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애로, 삼나무는 생명을 돕는다-초심을 지켜라!팥그룹 6년 연속 100세 노인 사랑
산속에서는 천 년 된 나무를 찾기 쉬우나, 세상에서는 백 살 된 사람을 찾기 어렵다.우시 둥강진에서는 100세 노인을 찾기 어렵지 않다.5월 16일,2020년"팥의 정은 길다삼조생명"팥그룹 100세 노인 사랑 공익활동우시 홍두삼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중공팥그룹유한공사 위원회우시 요정 자선재단과 공동으로 주최한다.동항진의 갓 100세가 된 장수노인 12명은 행사장에서 각각 10만원의 사랑의 성금을 받았다.
알아본데 따르면 2015년 3월 25일,팥 그룹창시자 주요정과 팥그룹 리사국 주석 주해강은 전후에 2000만원을 기부하여 설립되였다.요정 자선 기금회이는 사회책임을 리행하고 약자를 돕고 공익사랑을 전달하며 로인을 존경하고 로인을 사랑하는 기풍을 고양하는데 목적을 두고있다.6년간 기금회는 매년 예정대로 100세로인을 사랑하는 공익활동을 진행하여 지금까지 54명의 100세로인에게 도합 540만원의 애심성금을 지급하였다.
마음가짐이 평화롭고 음식이 규칙적이며 가정이 화목하고 거주지의 생태환경이 량호하는것은 사람들이 건강하게 장수하는"비밀번호"이다.그중 량호한 생태환경은 객관적요소로서 주민들의 행복지수, 건강수준을 제고하는데 중요한 촉진역할을 한다.팥그룹은 1997년부터 동항진에서 팥삼나무 인공 육성 재배를 진행하여 현재 꽤 규모가 있는 팥삼나무 하이테크 산업단지를 형성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팥삼나무 대건강 산업 사슬을 발전시켜 녹색 경제를 건설하였다.홍두삼이"건강한 나무","장수 나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는 것은 일산화탄소, 이산화황 등 유독물질을 흡수하여 암을 예방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다른 한편으로는 효율적인 공기 정화 기능이 있어 인근 주민들이 항상 자연의 신선한 공기를 즐길 수 있다.최근 몇 년 동안 동항진의 100세 노인 수는 매우 상당하다. 2016년 16명, 2019년 17명, 2020년 26명, 동항진 호적 인구 13만 7천 명으로 계산하면 10만 명당 19명의 100세 노인이 있다. 중국 노인학과 노인의학학회의 새로운 장수의 고향 판정 핵심 지표 중 하나인 100세 노인이 전체 인구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11/10만 명을 넘는다.홍두삼의 장수나무라는 미명을 검증했다.2017년 5월, 무석시 석산구 동항진 홍두삼강양소도시는 강소성농업위원회가 확정한 강소성농업특색소도시명부에 성공적으로 선정되였다.2017년 8월, 동항 홍두삼강양소도시는 국가주택건설부에 의해 제2차 전국특색소도시로 인정되였다.2017년말, 동항진은 또 국제자연의학회로부터 첫 홍두삼세계장수의 고향으로 인증받았다.
올해 새로 증가된 12명의 100세 로인가운데서 심가당에 사는 심봉진 할머니는 혈색이 가장 좋고 가장 젊어 80여세에 불과해 보인다.할머니는 모두 5명의 아들, 1명의 딸을 낳았는데 현재 넷째 아들과 함께 생활하고있으며 신체여러 면에서 모두 아주 좋으며 다만 약간의 귀등이 있을뿐 취재할 때 아들은 한쪽에 앉아"해설"을 맡았다.아들의 폭로에 따르면 저녁에 시간이 있을 때 가족은 가끔 함께 마작을 하기도 하는데 어머니는 기억력이 특히 좋아 어떤 카드를 내도 똑똑히 기억한다.아들은 어머니의 음식이 담백한 것을 위주로 하고, 마음가짐이 좋고, 화가 나지 않고, 고민하지 않으며, 가족과 농담하기를 좋아한다고 말했다.평소에 스스로 밥을 짓고, 스스로 빨래를 하고, 스스로 생활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너무 많이 돌볼 필요가 없다.때로는 옆 마을에 놀러 가는 것도 좋아한다.넷째 아들은 올해 이미 65세가 되었고, 또한 매우 젊어 보인다. 그는 특히 감개무량하게 기자에게 때때로 낮에 하루 종일 바빠서 집에 돌아오면 100세 노모가 끓인 밥을 먹을 수 있다. 정말 일종의 복이다. 게다가 노인은 몸이 건강하기 때문에 조금도 다른 사람의 보살핌이 필요 없다. 소중함과 감사의 정이 저절로 생긴다고 말했다.기자는 이것이 아들의 겸손한 말이라는 것을 어렵지 않게 느낄 수 있다. 이렇게 고령의 노인이 어떻게 더 많은 신경을 써서 돌볼 필요가 없을 수 있겠는가. 바로 집안의 어린 세대들이 평소에 사소한 관심과 보살핌으로 노인의 생활이 이렇게 편안하고 강건해야만 노인의 생활이 걱정없고 건강하고 장수하며 복덩이처럼 한 가족을 보우할 수 있다.며느리에 따르면 백세 노인을 방문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고 할머니는 매우 기뻐했다고 한다.그들 일가족은 모두 팥집단에 감사를 표하고 주변의 로인들에게 관심을 돌리며 효도가풍을 고양했다.
