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감세 비용은 방직 기업의 ‘ 달리기를 돕기 ’ 이다

2019/9/10 9:54:00 0

감세비

“세금 인하 정책 급행열차를 탑승하면서 오미 방직은 양호한 발전 기회를 맞아 올해 감세 300만 위안을 넘어 기업 세수 부담이 현저히 감소해 환기 업그레이드의 ‘가속도 ’를 뛰어넘을 것으로 보인다.”올해 감세 감세 정책이 기업에 가져온 변화를 언급할 때 신강오미 의용 방직품 유한 회사 사장의 유원성의 기쁨에 넘쳤다.

오메 방직공장의 생산 작업실에는 기계의 굉음 소리와 함께 방직 노동자들이 평형차를 밟고 있는데, 정시에 방적 기계 설비의 운행을 살펴보면 크기 작업장은 마력, 열기가 하늘을 찌를 정도로 바쁜 광경이다.

신강오미 의용 방직품 유한공사는 신강 창길주 호투벽현 5공업단지, 2017년 15억위안을 투자하여 투자하여 독일 고단설비인 전자동 고속 컵 방적기 62대, 동시에 823대의 고속 제트기, 주부기 설비가 모두 국제적으로 앞서고, 의용 면사, 거즈포 등 제품을 생산할 수 있으며, 의용 면사 3만톤을 생산할 수 있으며, 의학용 방적 12억 평방미터의 방적.

세수부는 기업의 전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국가 감세비 정책의 낙제에 따라 신강 오미 의용 방직품 유한회사 재무담당자 주빈은 감탄하며 세수 혜택'진금 백은'의 원천적으로 주입돼 방직 산업의 발전에 새로운 에너지를 모으고 있다.

올해 매출 총량은 전년 대비 5%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부가가치세 세율은 16% 에서 13% 로 인하, 회사 감세 94.75만원, 농산물 가계 공제정책 혜택 197.54만원을 동시에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두터운 감세 예포는 우리가 장벽을 돌파하고 발전의 동력과 기력을 가속시켜 기업의 발전의 후진에 충분하다.주빈은 “회사가 절약된 자금을 원자재 구입에 활용해 생산경영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기업의 발전의 발걸음을 빨리며 ‘제조 ’까지 전면적으로 실현해 ‘지조 ’의 비약과 동시에 제품 가격을 낮춰 하류기업에 이롭고, 결국 이재민을 이롭게 하고, 진정으로 ‘감세 배당 ’을 잘 쓸 수 있게 했다 ”고 밝혔다.

감세비 정책 배당금은 기업의 핵심 경쟁력 강화, 조력업체 발전과 동시에 기업의 직원들을 실질적으로 맛보게 했다.

“여유로운 유동자금은 기업의 밑바닥이 더 커지고, 이 ‘마음의 완자 ’가 생기고 직원들도 소매를 걷고 힘내세요.”주빈은 화갑을 열었다. "예전 회사는 매월 500여 명의 직원을 위해 개인 소득세 5.62만 위안을 지불해야 했다.여섯 가지 특항 부가공제 정책이 실시된 후 매달 50여 명에게 총계 5000위안 정도의 개인 소득세를 납부했다. 모두가 손에 넣은 소득이 증가하고, 감세 이익은 볼 수 있고 만져볼 수 있는 실혜이다.

"그간 매달 3336.14원에서 지금까지의 0원, 임금 조상의 개세액은 정말 깜짝 놀랐다!"신강오미의의용 방직품 유한회사 경영부 왕계종을 개인소득세 6항 추가 공제 정책을 말하면서 얼굴에 행복의 웃음이 넘쳐흐른다. "1년에 4천여 위안을 절약할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해 안마기를 마련해 노인에게 효심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비스 부호 해소 기업'성장 고민 '

세수 혜택정책의 힘으로 지원을 받고 오미 방직은 자신의 우세로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발뒤꿈치를 잡았다.신장 오미의용 방직품 유한회사 총경영주임 진비양은 “감세비 ‘진금백은 ’ 조력업체가 가벼운 행진을 하면서 ‘성장중의 고민 ’을 많이 풀었다 ”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2018년 중미 무역마찰 이후 기업이 어느 정도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세무 간부가 실지 방문을 실시할 때, 첫 시간 업무 골간을 기업에 제공해'전속'의 세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의 생산 경영 현황에 근거하여 그 양적 서비스 코스를 정제해 점, 점을 맞대고 기업의 강점, 수요를 맞대고 기업들의 세금 난제를 돕는다.

