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럽과 미국 패션계에서 큰 여성 수납을 시작하다

2014/12/4 17:20:00 18

유럽과 미국패션계큰 여성

사실상 지난 20여 년간 인체의 사이즈가 다양화되고 있으며 ‘표준 ’이라는 사이즈표로 적용되지 않았다.Plunkett Research 에 따르면 10테네가 제공한 데이터는 미국에서 14부터 34번 의상 사이즈의 여성이 오버코드에 귀속돼 67%의 미국 인구를 대표했다.영국에서는 17%의 여성이 18일 (미국 사이즈 14호) 이상의 옷을 입고 있으며, 또 21%의 영국 남성도 크게 입는다.

커다란 코드인 인파가 많아지면서, 큰 여성이 장기간 변형화되는 경향이 점차 종결되고 있으며, 세분시장과 이익의 구동을 받아 지난 5년간 유럽과 미국 패션계는 큰 여성에 대한 수렴을 일으켰고, 여성은 비료의 다양화 심미도 한때'여윈의 요절'까지 극단적인 패션계에 영향을 주기 시작했다.

‘과분한 ’ 디자이너들은 늘 첫째다. 10년 동안 런던 춘하 패션주에 디자이너 마크 패션쇼는 3위 사이즈의 모델을 사용했다. Jen Paultier Jan Paultier 역시 11월 캐주얼에서 개성 있는 가수 Beeth, Ditto 20야드 패션쇼를 제작했다.최근 2년 동안 정건한 큰 여성 블로그 GabiFresh 는 큰 사이즈의 몸매로 용감하게 색채, 프린트와 윤곽을 시도하고 있다. Gabi 는 큰 코드를 바꾸어야 하는 까다로운 조건을 적극 거부하고'뚱비키니 '사진으로 충격을 받았고, 이 팀의 무서운 투피스를 어떻게 수식해야 뚱뚱한 몸매를 선보였다.건강문제는 여전히 이 화제의 큰 배경이지만 개비는 “건강한 길에서 우리가 어느 지경까지 걸어갈 수 있을지도 모른 채 우리 밑에 있는 몸에 안착하고 만족스러워할 수밖에 없다 ”고 말했다.

2012 년'보게스'는 16세 이상을 넘어 건강체중이 있는 모델만 사용한다고 약속했다. 모델계는 날이 갈수록 삐뚤어져 가는 추세다.뿐만 아니라 이후 많은 대형 사이즈 모델이 전통의 장벽을 깨기 시작했고 주파수가 언론에 등장했다.Candice (1313)는 후프핑의 치수는 16야드이며, 최근 이태리'보게이'와'뷔 '잡지에 등극했다.마찬가지로 뜨겁게 달구는 모델 타아라 (Tara) 가 10일간 Lyn은 H &M (H).대언오버사이즈 수영복 광고가 널리 호평을 받았다.Robyn (Robyn)은 52년 역사에서 최초로 기용된 가다코드모델이 11년 호주'Vogue'의 9월간 라일프를 비롯해 라일프를 비롯해 루라운드를 비롯한 여러 브랜드의 홍보광고에도 등장했다.

반면 소매 시장에서는 많은 구미뉴 패션소매상들은 마크스 and Spencert, 도로키스, Forever (Forever) 와 21, Asos 등이 광범위한 큰 사이즈의 의류 생산라인을 가지고 있다.M &S 의 홍보광고는 일반적으로 모델의 다양성을 매장으로, 사이즈, 인종, 연령의 모델을 선택하여 사회를 대표하는 계층이다.영국 소매상 Evans 는 큰 코드의 고가 브랜드, 제공여성전품류 복장, Evans 역시 여성의'무게급'의 몸매를 장려하고 자부심을 높여 야드 패션의 연구 개발과 교학에 힘입어 치수를 무한하게 확대할 수 있다.국내 젊은 세대 몸매의 사이즈가 부모를 넘어 중년 후반 성숙한 여성의 고가 브랜드 패션시장의 진공에 대해 어떻게 이런 신체 비율의 변화와 여성의 신소비시장의 수요에 대한 모든 것이 국내의 소매시장을 탐구할 만하다.

결국 의류의 합체기준은 자기를 받아들이고 표준화를 거부하고 다양화의 추세를 받아들이고 다시 평가를 받을 필요가 있다.사회학자들은 인류가 자신의 몸에 대해 보편적으로 만족하지 않는 경향을 발견했다.디자이너, 브랜드 제조업체와 패션 매체 등 사회적 이상적인 이미지를 해석하는 역할을 맡으며 소비자들은 자신의 이미지에 대한 평가를 통해 ‘보편표준 ’에 맞지 않아 생기는 수치감으로 오늘을 보면 완전히 지각적인 편차가 된다.큰 소비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고양과 패션계의 다른 소비자들은 다를 바 없다. 패션, 몸에 맞는 몸매와 몸매를 가다듬고 분발할 수 있다.또 어떤 세분시장이든 패션은 모델이 필요합니다. 더 건강한 이미지에 대한 갈망에 대한 대중 소비자와 일반 사이즈의 소비자 동등한 패션에 대한 꿈과 군침을 줄 기회입니다.

38일 (영국 사이즈 12일 /미국 사이즈 8호)이 여성의 대다수를 대표할 수 없을 때 모든 것이 다시 정의될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베이지 코트가 유행하고 있는데 패션이 아니라.

조류 풍향표
|
2014/12/4 12:38:00
262

한류 내습 가장 볼거리 있는 한국 패션 브랜드

조류 풍향표
|
2014/12/3 15:03:00
110

2014 추동 여자 아나운서 이렇게 MIKIBANA 패션 안내

조류 풍향표
|
2014/12/3 13:18:00
64

미니스커트 패턴 완벽한 몸매

조류 풍향표
|
2014/12/3 7:43:00
55

체크 코트 카리스마 스키니

조류 풍향표
|
2014/12/2 12:19:00
209
다음 문장을 읽다

'영휘 마이크로 '물류가 제일 빨라요.'2시간 달'.

상선 이후 영휘 위점도 영휘의 선상선 아래 융합 전략으로 여겨졌다.다만 O2O 의 전통 소매업체로 두가지 사유 함정에 빠질 수 있다. 너무 무거운 선상에서 자원이 낭비되어 선 밑에서 싸우게 된다.아니면 라인 위주로 인터넷 시스템이 회사 시스템에 녹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