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식 대중 의 곤경 을 조달하는 것: 투자자 를 조달하는 데 뛰어나다

2014/12/11 8:04:00 31

중국식투기하다

최초의 시수중들이 업무를 준비하는 지명 시간 CEO 장우는 쇠망한 패턴을 보는 업계 인사 중 하나다. 텐센트과학기술을 받아들일 때 국내에서 통하지 않는 VC 도 잘 보지 않고, 미래 반년까지 모든 실물류의 대중 플랫폼이 전형될 것이라고 직언했다.

‘ 메커니즘의 균형을 보호하기 때문에, 이 패턴은 돈을 내는 권익을 보호할 수 없다. ’

최종적으로 대중의 플랫폼은 불신뢰팀 온상이 되고, 소비자와 팀, 플랫폼과 소비자, 플랫폼, 팀 사이의 갈등을 부단히 격화시키고, 이런 갈등은 점점 더 심해지고, 많은 사업의 혼란을 초래할 것이다.

장우가 이렇게 강조했다.

그러나 대중 프로젝트를 계획한 붉은 토끼 셋집 창업자와 함께 뛰는 것은 C2B 의 좋은 방식으로, 이런 형식은 장래의 추세다.

지난 달에 육순에 가까운 중국 담기의 아버지 증덕균도 자신의 라디오를 여러 모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것은 그가 세 번째로 음악 하드웨어를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증덕균이 보기에, 많은 사람들이 가치 전달을 중시하고, 지나친 상업화를 추구하지 않는다.

박격적인 감정으로 대중이 계획할 수 있지만, 일단 대표적인 비즈니스와 의기투합하면 타고난 고질병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이것은 유행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좀 소홀하고, 익살은 현실적인 의미를 지닌 것이다.

논란이 끊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각업과 각 대기업이 번지고 있고, 인터넷의 거물들이 잇따르고 있다.

알리타오바오, 바이두, 경동, 소닝중포에서 인터넷, 추몽망 등 부동산 사이트까지 포함해 국내 대중 조달 플랫폼이 백단대전이라는 의미가 있다.

인터넷 최신 데이터 통계 데이터는 2014년 10월 31일까지 국내에는 113개의 플랫폼이 있다.

지난주 국자 배경을 지닌 중국 문화 창의업체들이 플랫폼인 문조망도 정식으로 진출해 대중 조달 영역을 진보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조짐은 플랫폼이 급속히 발전하고 있으며, 많은 기획 사업이 큰 전기상 플랫폼에 경사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자금이 부족하지 않기 때문에 예매 성공을 기대하는 결과로 자본시장에 대한 이야기가 생기발랄한 중국식 대중의 조달 시장을 초래하고 있다.

  

선전이 높다

자금을 마련하다

여러 사람 이 백단 대전 의 우려 를 마련 하다

"진짜 좋은 프로젝트는 인맥에 자원이 있는 천사와 VC 가 뺏겨서 평등대를 마련할 수 없다."

강소하이테크기술 투자그룹 (의달자본) 투자 경리 고정빈 투자는 텐센트과학기술에 대해 정책원인 및 사용자, 제품 등 여러 문제로 많은 투자자들이 플랫폼 사업에 신중하게 투자한다.

전문가들은 텐센트과학기술에 대해 좋은 조달 프로젝트를 계획하는 것은 별로 개의치 않다. 국내 많은 회사들이 제품의 상위권을 마련한 후, 자기 회사 직원들과 협력 파트너 를 발동하여 구매하고, 플랫폼의 일정 수속비를 마련해야 할 뿐, 좋은 성적을 ‘홀랑 ’ 투자자를 받을 수 있다.

사업자가 텐센트과학기술을 알려 해외에서 주로 사용자 개인의 정제의 다양화 수요를 만족시켰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제품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도구로 전락하고, 많은 사업가들이 모두 자신의 마케팅 도구와 단매 플랫폼으로 활동하고 있다.

많은 인터넷 CEO 손홍생의 평가는 대중 플랫폼을 예매와 단매에 쓰이는 방식이 더 많다.

