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식 문화 의 모자 문화: 귀족 혈통 의 신분 상징

모자
최고의 패션 아이콘이 되다
모자를 치로 만든 사람들은 시시각각 정장을 비롯한 대통령이 길거리 패션icon 에 이르기까지 기괴한 모자를 쓰고, 소설가 붓 밑에 있는 폴모스, 그들의 등장에는 모자를 쓰지 않는다.
미국 역대 대통령들 중 몇 명은 모두 미친 모자 수집자라, 우리는 각종 공식 활동의 옛 사진에서 모자에 대한 애정을 알 수 있다.
두루문의
옷장
그는 수량을 잘 기억하지 못하는 넓은 처마 모자, 대부분 연한 머리로 남모 (Fedora)와 호밍버거 (Homburg), 후자는 남성용 펠트 모자, 모자는 앞쪽은 뒷쪽으로 뒷쪽으로 오목하고, 모자는 미세한 모양을 살짝 뒤덮고 있다.
로스푸 대통령은 소프트모직의 충실함으로 옹호했고, 맛도 좋고 매사에 시대가 지나지 않는 경전금이다.
한때 미국 패션 아이돌이 된 케네디 대통령은 수공과 정교한 대예모 (Top Hat)를 가장 좋아한다.

투존니 드푸
이 같은'모자모컨'들은 이제 시대가 지났다. 미국이 글로벌 남성 모자의 흐름에 미치는 패션 인물은 할리우드에서, 하나는 탕자 요한니 -드프 (쟈니 디피), 이 녀석의 사진은 80% 이상이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이다. 하나는 브라드피트 (Brad Pitt)이다.
요한니 -드푸는 거의 등장할 때마다 모자를 쓰고, 돼지고기파 모자 (Pork pie hat)와 파나마의 재차 홍득발자가 바로 그 사람이다. 브라드 -피트가 쓴 모자는 인터넷에서 잘 팔렸고, 머리는 베레모와 오리 혀모자다.
존니 - 덕프 "연도 모자 달인"
지난해 존 드프는 미국 모자 협회 사이트에서'연도 모자 달인'(hat person of the year)이라는 이름을 올렸다.
그는 영화'앨리스 몽유선경'의'미친모자'의 이미지에 심혈을 기울이고 영화뿐만 아니라, 생활중에서도 모자를 쓰고 각종 행사에 참석한다.
혼합하다
복고와 그의 모든 모자 스타일링의 키워드다.

'앨리스 몽유선경'의'미친모자'를 공개했다.
존니 -덕푸의 일상룩에는 강렬한 개인적인 스타일로 모자와 레이어드된 목걸이나 팔찌는 시크한 스타일로 신식 예모와 복고안경을 매치해 ‘트렌디한 ’의 전범이 됐다.
넓은 처마 예모는 덕푸의 사랑을 받았지만, 이런 모자는 처음에는 신사의 필수였고, 나중에 점점 쇠퇴했다.
아마 10년 전, 길거리에서 젊은이들이 모자를 쓰고 거리에 나가는 것을 보면, 뚱딴지가 아닌 마이클 잭슨을 모방하는 것 같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존니 덕푸는 매일 피곤한 몸으로 모범을 보인 후, 예모 풍습은 결국 토중래로 기울어져 한쪽으로 비뚤어진 뒤, 살짝 뒤로 끼고 머리에다가 자신의 스타일을 착용할 수 있다.
존니 -덕푸가 가장 잘하는 자연은 믹스톤으로 셔츠를 허리에 두르고, 마치 서부 청의 분장을 더해 소뿔 복고안경과 와이드 드레스, OK! 그는 최근 가장 화려한 골드레더로 화려한 골드 드레스, 원래
양복
혁신을 한 그는 또 다른 액세서리와 클래식 블랙테안경을 통해 자신의 맛을 드러냈다.
한편, 육각모, 털모자, 파나마모도 조한니 -드프의 거리에 등장해 모자가 얼마나 많은데? 패션기자들도 알고 싶은 수수께끼다.
{page ubreak}

투브래드 피트
브래드피트의 오리 혀모자
브래드 피트의 모자 스타일은 우아하고 따뜻한 남자 노선을 걷는다.
'007 '다니엘 클레그 (다니엘 크레그)는 오리모자의 패션 복소공헌이 적지 않지만, 오리혀모자를 언급하는 사람들이 대다수가 먼저 떠오르는 것은 브래드 피트다.
파파라치 팀은 무수한 피트머리에 캡 모자를 쓴 사진을 찍어 피트 팬들을 점점 팔괘 잡지를 들고 쇼핑과 인터넷을 돌아다니며 아이돌을 찾는 동갑을 찾았다.
검색만 해 보면 에베이의 인터넷 쇼핑몰에는 ‘브래드 -피트모 ’가 적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 마사 백화점의 대변인은 최근 히트모자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원인은 브래드 -피트 등 남자 스타들의 끊임없이 연기했다.

