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랑 & Nbsp

2011/3/11 11:34:00 113

메고린

최근 광주 해주구에 거주하는 엄리리 (화명)는 집에서 잡지를 정리할 때 작년에 빈번히 받은 맥고림 우편매매잡지가 올해 들어 크게 줄었다. “예전 간격마다 메일박스를 열면 몇 권의 무료 잡지가 배달된다 ”고 말했다.


사실상 이것은 맥고림의 올해 전략적 전환형 의 축소영일 뿐, 메고린

CEO

대비춘을 살펴보면, 다음 해에 맥고림의 전략적 중심은 선상 마케팅에 편향될 것이며, 이번 전형의 중요한 추진력으로 중국 동향과 중국 동향 양가급 파트너를 도입하는 것이다.


다중 채널 확장 고민


"맥고림을 제외하고는 범객성품 등 여러 업체가 무료 잡지를 직접 투하하는 것도 우편함에서 자주 볼 수 있다."

엄리리의 눈에는 공짜 직투잡들이 실제로 어느 정도 ‘쇼핑 ’을 체험하는 것과 같은 체험은 집에만 있고 미디어가 잡지였다.

물론 같은 정보도 인터넷에서 찾아볼 수 있다.


기자는 1996년 창립된 이래 처음으로 정부의 우편구매 업무에 종사하는 삼자 기업, 맥고림의 우편구매 업무가 한때 풍조해 2000년 전후 맥고림이 시수전자상무를 시작하여 B2C 패션 백화점인 맥그물을 개통했다.

그러나 당시 국내 전자 비즈니스 환경 의 발전 은 여전히 초보 단계 에 놓여 있었기 때문에, 메고린 의 전화 우편구매 + 네트워크 의 복선제 는 오랜 기간 동안 성효 가 뚜렷하지 않고, 2006 년까지 마카린 이 첫 번째 집 을 열었다

소매점

점포는 전국 범위 내에서 빠르게 확장되고, 맥고림의 업무가 재현되고, 2010년 맥고림은 미국 나스닥에 성공적으로 상륙했다.


현재 국내의 온라인 쇼핑 시장은 이미 일정한 수준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10년 전 전만 해도 전자상거래 시장의 전망을 고려하고 있다.

그동안 맥고림의 주가가 한때 폭락하면서 투자자들로부터 집단 소송을 당했지만 맥고림의 전략적 발전 목표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전화우편구매 +인터넷 + 점포 '세 다리를 걸으며 도로 소매상으로 전환했다.


그러나 전형적인 추진력으로 보면 맥고림의 배후 적삼자본의 힘만으로 훨씬 부족해 전략투자 파트너 도입이 마고림의 최선일지도 모른다.


두 전략 협력 파트너 를 도입 하다


"이번에 도입된 전략협력 파트너 신랑에 대해 우리는 실제로 시나리오 웨이보 플랫폼에서 매고림에 미치는 거대한 효과에 주목하고 있다"고 말했다.

남방일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맥고린 CEO 는 신랑 웨이보 제품에 대한 관심이 전혀 없었다.


공개된 자료는 3월 3일, 맥고림은 중국 동향 양개 전략 협력동반자를 도입했으며, 그중 신랑과 중국 동향은 총 억달러에 가까운 홍삼자본을 매수한 맥고림의 약 29%의 지분을 정식으로 도입했으며, 이에 따라 홍삼자본이 보유하고 있는 맥고림의 주권비율은 33.8%로 하락했으나 최대 주주주주였다.


주식 구매 협의 규정에 의하면, 새로운 어려움이 있을 것이다.

수매

7698.6만주 일반주, 약 메고린 발행, 외류통주 19%로 중국 동향 4051.9만 주를 구매, 약 마고린 발행 및 외류통주 10%로 양측 구매 가격은 모두 0.8571달러다.


"저희는 마카린을 투자해서 중국에 진출하게 돼서 너무 기쁩니다.

전자 상거래

시장

신랑 CEO 조국위는 이번 투자 맥고림에 대해 대외평을 하고 있다.

