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지나가는 사람을 초살하여 우연히 아교와 아름다운 기질을 만났다!

2019/8/17 16:22:00 2

아교

연예계 스타들의 비주얼은 모두 보편적으로 높고, 몇몇 스타들의 비주얼은 수리사진에 기대어 만든 것이다.수리도를 떠나 현실 속 고안치보다 못한 행인들이 많지만, 수선도를 떠나도 부러울 정도로 아름다웠고, 게다가 기질이 좋으며, 지나가는 사람을 초살하는 존재라고 할 수 있다.아교 같다.결혼식에 참석한 아교와 행인들의 사진을 만나 여신이라는 것을 실력으로 해석한 것은 비주얼 위에도 불구하고 기질 위에 있거나 행인을 초살했다.한눈에 과거를 보면 절대적으로 눈에 띄는 존재다.

아교의 이목구비가 정교한 비주얼은 정말 말할 수 없다. 특히 그녀의 기질도 좋고, 결혼식 때 지나가는 사람과 찍은 사진은 그야말로 실력을 초살하는 것 같다. 키가 좀 떨어진다고 하지만 비주얼이든 기질도 좋아졌다.이게 진짜 여신이야!

아교의 코디는 정말 일반인들이 소화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가 입은 옷은 간단하지만, 스타일리시한 섹시함은 물론 다른 사람의 몸에 닿으면 터질 수도 있다. 그 어두운 의상은 답답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독특한 피부를 두드리며 개성 넘치는 넥타이를 매치할 수 있다.

아교는 매치 면에서 정말 제멋대로, 자신의 비주얼이 높아서 어떻게 입어도 난감하게 보이지 않을 정도로 제멋대로 하면 좋을까?화이트 셔츠는 수술 코트를 매치해 소화하기 어렵지만 색다른 매력이 있다. 하지만 이 신발은 너무 지나쳤고, 색깔은 촌스러웠다.

아교의 몸매도 마성이다. 얇은데, 손도 정교하지 않고 허리도 굵지 않다. 특히 팔뚝도 상당히 가늘지만, 하필 다리에 살이 좀 적지 않은데, 스키니를 입은 검은색 팬츠를 신으면 다리가 툭툭 튀어나온다. 특히 짧은 부츠를 매치해 보면 다리가 짧아 보인다.

아교가 옷을 고르는 눈은 여전히 좋다. 또한 검은색 레이스 원피스는 반쯤 가리지 않는 섹시함과 깔끔한 헤어스타일에 달콤하고 성숙한 느낌을 주지만, 이 신발은 어이가 없다. 두꺼운 계단 신발에 치마를 맞추는 것은 정말 어울리지 않는다.

아교는 아무리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리시한다. 데일리 행인들이 입고도 눈을 뗄 수 없다. 검은색 티셔츠에 화이트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보이는 긴 다리는 정말 강렬하지 않다. 까만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더해 보이는데, 정말 폭발적이다.

아교의 비주얼은 사실 덮은 것이 아니다.몸매가 뚱뚱해져도 루즈한 컬러의 디푸드를 입어도 여전히 비주얼이 튀어나왔다. 하지만 이 옷의 눈은 좀 높아야 한다. 이 옷도 너무 촌스러워. 특히 색깔과 무늬가 가득한 건 아줌마감이다.

  • 관련 읽기

유물 몸매 디리열바의'나비 엉덩이'는 그냥 보면 설렜어요.

패션 인물
|
2019/8/17 16:20:00
2

덩차바둑 셔츠 서치 가 되어서야 노출 과 섹시 는 완전히 다른 것 이다

패션 인물
|
2019/8/17 16:19:00
2

소녀 매운 엄마'는 자신의 새 프로그램'결혼 전 21일'을 앞두고 있다.

패션 인물
|
2019/8/17 13:05:00
0

주단 공항 스트리트마크가 드디어 화장을 하고, 티셔츠에 스커트를 매치해 기품이 출중하고 더 젊어 보인다!

패션 인물
|
2019/8/17 12:59:00
24

종초희의 고급감은 끝이 없다!장신구 장신구.

패션 인물
|
2019/8/17 12:47:00
2
다음 문장을 읽다

가슴의 작은 선녀는 옷을 입어 날씬해 보이며 MMM은 탈의에 살이 있다

'장안십이시진'은 이번 주에 드디어 종영을 맞았고, 스크린 연기를 제외하고는 극중 복화도는 더욱 일류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