백선효를 우선으로 하고"효"는 유가륜리사상의 핵심이며 천백년래 중국사회가 가정관계를 유지하는 도덕준칙이며 더우기는 중화민족의 전통미덕이다.효도를 실시하는것은 인간으로서의 초석이고 이런 전통미덕을 전승하고 발양하는것으로서 팥집단이"팔방상생"발전리념을 실천하는 외화이고 아름답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미약한 힘을 다하는것이며 더우기는 기업문화내포의 중요한 구성부분이다.
백세로인을 사랑하는 공익활동은 로인들에 대한 우리의 사랑과 관심을 일깨우고 사회의 량호한 기풍을 창도함과 동시에 생태문명건설의 중요한 의의도 보여주었다.팥그룹은"록색화"생태문명발전의 길을 견지하고 아름다운 생활, 품질생활을 창조하는것을 분투목표로 삼고 공익사업, 건강산업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광범한 소비자, 주변대중의 건강수준, 생활행복감을 모두 확실하게 제고시켰다!팥그룹은 줄곧 사회책임을 중시해왔으며 다년간 집단의 대외기부금은 5억 5000만원을 초과했다.
- 관련 읽기
- 설계 전방 | 第十四届“大浪杯”中国女装设计大赛入围作品发榜
- 창업의 길 | 张家港20个高端纺织项目集中投产开工
- 성공 사례 | 张家港市高端纺织产业高质量发展推进会侧记
- 기자 전선 | ITCPE 방직박람회: 브라질 방직의류업계 40명 구매단이 광저우 방직박람회에 가서 중국과 파키스탄 의류산업의 새로운 기회를 함께 열 것이다!
- 뉴스 택배 | 쾌적한 팥산업련맹 가동, AI + 복장 신소매 공동 창조
- 패션 인물 | 란줘리 독점 타이틀 2025 시즌 12 SIUF 국제 슈퍼모델 대회 원만한 종영
- 패션 포스터 | SIUF: 2025 BIDA 국제 밀착 의상 디자인 어워드 파이널 심층 개막
- 시장 연구 | [경영 전략] 미국이 실시하는 대등한 관세 방직 의류 기업은 어떻게 위험을 회피할 것인가
- 지역 정책 | "지방정책" 녕파 2만여개 방직기업 록색발전지침 발표
- 국내 데이터 | [업계 데이터] 중국 면방직 업계 경기 보고서
- 팥 그룹 은 책임 으로 브랜드 를 만들어 혁신 으로 지 조 를 이 끌 었 다.
- 무 라카 미 라 X 빅 배 X 유 니 클 로 새로운 무게 3 자 온라인 계획 노출
- 새로운 스피드 2.0 운동화 감상
- Kobe 5 프로 트 로 슈 즈 이 소 룡 배색 의 미 는 남다르다.
- 손 서 철 회장 이 2020 년 텍 스타일 산업 양 회 대표 위원 동 영상 간담 회 에서 한 말
- 전염병 상황 하에 방직 의 류 업 계 는 일사분기 경제 운행 상황 을 총결산 하 였 다.
- 유 니 클 로 난 징 시 로 플래그 십 스토어 는 주문 제작 전문 UT 를 제공한다.
- 목면 도 | 가 보 회 는 생방송 으로 물건 을 가 져 오고, 지도자 들 도 중국 풍 콜 을 한다.
- 신 백 륜 X STAUD 는 새로운 연합 명 복고 풍 운동 복식 시 리 즈 를 풀 어 내 고 아 이 템 이 풍부 하 다.
- 캐나다 거위 새로운 2020 봄 BRANTA 시리즈 가 홈 페이지 에 오 를 예정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