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빌딩 중점 '가격 싸고 환경이 편안해 인기가 있다.

2015/1/6 14:35:00 28

아파트 중점

패션을 즐기는 화이트칼라 여인으로 최근 쇼핑 습관이 바뀐다.

원래의 매주부터 대형 백화점 ‘피싸움 ’까지 지금까지 며칠 간격으로 오피스텔 안에 있는 작은 가게를 돌아다니고 있다.

건물에서 쇼핑을 하는 경력으로 그녀는 완전히 전문가의 말투였다.

"이 가게의 물건들은 매우 개성이 있다. 주인마님과 우리는 친구처럼 대화를 나누며 쇼핑을 하니 정말 재미있다!"

작은 높이는 사강 구의 한 회사 직원이다.

회사가 한 빌딩에 열려 어느 날 그녀는 다른 층으로 일을 처리할 때 무의식중에 옷가게를 발견했다.

“이 빌딩은 상주 양용으로 옷가게가 40여 평방미터의 집에 열려 있고 입구에 드리워진 진주 사슬과 거즈가 여성스러워 보인다.”

작은 높이는 이 가게의 스타일에 끌려 들어가 돌아다녔다.

많은 옷이 화이트칼라 일단으로 출근하기에 적합하고 가격도 백화점보다 실속 있다.

처음 셔츠를 한 벌 산 후 작은 키가 이 건물 중 단골손님이 되었다.

작은 키가 몇 명의 동료와 친구들을 때때로 데리고 가 성원했다.

시간이 지나자, 작은 키와 주인이 더 친구가 되었다.

그녀는 사장이 손님을 따뜻하게 대접할 뿐만 아니라, 눈초리가 독특하여 늘 고객을 대신하여 잘 맞추어 그녀를 만족하게 한다고 말했다.

아파트 중점의 임양은 오피스텔에서 물건을 사는데, 길거리 가게와 느낌이 전혀 다르다고 말했다.

"옷 입어보고 싶을 때 한꺼번에 안아 보더니 피곤해지면 가게 소파에 누워, 전혀 이미지를 고려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저임대료

가격을 더 흡인력 있게 하다

흰 벽 에 마음대로 빽빽이 걸려 있다

칠한 마루, 옷 가득 담긴 종이 상자, 편하게 누워 있는 소파...

중산지대 한 곳에 오피스텔에서 기자는 정식으로 규방 을 키우는 빌딩 안을 알았다.

친구의 소개를 통해 기자는 이 가게의 경영자와 대화를 나누었다.

그녀는 맨 처음 오피스텔에 들어가는 것은 전적으로 임대료에 대한 부득이한 이유였다.

“ 나도 예전에 번화시장에서 가게를 열었는데, 10평방미터의 작은 가게는 연세가 몇 만원이고, 인테리어 비용을 더하면 손바닥이 큰 곳에 10만 위안을 써야 한다.

장사가 없는 날까지 만나니 정말 걱정이다.

가게 주인은 그 이유로 한동안 경영을 한 후 가게를 오피스텔로 옮겼다고 말했다.

거리를 따라 작은 가게의 고액의 개점 원가를 보면 오피스텔의 집세 가격은 훨씬 싸다.

이 집은 40여 평방미터가 독립 화장실을 가지고 있는 빌딩 중점, 월세료는 3000위안이다.

“집세 비용이 낮아졌고, 가게의 상품가격은 자연히 내려졌고, 같은 셔츠 한 벌에 200원씩 밖에 팔았는데, 이제 거의 반값이면 거래가 될 수 있다.”

  

의지하다

구비

퍼뜨리다

전통 개점 선정의 황금 법칙을 전복시켜 건물 중점에서는 일반적으로 ‘주향도 골목이 깊을까봐 ’라는 문제가 있다.

객원을 발굴하기 위해 자신의 술향기가 오피스텔의'뒷골목'을 나눈다. 가게들은 정선 상품원,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을 제외하고, 더욱이 혼신의 수를 발휘했다.

전단 제작과 할인권 증정, 인터넷 홍보 등 저원가 광고가 가장 많이 사용됐다.

"건물 중점은 객원 우세가 부족해서 일반적으로 입소문을 통해 퍼진다."

한 층 중점의 경영자는 기자에게 가장 자주 사용하는 것은 인터넷 연동으로 인터넷에서 작은 가게를 개설하고 일부 지역 손님들이 순적할 것이다.

"고객이 오시면 명함, 위에는 주소, 전화, QQ, MSN 등 다양한 연락처가 있습니다.

오랜 손님이 다시 친구를 소개하고 오시면, 천천히 장사를 하면 됩니다."

가격 우세에도 불구하고 건물에서 쇼핑하는 것도 큰 위험이 있다.

기자는 취재에서 현재 아직 빌딩 중점의 정확한 데이터 통계를 알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 건물에서 쇼핑을 할 때 대부분 친구들의 소개를 거쳐 영수증도 없고 애프터서비스카드도 없이 문제가 생기면 권력을 유지하기 어렵다.

이와 함께 이 건물 중 가게들이'규방'을 키워 은폐성이 강하기 때문에 공상 수속 불완전한 문제가 있다.

일단 상품의 품질에 문제가 생기면 소비자의 권익은 관리하기 어렵다.


  • 관련 읽기

服装进货必须知道的进货技巧

성공 사례
|
2015/1/6 14:17:00
23

고객은 잘 어울리지 않아서 어떻게 판매해야 하나요?

성공 사례
|
2015/1/4 20:30:00
32

안내원 화술: 어떻게 고객에게 의류 추천

성공 사례
|
2015/1/3 17:54:00
12

休闲服饰和时尚品牌的案例分析

성공 사례
|
2015/1/2 19:02:00
20

사례 분석: 고객 취미 및 수요 파악

성공 사례
|
2015/1/2 16:19: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총괄:소매업체가 어떻게 발전할지 새로운 기회를 파악하다

과거 ‘돼지가 날아오를 수 있다 ’는 폭풍은 영원히 다시 오지 않을 수 있다. 실체 소매업의 어려움은 근본적으로 개선되지 않고, 틈에 생존해 역경에서 생존해 ‘냉환경 ’에서 ‘핫 성장 ’을 구하는 것은 실체 소매업체가 돌지 못하는 숙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