또한 국내 전체의 시장을 마련하는 접시는 비교적 작고 제품은 비표제품이 많아 신속한 규모화 확장을 이루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사용자 인지도 당분간 양성해야 한다.

더불어 좋은 사업들이 폭로하지 않으려고 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플랫폼 흐름이 크지 않았다.

장우도 그동안 경위투자한 300만 위안은 주로 하드웨어 제품을 투자하는 대신 플랫폼을 마련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자본 측의 불감기는 어느 정도 중조업계의 발전 속도를 제약했다.

  

실물 플랫폼

대패패하거나

전자 상거래

대체

장우는 앞으로 반년부터 1년까지 모든 실물류 플랫폼이 예매 플랫폼으로 전형될 것으로 보인다.

기존 대중 운영 패턴은 전기상 플랫폼을 대체하기 쉽다.

특히 주목할 만한 세부사항은 알리, 경동, 소녕 이들 모드 자체도 전기상 플랫폼이다. 만약 대중들이 계획하는 도로에서 걷기 어렵다면 직접 전신용 플랫폼으로 접목할 수 있다.

국내 인터넷의 거물들이 대중 조달에 끼어들어 단순한 집자가 아니다. 더 많은 층은 모이기 위해 정합 자원을 모으기 위해서다.

실제로 진정한 중개들은 전기상 패턴과 다르다.

전자상들은 전통적인 B2C 모드, 즉 사업가들이 먼저 생산하여 사용자가 수동적으로 받아들인다.

또 모드 패턴은 C2B 로 게임 규칙을 마련하고, 자금이 입찰되어야 항목을 마련할 수 있으며, 대중 조달 방식으로 작동할 수 있으며, 한 관객이 후 사업가들이 생산하는 논리이다.

이 과정에서 프로젝트 유산이나 자금을 조달하거나 사업가들은 모두 소중한 시장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도착한 항목은 운영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저축할 수 있으며, 이는 명확한 비즈니스 도로로 현재 비교적 많은 소소규모 사업에 적응하고 있다.

한 출석 기간 전 직원은 유닛 검증 제품 아이디어와 빠른 속도로 자금, 생산품의 선택이 아니라 모든 제품에 적합하지 않다고 밝혔다.

대중의 플랫폼을 마련하는 데 관건은 대중이 마련해야 하는 항목을 서비스하고, 어떻게 유량과 사용자 등을 얻느냐가 관건이다.

손홍생은 다음 단계의 발전이 금융 본질로 돌아오며 사업의 조자와 부화를 돕는 데 큰 발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중은 종합적으로 플랫폼 발전을 계획하고 앞으로 장려와 공익, 지권, 채권, 채권과 결합할 수 있다.

금융 속성의 귀환은 반드시 높은 문턱이다. 장래에는 모든 것을 모조리 장래에는 단매, 예매, 예매 플랫폼이 결국 탈락될 것이다.

유량, 유저 가입자 있는 알리, 바이두, 경동 등 인터넷 거두의 가입에 따라 그들은 제한된 자원을 나눈다. 초근들이 플랫폼을 마련하는 날이 더욱 괴로워진다.

  • 관련 읽기

의류 업계 의 장사 가 갈수록 ‘ 달리기 목록 ’ 현상 이 복장 업계 를 따갑게 하기 어렵다

산업 투시
|
2014/12/10 16:59:00
36

지역 백화점 은 포위 를 찾아 미래 를 탐구 특색화 의 발전 을 찾았다

산업 투시
|
2014/12/9 18:56:00
24

귀환 본원 최적화 아동복 산업 사슬

산업 투시
|
2014/12/9 15:37:00
150

새로운 풍조가 닥쳐오고 있어 의류 정제 변화가 2.0시대에 접어들었다

산업 투시
|
2014/12/8 9:14:00
42

중국 방직 기계 정세 저조 공론 전환형 업그레이드 새로운 길

산업 투시
|
2014/12/6 18:13: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805억 인터넷 구매 금액 오히려 전자 영수증 시험 지점 확장

전자영수증은 세금 징수 난도와 작업량을 낮추고 세무부문은 모든 실시간 감독을 실현할 수 있다.전자영수증은 전기상 세수 감사에 대한 중요한 경로가 이뤄질 것이라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