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sjfzm.com /news /index.c.aastap ’이 (# tttv # (# 탭 # # # # # tttttttp # # # # # # # # # # # # 의 # # # # # # # # # 의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f.a asp)'가 `의 유니클로즈업 의상 ` ` `가 ` `의 컨트롤 업체 `가 2011년 9월 유니클로즈업에 대한 대규모 확장 계획을 발표했다.
신판사는 일본을 제외한 지역에서 매년 새로운 유니클로즈업 체인점을 연 200 ~300간으로 중국에 매년 신점 100칸을 개설할 계획이다. GAP 와 ZAA 등 경쟁 상대를 따라갈 계획이다.
바로 < p >
은 며칠 전 조의고 홈페이지에서 발표된 가게 자료 정보를 조회할 때 일부 개업을 앞둔 매장을 포함해 12월 21일까지 중국 내륙 매장 수를 181개로 추정할 예정이다.
연상인터넷 통계에 따르면 2011년 12월 26일까지 중국 내륙에 있는 113곳의 매장수를 계산해 2012년 프리미엄 점포는 중국 내륙 신규 매장에서 68개 정도, 이전 100개 매장 계획을 완성하지 못했다.
바로 < p >
‘p `의 적의고 전기 제정 목표가 너무 커서 완성되지 못한 것도 정상이다.
올해 국내 의류 시장의 추세가 위축되어, 고속 성장 현상은 매우 어렵고, 의류 업체의 생존 환경이 급격히 악화되어, 일부 유명 메이커들이 잘 표현할 수 있으며, 올해 시장의 확장 보폭이 비교적 빠르며 전체적인 표현이 매우 좋다.
바로 < p >
은 올해 4월 28일 전국 각지에서 11개의 매장을 동시에 열었으며 6월 22일 문을 동시에 열었다.
바로 < p >
'p'은 이와 함께 유니클로스 매장 형식을 탐색하기 시작했다.
5월 26일, 프리미엄 중국 최초의 DRIVE -IN (자운전) 가게가 상해에서 개업한다.
장신구는 베이징, 광저우 등 도시에서 장착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앞서 장의고는 상하이 100번째 화물점에서도 면적이 1600평방미터를 넘는 신개념점도 설치했다.
바로 < p >
'p'은 이에 대해 일본 지진 이후 경제 위축과 시장의 불안이 우의고 판매 증가 속도를 늦춰 회사가 해외 시장에 눈을 들여 특히 중국 인도를 대표하는 아시아 국가라고 업계 인사가 전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이삼선 도시 쟁탈전 < < < < < strong < 의 < 의 >
‘p `strong ` 사실상 지난 2011년 이전에 유니폼이 개점에 그다지 열중되지 않았다.
바로'strong '-'의''
‘p ` 2002년, 우수한 의복고가 중국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중국에 입국한 지 6, 7년, 유니폼은 중국에서 평균 10개 가게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유럽과 미국의 패션 브랜드가 쏟아지면서, 옷고랑도 누를 수 없을 것 같다.
바로 < p >
은 2011년 43개의 신점을 개설한 후 올해 유니폼 매장을 중국에서 100개로 운영할 계획이며 앞으로 5년 동안 화문점 총수는 500 ~600개에 이를 것으로 기대했다.
바로 < p >
'p'은 유니폼, ZAR, MANGO, H &M 을 비롯해 빨리 브랜드 개척의 이삼선 도시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바로 < p >
은 23선 의류 소비시장에서 국내 스포츠 의상 제품과 전통적인 중국 양판매류 브랜드가 참혹하게 싸우고 있다.
현재 이들 기업들은 거의 재고 기업의 문제에 직면해 미국, 이녕, 카파를 밟고, 피크, 특보가 다른 재고 압력을 받고 있다.
바로 < p >
‘ p `은 입고 ` 등 국제 패션 브랜드가 23선 시장의 공략지에 따라 중소의상 브랜드가 탈락의 위기에 직면하고 국내 23선 복장 시장이 비교적 큰 구조조정이 예상된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