영국인들과 모자 신사의 법칙을 배우다
참말로 모자를 ‘ 머리 ’ 와 같은 큰일으로 간주하는 것은 영국인이 아니다.
모자에 관한 여러 가지 옷차림의 법칙은 영국인들도 자연히 가장 가혹함을 요구한다.
이러한 법칙은 지금의 비즈니스 남성에게 여전히 거울을 보는 의미가 있다.
영국인들은 모자를 쓰지 않고 함부로 쓰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
일찍이 영국 에드워드 시절 신사들은 시골 산책이나 문구활동에 참가하더라도 꼭 꽃을 착용해야 한다. 정장, 니트 조끼, 오리설모, 브록크
신
.
배를 젓을 때는 니트 재킷과 포코모 (고깃모자, 영국 전통적인 돼지고기파와 비슷해 모자 위에 움푹 들어간 것이 좋다.
어떤 상황에서 어떤 모자를 써야 할지, 챙 지름은 얼마나 적합한지 영국인들은 자신의 규칙을 가지고 있다.
런던의 각종 백화점에서 모자를 파는 카운터도 영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이며, 그 스타일은 여사의 하이힐과 가죽 가방에 손색이 없다.
영국인들이 모자를 쓰는 것은 현지의 흐릴 때 비가 내리는 날씨에서 유래할 때 우산을 쓸 필요는 없고 모자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영국의 많은 사교 풍습은 모두 모자와 관련되어 있다.
예를 들면, 남자가 친구를 찾아와, 집에 들어서면 반드시 먼저 모자를 벗어야 한다.
길거리에서 지인을 만났을 때, 여사는 지인들에게 고개를 끄덕이며 인사만 하면 되지만 남자는 탈모를 해야 한다.
재미있는 것은 이런 모자를 벗고 존경하는 풍습을 보여 영어에 반영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영어'hat in hand'는'매우 공손하다'라는 의미가 있다.
성어는 "take one's hat off to (someone)'라는 뜻으로"누군가에게 모자를 벗는다는 뜻으로 "누군가를 경모하는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영국인들은 모자를 쓴 많은 것에 신경을 쓴다
영국인들은 모자를 쓴 많은 신경을 썼지만, 사실 지리적인 영국인들만이 의회를 할 수 있었고, 많은 외국 정요부인의 모자를 매치해 영국 언론의 비판을 받은 적이 있다.
당시 노부시와 부인이 영국을 방문했으며 부시 부인의 옷차림이 현지 언론에 일치하여 비난을 받았기 때문에 "모자가 좀 넓어졌다"는 이유였다.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부인도 영국을 방문할 때 ‘ 큰 모자 ’ 를 쓰고 영국 언론의 비웃음을 받았다.
영국인들은 서로 다른 장소의 모자에 대해서도 다른 요구가 있다.
일반적인 사교 장소에서는 재질이 고급스럽고 세공, 장식성이 강한 모자를 선택해야 한다.
실내에는 처마 모자가 없는 모자를 착용할 수 있으며 야외 연회에 참석할 때는 챙이 있는 모자를 선택하고, 성대한 자리에 참석해 결혼식에 참석하면 장식이 많고 재질이 좋은 모자를 착용해야 한다.
여행을 다닐 때 캐주얼, 색채가 선명한 태양모자, 운동모, 밀짚모자.
작업 장소는 착용할 수 있다
복장
컬러가 조화롭고 깔끔한 베레모나 작은 모자.
영국인들은 긴 얼굴형은 모자를 쓰면 안 된다고 생각했고 둥근 얼굴형은 꼭대기에 살짝 튀어나온 모자를 쓰면 눈에 띈다. 키가 작은 사람이 약간 튀는 모자를 쓰면 키가 크고 작은 모자는 큰 모자를 쓰지 마라.
외국인이 보기에 영국인들은 모자에 대한 신경이 가혹하다.
사실 영국인들이 모자에 대한 예의는 대부분 유럽과 기타 국가와 비슷하다. 다만, 많은 젊은 남자들이 그것보다 부모들에게 그렇게 잘 알고 중시하는 것이 아니다.
현대신사로서 최소한 알고 사교석에서 탈모례로 존경할 수 있다.
익숙한 사람을 만나면 양측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악수하고 인사할 수 없을 때 모자를 살짝 벗고 고개를 끄덕일 수 있다.
이런 상용 사교 예절, 우리는 서방 영화에서도 자주 볼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소개되거나 인사할 때, 여사, 어른, 윗사람, 상급자에게 이야기를 할 때 남자도 탈모해야 한다.
낯선 여자에게 사과하고 낯선 여사님께 인사하고 낯선 사람이 당신과 동행하는 여자에게 사과를 드리면 모자를 들고 경매를 할 수 있다.
비교적 장중한 자리에서 예를 들면 중요한 집회에 참가하면 남자는 모자를 벗어야 한다.
실내에 들어갈 때는 남자도 먼저 모자를 벗고 예의를 보여야 한다.
영화와 연극을 볼 때 뒷줄의 시선을 가리지 않기 위해 자각적으로 모자를 벗는다.
모자를 벗어야 하는 실내 장소에서는 일반적으로 전담자가 모자를 보관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모자를 뽑을 때 팁을 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 관련 읽기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년 케냐 국제 무역 박람회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년 탄자니아 무역 박람회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년 탄자니아 공업 기계 전시회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 마다카스카이 무역 전시회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년 가나국제무역전시회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년 에티오피아 국제 무역 전람회
- 스타덤 | 판빙빙 패션 패딩 모델 & Nbsp
- 매일 첫머리 | 현대 복장 전시회 가 전 세계 문화 대시험 을 만났다
- 캐주얼 | 规避美债风险 佛伦斯服饰首选imo企业即时通讯
- 구두 | 길거리 신사 & Nbsp; 럭셔리 정제 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