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국제 방직 기계 전시회 및 ITMA 아시아 전시회는 국가 컨벤션 센터에서 계속 진행됩니다.

2023/11/21 15:46:00 0

ITMA;방직기계전

11월 19일, 5일간의 중국국제방직기계전시회 및 ITMA 아시아전시회가 계속 국가전시센터 (상해) 에서 열렬히 진행되였다.이번 전시회에는 모두 23개 국가와 지역의 1500개 이상의 방적기 제조업체가 전시회에 참가하였는데, 전시품은 방적, 직조, 니트, 날염, 염색, 화학섬유, 비직조, 자수, 봉제, 뜨개질, 오염방지, 실험, 포장 등 전 산업사슬의 관련 설비와 방직화학품 등 18가지 87가지를 포함하며, 국가컨벤션센터 6개 전시관을 가동하여 전시 규모가 16만 평방미터를 초과하였다.H3관에는 국내외 양질의 직조, 편직기계 기업이 모였다;H4.1관에는 니트 기계를 집중적으로 전시했다.H5.1-H6.1관, 염색, 프린트, 후정리설비, 재순환설비 및 관련 부품 집중전시;H7.1-H8.1관은 방적, 화학섬유, 부직조 설비 및 관련 솔루션을 융합했다.

전시회 현장에는 국내외 유명 방적기 제조업체가 운집하여 중국 항천그룹, 장쑤 응유, 저장 타이탄, 닝보 자성, 베스트, 립신, 원신공업, 우시 홍원, 그로츠-베켓, 이다, 촌전, 오리콘, 필가락, 리다, 탁랑, 사비오, 도정, 스타우빌, 삼기, 트뤼츠슐러, 우스트판웰,창저우 퉁허 등 전 세계 유명 방적기 제조업체들이 모두 현장에 와서 함께 경기했다.혁신제품은 고급화, 록색화, 지혜화, 융합화의 업종고품질발전맥락을 보이고있으며 업종기술진보와 산업승격에 일련의 지능화공예와 장비해결방안을 제공하여 전 세계 방직업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능력을 부여하고 힘을 축적하고있다.


  혁신적이지 않은 지능

전시회 첫날, 중국방직공업련합회 회장 손서철, 비서장 하령민, 부회장 서영신 일행은 선후로 일발방적기, 범드웰, 금륜침포, 항천그룹, 천문방적기, 북자과학기술, 굉원과학기술, 북경중려, 오레강, 립달 및 탁랑 등 회사의 부스를 참관했다.기업이 전시한 최신 제품 기술과 시장 상황을 이해하다.방문 기업 제품 기술의 지능화 방면의 특징 집중도가 매우 높으며, 단일 기계 제품의 지능화 향상을 깊이 추진하는 것 외에 적지 않은 기업들이 관련 분야의 지조 해결 방안을 내놓았다.

일본발 방적기 부스에서 회의에 참석한 귀빈들은 이 회사의 신형 제트직기 RFJA30Max의 선발식에 참가했다.알아본데 따르면 새로운 기종은 7대 뚜렷한 특징을 갖고있어 에너지절약, 소모감소 및 고속, 고효률 등 면에서 더욱 강대한 능력을 보여주었다.최근 몇 년 동안 일발 방적기의 제품은 방적에서 직조, 니트에서 무방직, 단일 기계 자동화에서 전체 솔루션 제공에 이르기까지 기업 서비스력이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밴더웰 부스에서 손서철 일행은 밴더웰 중국 판매 & 서비스 총경리 왕밍둥의 안내로 기업들이 전시한 신제품 기술에 대해 소개했다.알아본데 따르면 이 회사의 신형 제트방적기 LybraSmartspinner®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니트와 가정용 방직 분야에서 광범위한 응용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설비에서 생산한 제트 방적선은 부드럽고 매끄러워 기능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직물에 특히 적합하다.거친 거즈, 가는 거즈, 락통 기능의'삼합일'을 실현할 수 있다.링 방적에 비해 LybraSmartspinner®의 설치 공간을 25~30% 줄일 수 있습니다.

금륜침포 태예크 시리즈 신제품 발표 행사에서 손서철은 금륜침포는 혁신에 의거하여 침포 제품 기술 분야에서 세계 브랜드와 함께 달리고 심지어 선두를 달렸으며 고급 제품 분야에서 좋은 수입 대체를 실현했다고 밝혔다.알아본데 따르면 이번 금륜침포가 발표한 신제품은 5대 계렬정리해결방안과 관련되며 제품의 종합성능, 에너지절약과 소모감소 및 성사품질 등 면에서 더욱 두드러진 모습을 보였다.

항천그룹 부스에서 게스트 일행은 칭다오 홍대 JWF1217 시리즈 소면기, VCRO PLUS-I 세락련형 자동락통기 및 항천중공업의 부직포 솔루션과 선양 홍대 화명 JWF1366PRO형 자체 조정 균일 병렬기 등 신제품을 참관하고 일부 신제품 기술 관련 책임자와 교류했다.

