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의 올해 면화 생산량은 1400만 봉투에 달할 전망이다.
근거
파키스탄
《 상업기록보 》 는 지난 23일 파키스탄 연방정부 식품 및 농업부 부장 나다이 무햄드 공다르 (Nazar Muhammad Gommad Gondal) 에 앞서 목탄공상회 집행위원회에 연설을 발표하여 파키스탄의 80% 의 면전 접엽병과 충해를 당한 보도에 대해 올해 파면화 생산량은 1400만봉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올 올해
면화
생산량은 이처럼 좋은 성과를 거두고, 주로 정부가 농업 생산과 선후로 9개의 항바이러스 면화 품종을 성공적으로 도입한다.
그는 정부가 계속 농업을 우선적으로 발전시켜 국가를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제
지속적인 발전.
보충:
업계 전문가들은 폴리에스테르 (PSF) 수입 관세는 4.5% 에서 6% 로 높아 파키스탄 방직 공업은 7.50억 루비세 부담을 더 부담할 수 없다고 밝혔다.
최근 내각경제협조위원회 (ECC) 에서 열린 한 회의는 수입 관세 인상 결정을 내렸다.
한 폴리에스테르 공장은 관세 1% 인상으로 방적업한 기업가들은 5억 루피관세를 초과 지급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부가 관세 1.54% 인상을 통해 855,000루피소득만 늘렸지만 방적업체 기업들은 7억 5000만 루피의 추가 지출을 늘려야 하기 때문에 수입관세 인상으로 국내 생산업체가 가격을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한 업계 전문가는 어쨌든 국내 폴리에스테르 생산업체를 위해 30억 루피에게 지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키스탄은 매년 폴리에스테르 섬유를 사용한 총량은 약 45만 톤 정도이다.
2008 -09년도 사용량은 43만톤으로 그중 33만5만톤은 4개 국내 방직공장에서 생산한 것이며 그들의 생산능력은 91% 를 유지한다.
세계와 파키스탄 최대 폴리에스테르 생산업체가 폐쇄된 이후 나머지 4개 기업 (Ibrahim 섬유, Rupali, ICI, 파키스탄 화섬유 파키스탄 파키스탄 세이션 (Synthetics)은 2009 -10재생산 35만 톤으로 같은 해 75,000톤을 수입했다.
수입 관세 인상 이후 정부가 늘어난 수입은 미미미한데, 이 네 개 국내 기업의 주머니에서 벌어들인 돈은 예상보다 크게 넘어설 것이다.
- 관련 읽기
- 인도네시아 인터넷 쇼핑몰 은 주요상품 이다
- 의류 가게: 원자재 가격 상승 의류 할인
- 항주 신발 류 등 기업 이 사회 책임 을 이행 하다
- 왜 사치품이 국내 국외 가격 차이가 큰가?
- 궁하의 귀유 연명 벨 목토 복각 Ts (S) &Nbsp;For &Nbsp;미즈하이타 &Nbsp;Takahiro &Nbsp;The &Nbsp;Solo &Nbsp;Ist.설화
- 의류 대리 판매 체인 온수 속의 개구리
- 여름 성수기 돌사자 신발 업체 증대 마력 주문서
- 혁신 은 하이닝피혁 패션 을 더욱 눈부시게 했다
- 아르헨티나 는 22일 중국 방직 제품 에 대해 새로운 반덤핑 관세 를 징수 했다
- 천주 신발 산업 전략 연맹 정식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