세무'전문가 팀'의 현장'맥을 짚고 진찰'으로 제때에 조세 의점을 배제하고 걱정을 풀어 기업이 난관을 극복하도록 도와주었다.올해 감세 하락비 정책이 일파 일파로 세무간부가 제때에 감세 하락료 ‘서비스 리스트 ’를 추송했다. 정책 요점, 시간 노점, 주의사항을 한눈에 들여다보니, 첫 시간에 세수 혜택을 잘 쓰도록 지도했다.현재의 영상환경은 점점 좋아지고 세수 서비스가 세수하고 주도면밀하고, 우리는 기업의 내일이 더 좋을 것이라고 믿는다.얼굴에 웃음이 가득히 진동하다.

정책혜민은 농목민의 취업'저수지'를 활성화시켰다.

기업의 건강한 발전의 탄탄대로에서 세수 정책이 동반되었다.세금 인하 비용은 기업에 새로운 발전공간을 가져다 주는 동시에 각 민족대중을 위해 더욱 넓은 취업공간을 가져왔다.

후투벽현 20리 점진에서 온 위구르족 젊은이 알베니치 강목홍은 오메 방직공장에서 작업한 지 2년이 되었다고 그는 “우리 집에는 6명이 있는데, 온 가족이 나 혼자만의 수입으로 생활하고 있는데, 내가 가장 어려울 때, 방직 공장에서 나를 수거했다.처음 왔을 때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이미 면사 배낭, 지게차 운송 화물을 독립적으로 완성할 수 있었다.올해 사장은 우리에게 임금을 올려 개인 소득세 정책을 누린 후 또 한 차례의 임금을 추가한 셈이다.소득이 높아지고, 우리 가족의 생활도 점점 좋아지고, 나는 동료들과 모두 국가 좋은 정책이 서민에게 실질적인 배당을 선사하고, 일하는 기운이 더욱더 커지고, 감세비'아크시'!

“ 세수 이호정책은 기업이 장대하게 발전하는 ‘ 강심제 ’ 이며, 회사를 대대적으로 강해지고, 생산규모를 더욱 확대하고 ‘ 모집마 ’ 는 필수적이다.신강오미 의용 방직품 유한회사 사장은 "현재 회사는 현지에서 농목민 700명 가까이 취업을 받아들여 세수 혜택정책의 일로에서 회사가 지속적으로 발걸음을 벌여 더 많은 사회적 책임을 받아들여 현지 노동력을 흡수하고 농목민의 취업을 장려하며 중점난군을 채용하여, 각 민족대중을 위해 일찌감치 가난한 국가인'향촌 진흥 '전략에 적극적으로 힘을 바칠 것이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매주 시장 동태관찰 (2019년 9월 2 -8일)

겉감
|
2019/9/10 9:54:00
0

또 10여 개 설치! 방직 의류 공장은 이 몇 개 《뢰 》를 피해 야 한다!

겉감
|
2019/9/10 9:54:00
0

방직 비유 혁신 개발 세미나 공화 비유 브랜드

겉감
|
2019/9/10 9:54:00
0

2019년 중국 방직 업계 양화 융합 대회 중국 의류 산업

겉감
|
2019/9/10 9:54:00
0

중국 방직 산업 인터넷 연맹 제1회 이사회 제2차 회원 확대 회의가 대련에서 열리다

겉감
|
2019/9/10 9:54:00
0
다음 문장을 읽다

떠들썩한 5G 시대는 방직 업계에 무엇을 가져올 수 있을까?이 전문가들은 어떻게 말하는지 들어봐!

정보 기술 과 전통 방직 공업 의 깊이 융합 에 따라 신흥 의 인터넷 과학 기술 은 끊임없이 전통산 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