천문방적기는"지병련·미래로-병조생산선 연동시대 개척"을 주제로 기업의 신제품 발표를 진행했다.손서철은 행사에서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천문전문정특신의 길은 아주 착실하게 걸었고 병렬기계제품에 초점을 맞추고 끊임없이 제품의 교체와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이와 동시에 기업 자체의 형태전환과 고도화도 아주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량호한 업종시범역할을 갖고있다.이번에 기업이 제기한"지병련"리념은 산업발전방향에 부합된다.알아본데 따르면 천문방적기"지병렬"의 핵심은 주로 3개 방면에서 구현되는데 여기에는 병렬기단기의 자동화와 지능화, 모든 병렬기간의 데터상호소통, 상호연결 및 1통제다축다대기술의 혁신응용이 포함된다.

업계 지조 분야의 선두형 기업인 북자과학기술은 이번 전시회에서 3대 제품 기술을 전시했다.손서철은 이 회사의 리사, 총경리 왕용의 안내하에 기업의 지능물류솔루션, 디지털쌍둥이시스템 및 지능4방향차시스템의 기술특징에 대해 료해했다.손서철은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북자과학기술의 제품기술은 아주 잘하여 현재 방직산업의 고품질발전수요에 아주 적합하다.

마찬가지로 홍원과학기술전시대의"전반 과정의 디지털화가탄작업장"의 발표도 현재 방적기계기업이 제품기술혁신 및 서비스면에서 방직업종의 지능화승격에 더욱 초점을 맞추고있음을 보여주었다.손서철은 행사에서 굉원과학기술의 프로젝트에 대해 고도로 긍정하면서 프로젝트기술이 업계의 주목을 받아야 한다고 표시했다.

베이징 중리 부스에서 쑨루이저 일행은 기업 AW-418B형 전자동 고속 롤러 및 중방정업 탄소섬유 열롤러 제품의 상황을 이해했다.

오레콤바마그와 남산지상의 합작계약식에 참석했을 때 손서철은 합작쌍방은 모두 전문주의자, 장기주의자, 강강련합으로서 오레콤바마그가 처음으로 완전한 금륜장사해결방안을 제공한 프로젝트이자 남산지상이 금륜장사령역에 진군한 행동이라고 표시했다.쌍방의 협력은 방직과 방적기 업계의 심도 있는 협력의 본보기이다.

이어 손서철 일행은 리다 부스를 둘러보고 기업 제트와류방적 등 관련 제품 기술의 최신 상황을 파악했다.탁랑부스에서는 회사 중국구 총재 반견의 안내하에 기업의 최근 발전상황을 료해하고 기업 관련 책임자로부터 BD8 반자동회전컵방적기, Zinser 51환방추방적기 등 제품에 대한 기술소개를 청취했다.


  속도 외 다중 밝기

왕톈카이 전 중국방직련 회장, 천웨이캉 당위원회 부서기, 단샤오핑 부회장, 양자오화 등 지도자 일행은 판더웰, 하이가기계, 쑹허쑹, 캉터스, 하이홍장비, 완리방적기, 상숙방적기, 필가락, 이다, 진전구, 스타우빌, 오양방적기, 자성, 상덕방적기, 신항방적기, 전흥기계, 백원,항천립신, 아동기계, 소양방적기 등 기업부스는 기업의 새로운 설비성능과 특징, 신기술응용 및 시장상황을 료해했다.

하이자 기계 부스에서 지도자 일행은 신형 분수직기 HW-001을 참관했다.해가기계 리사장 왕안검의 소개에 따르면 이 기종은 완전한 자주적지적재산권설비를 갖고있고 새로운 선반구조와 전동방식을 갖고있어 분수, 제트가 같은 플랫폼에서의 공선생산을 실현했으며 상호호환부품이 90% 이상에 달해 각종 고밀, 중량형 초광폭직물의 생산수요에 적응할수 있으며 초고속운행을 실현했다.최고 속도는 1500RPM 이상입니다.

컴투스는 고속 검대 직기를 더 많은 품종의 천 생산으로 가져가기 위해 품종을 다양화하여 진군했다.이번 전시회에는 KT810 고속 검봉 직기, KT668 고속 검봉 직기 등의 기종이 전시됐다.그중 KT810은 KT800을 기초로 승격하고 세대교체한것으로서 고효률, 에너지절약, 안정, 지능 등 고속검대의 특징을 더욱 두드러지게 한다.컴투스 총경리 다이샤오한의 소개에 따르면 KT668-680 시리즈 초광폭 직기의 유효폭은 680cm에 달하고 전체 기계 길이는 1000cm에 달하며 특수 광폭 천의 시장을 겨냥하여 연구개발한 설비로서 채용한 스위치 자기저항기는 실제 부하 출력 모멘트 크기에 따라 에너지 절약과 배출 감소를 실현할 수 있다.이와 동시에 이 설비의 씨앗을 뽑는 방식도 혁신되였다.