업계 인사들이 보기에는 신랑 웨이보 제품이 전자 비즈니스 분야에서 새로운 시도로 신랑이 노출된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신랑 웨이보 사용자 수가 이미 1억 대를 돌파했다.


설구재는 창시자 측 삼문은 기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맥고림이 주식 29%를 팔고 있는 주요 두 방면의 원인으로 상류 (중국 동향)을 빌리며 맥고림에 더 많은 공급원을 제공하고 싶다며, 둘째는 신랑을 빌려 자신의 판매플랫폼을 넓히기 위해 뉴웨이보를 확대하고 있다.


신랑전자 상무는 새로운 시도와 맥고림의 발전 사고와 공통된 점이 적지 않다.

뿐만 아니라 중국의 동향과 협력을 통해 맥고림은 상류 자원 측면에서 해당하는 경사로 자신의 업무 범위를 넓힐 수 있다.

자료에 따르면 중국의 동향은 현재 국제적으로 유명 카파와 로베 디카파 브랜드는 중국 마카오, 일본의 모든 권익 소지자다.


자신의 특색 업무 변신을 꾀하다


"맥고림은 지난해 전체 판매 실적 가운데 온라인 판매 점유율은 50%에 육박하고, 이는 여전히 확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예비춘은 기자에게 지난 몇 년 동안 맥고림의 실체 가맹점 수가 급격히 확장했지만, 지금 얼굴을 맞대고 온 전자상거래 대조로, 맥고림은 올해 실체점 확장 위에 중심을 두지 않을 것이다.


이관지고가 발표한 데이터는 지난해 전체 온라인 쇼핑몰 규모가 5200억원으로 2009년 106% 증가한 것에 비해 여전히 복장, 3C 종류를 주도적으로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

기간, 지난해 4분기 중국 온라인 소매시장 거래 규모는 1728억 원으로, 환대비 29% 증가했다.


그러나 밀고림이 화려한 변신을 꾀할 때, 인터넷 쇼핑몰 업계의 경쟁 상대도 마카린을 방비할 수밖에 없었고, 그동안 신흥적인 의류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 범객들은 지난 3년간 맹렬하게 발전해 패션 유행에 몰두하고 있는 인터넷 쇼핑 플랫폼 V + 같은 패션 트렌드 아이템을 추적하는 맥고림과 비교해 왔다.

{page ubreak}


"단기간에 대규모 개설선에 판매 기능을 갖춘 실체점은 아니지만, 미래에 브랜드 플라스틱 및 온라인 쇼핑 체험을 고려하는 추가 수요를 배제하지 않고, 대도시에서 브랜드 체험점을 개설해 소비자체험과 착용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범객 관계자는 기자에게 말했지만 지난 1년 동안 범객성품의 매출액만 20억 위안에 이른 것으로, 이 안에는 아직 V + 플랫폼의 제품을 포함하지 않았다.


시장의 잔혹한 경쟁을 앞두고 비춘을 강조해 앞으로 자신의 특색 기업의 발전 사고방식을 추진할 것이다.

"현재 국내와 맥몰몰이 제품과 비슷한 사이트는 많지 않다. 역시 우리 자신만의 브랜드도 있고, 제3의 브랜드도 있다. 우리의 특색이다. 또한 우리가 가장 우세하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방복 전문시장: 자주브랜드를 핵심 경쟁력이 되도록

매일 첫머리
|
2011/3/11 8:35:00
72

양회 대표 는 전자 상무 인터넷 으로 백성 의 소비 생활 을 바꾸는 것 을 뜨겁게 논의한다

매일 첫머리
|
2011/3/10 8:53:00
89

장사, 요절하다?——가방 브랜드 쟁탈대리상 말부터

매일 첫머리
|
2011/3/10 8:43:00
68

양회:제창업은 다방면으로 고단으로 나섰다.

매일 첫머리
|
2011/3/9 11:01:00
72

신발은 다원화 경영의 길 혈전 복장 시장을 걷는다.

매일 첫머리
|
2011/3/9 9:49: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디자인 형식미 기본 원리와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