 인상도 남길 수 있다.

8. 남의 일 조심해서 말해라.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안전 거리가 필요합니다. 쉽게 평론과 다른 사람의 일을 퍼뜨리지 않으면 사귀는 안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9. 자신의 일,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다.

자신의 일은 국외인의 견해를 많이 들어야 한다. 하나는 겸손한 인상을 줄 수 있다. 둘째는 네가 사리에 밝은 사람이라고 느낄 수 있다.

10. 어른 일, 많이 들어요.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종종 젊은이들이 자신의 일에 대해 너무 많은 평론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젊은이들이 너무 말을 많이 하면, 어른을 존경하고 겸손하게 배우는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11. 부부의 일을 상의하여 이야기하다.

부부간에 가장 두려운 것은 서로 비난을 받고 서로 상의하면 ‘공감 ’의 효과가 생기고 부부의 감정을 증강시킨다.

12. 아이들의 일, 안내해.

특히 사춘기 어린이는 매우 반항하며 온화하고 단호한 태도로 이끌어갈 수 있으며, 아이들에게 호감을 느끼고, 친구와 함께 설득할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여자는 23살 후에 반드시 배워야 하는 열 개의 옷 철학

사무 예절
|
2015/3/16 19:21:00
39

직장 남성의 생존 무기를 해독하다

사무 예절
|
2015/3/14 22:19:00
17

사무실에서 3대 황금 준칙을 지내다

사무 예절
|
2015/3/12 21:05:00
16

직장인들이 자주 저지른 5대 오류

사무 예절
|
2015/3/12 20:54:00
19

만나다 예의 대등점 이 인접물 에 분수 가 있다

사무 예절
|
2015/3/11 16:44: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창신과 힘 공행: 쓰촨성 제창업협회

쓰촨성 제창업협회는 경제적 성질, 구역, 부문의 성성 구두업 업계 조직이다.각종 제화업체, 신발용 기계, 신발용 철금 (액세서리), 신발용 소재 등을 바탕으로 기업사업단위, 과학연구원 및 개인이 원하는 사회경제단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