본체가 임의로 이동할 수 있는 HDS 7800 이동식 면사 전자동 관통기는 해홍이 이번 전시회에서 중점적으로 전시한 설비로 자동으로 모든 경사를 종합사, 폐경편과 강철바디에 관통할 수 있으며 경사에 관통된 종합사는 최대 20개의 종합틀에 배열될 수 있고 폐경편은 최대 6개의 폐경편 궤도에 배열될 수 있다.해홍장비총경리 문빈의 소개에 따르면 이 설비는 고속, 이동식, 초내구성, 무중단 등 우세를 갖고있으며 그 안정차량속도는 180개/분 이상에 달하고 일평균 생산능력은 16만개에 달한다.또한 세계 최초의 호스트 이동식 20열 4미터 장치로서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비자락이 전시한 OmniPlus-i Connect 제트 직기 2대, 벨기에에서 수입한 1대, 유럽 오리지널 부품을 사용하여 비자락 쑤저우 공장에서 조립한 1대.비잘락 중국구 판매총감 Eamonn Brady의 소개에 따르면 새로운 씨앗을 뜨는 기구 덕분에 이 기종은 지혜성능을 실현하여 씨앗을 끌어올리는 시간이 더욱 길어 완벽하지 않은 실도 직조할 때 여유가 있다.이밖에 이 설비는 또 씨앗을 더욱 안정시키고 에너지소모를 낮추며 데터구동, 정도높은 직감제어 등 특징을 갖고있다.

상덕방적기가 중점적으로 전시한 E2518 계렬경편기는 고속, 고효률, 저에너지소모, 지능화 등 특징을 갖고있는데 주로 탄성, 비탄성, 중경조직옷감, 속옷 및 기능성복장을 생산하는데 사용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흥전룡정밀기계는 고침거 양면 개폭 니트기, 2.0 지능화 디지털 원위기 등을 전시했다.백원은 YMS 양면 고발 개폭기, JM 양면기 등을 선보였다.

"방직기계의 진보상황은 전반 업종의 발전추세를 반영하고있다."참관감수에 대해 왕천개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첫째, 기업은 보편적으로 시장이 이미 회복신호를 보이고 주문이 다소 새로 증가되였음을 반영한다.둘째로, 업종의 중요한 설비기술의 진보가 신속하고 설비의 지능화, 디지털화 개조 방면의 진전이 빠르며 기업도 세부설계를 더욱 중시하여 제품의 품질추적을 제고하고 에너지절약 및 오염물배출감소 효과를 제고하며 채용을 줄이는 등 방면에서 진보가 뚜렷하다.앞으로 방적기계기업이 교만하지 않고 계속 침전하여 제품의 혁신력, 경쟁력을 끊임없이 제고하고 업종의 고품질발전을 조력하기를 희망한다.

이번 전람회는 관중조직사업이 전개된 초기부터 전시회조직위원회는 8대 조치로 글로벌방적기상무역고지를 구축하여 전시회에 참가한 기업이 국내와 국외의 두 시장, 두 방면의 자원을 련결하도록 조력했다.전개 이틀, 기업 부스의 관중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았고, 많은 유명 방직 기업가들이 모두 방적 기업의 부스에 나타났으며, 그들은 기업이 전시한 신제품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합작 계약, 신제품 발표 활동이 끊이지 않아 이번 전시회를 위해 좋은 열기를 만들었다.전시회 현장의 융화된 생산과 수요의 연결은 국제 방직기계전의 플랫폼 가치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방직과 방적기 기업이 힘을 합쳐 기업 내지 업계의 고품질 발전을 추진하는 태도와 결심을 보였다.

(출처: 방직의류주간)

  • 관련 읽기

2023 절강 (온주) 국제류행소비 및 제18회 경공업제품박람회 곧 개최

전시회 뉴스
|
2023/11/20 18:33:00
645

모직교역회: 중국양모셔츠명진"으로 불리우는 동관대랑의 생산판매상황을 주목해야

전시회 뉴스
|
2023/11/9 14:45:00
3

제4회 강서(감주) 방직복장산업박람회 준비사업추진회 개최

전시회 뉴스
|
2023/11/8 12:01:00
1

박람회에서 방직을 보면'일대일로'공동 건설 국가 전시품이 특색을 드러낸다

전시회 뉴스
|
2023/11/7 22:37:00
2

산업 클러스터: 다랑모직 전자상거래 도킹회 게스트 등장, 전 세계 유명 전자상거래 플랫폼 대카가 모였다!

전시회 뉴스
|
2023/11/4 19:27:00
4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의류 창의력이 어느 쪽이 강합니까?절강 에는 또 3 가구 가 공업정보화부 명단 에 올랐다

최근, 공업정보화부는 방직복장창의설계시범단지 (플랫폼) 명단 (제3차) 을 인쇄발부하여 지금까지 절강성에서 루계로 7개 가구에서 사업에 선정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