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업계 가 경상 전상세 신정 기술 이 정책 조작성 을 해소할 수 있을까

2016/4/11 21:11:00 21

경상정책세수

재정부, 세관총서, 국가세무총국이 연합하여 발표한 《글로벌 전자 상무 소매 수입 세수 정책에 대한 통지 》가 본격 실시되었으며, 우리나라는 경상전자 상거래 소매 (B2C)의 수입 세수 정책을 실시할 것이며, 경전 상소매 수입 상품에 따라 화물 징수 관세와 수입 고리세와 소비세를 징수할 것이다.

그러나 신정 탄생부터 정식 시행까지 그 직면한 논란은 계속 확대되고 있다.

경상세 신정을 앞두고 플랫폼은 어떤 난제와 도전을 맞을 것인가?

현재 우리 나라는 경상 물류 방식이 주로 국경 직함과 보세 예비품 두 종류로 나뉜다.

보세 비품 패턴의 경상전자는 낮은 고객 단가의 폭발 대금 위주로 상품의 종류가 제한되어 소비자들의 다원화 소비 수요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그러나 플랫폼은 물류에 대한 통제력이 강하며 사용자 체험을 최대한 보장한다.

만약 그물 쉽게 코라 바다에서 산다.

‘ 통지 ’ 는 개인 연도 한도액을 2000위안으로 설정하고, 1차 한도액은 2000위안이고, 한도액이 초과되면 일반 무역에 따라 전액을 징수하고, 한정액 내한한정액에 따라 따로 분할해 계산하지 않는다.

적지 않은 업계 인사들은 2000위안과 2000위안 한정가치의 설정이 날로 늘어나는 소비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고 지적했다.

지난 2015년 중국의 출국 여행자 수는 1억 2억 원으로 전체 해외소비가 1조5000억 위안에 달하며, 수출 관광 쇼핑 시장 규모는 6841억 위안에 달하며 중국의 소비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이런 한정치를 추진하면 소비 수요가 만족하지 못한 상황에서 가짜 상품, 물품이 범람할 가능성이 있다.

이 밖에'통지'는 현행 행행세 세율을 조정했다. 원래의 10%, 20%, 30%, 50%, 50%, 60%, 4개 편은 15%, 30%, 30%, 60%, 세 가지 문서로 조정했다.

중국 전자상무협회 인터넷 마케팅 센터 주임 단인이 증권 시보 인터뷰에서 가장 큰 변화는 50위안의 세금 면제액을 취소하고 세율에 대해 조율을 조정하기로 했다.

과거에 쥐가 이삿짐승으로 해타를 대행하는 것은 모두 행우체세 규정에 따라 조작되며 일반적으로 가장 낮은 10% 에 따라 세금을 납부했다.

현재 납세 비율이 높아지면 대매의 원가를 높일 것이다.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제외하고는 국제전상세 신정 구성 세칙과 기술 지원도 업계의 화제가 되고 있다.

신정 기술 지원과 조립 방안이 아직 나타나지 않았고, 신정 조작성이 부족하다고 적잖다.

간단한 기술문제라면 세관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문제로 신정 실시가 세관 세관 속도를 늦춰 상품 주문이 누적되어 플랫폼 사용자 체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신규 유별, 세율 집행에 따라 세관의 청관 원가를 늘릴 수 있다.

단인은 또 후기 세관 시스템이 경로전상 플랫폼과 데이터가 통할 수 있다면 청관 정보가 공개되고 투명하게 청관 속도를 높여 세관 효율을 높여 세관 비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2014년부터 각종

경로 전신자

이호 정책은 끊임없이 출로를 한다.

56호문과 57호문의 발표는 경로전기상이 정책 차원에서 승인과 지지를 받았다.

2015년 국경 전상들의 정책 이익은 끊임없이 석방된다.

일부 의상, 신발 부츠 등 세율을 낮추고, 국경 전상 시점 확대, 호주 등과 자유무역협정 등 일련의 조치를 취하는 등 많은 종사자들을 위해 강심제를 했다.

고호성 상무부 장관은 경상전자상무개발을 지원하는 것이 상무부 올해의 중요한 임무로 올해 국경을 넘어선 인터넷 거래총액이 6조5000억 원에 이를 것으로 추정했다.

많은 종사자들은 정책이호에서 지금까지의 제한으로 정책의 안정성, 연속성, 해외 상인 및 플랫폼의 시장 전략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있다.

신정에 대한 의문은 많지만, 단인도 "이번 신규 추진은 국경 전업체 세제 완비 조치다"고 말했다.

신정 은 플랫폼 과 개인 납세 를 동시 하고 개인 쥐 가 이사 할 수 있다

저가 우세

규제를 받지만 전체적으로 볼 때, 경로전상들의 건강발전에 공정하고 투명한 환경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이 날로 증가하는 해상 구매 수요에 직면하고, 경로상플랫폼은 해외 상품의 다양성을 보장해야 하고, 한편, 실질적인 원가로부터 가장 우수한 방식을 찾아야 한다.

4월 8일부터 국경 전상 신정 시행, 해외 상품의 가격 인상은 불가피하고, 도전과 기회 병존하에 서서 풍구에 서 있는 국제전상 미래는 어떻게 놀지?

경상 직선 우편 모델 은 소비자 에게 더욱 많은 위안 을 가져다 줄 수 있다

해외 상품

콘텐츠를 운반하여 상품을 해외로 직송할지 확인하고 플랫폼 측의 공급 위험을 낮춰 더욱 융통성 있는 방식으로 소비자가 ‘원액 원맛 ’을 구입하는 해외 상품을 확보하고, 뚜렷한 부족은 물류가 통제력이 부족하여 사용자 검사에 영향을 미친다.

양부두, 빨간 책 등 플랫폼.

"하지만 경로전기상'난치로'로 미래 경쟁의 초점은 본질로 돌아온다. 서비스와 체험'이다.

양부두 CEO 는 증권 시보 인터뷰를 받고 있다고 비보가 밝혔다.

현재 두 종류의 경상 물류 방식을 겨냥하여 각 측이 자신의 부족을 보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만약 양부두가 설립한 초부터 보세구역을 설립할 뿐만 아니라 자습물류를 더욱 중시하고 해외직우를 대대적으로 발전시킨다.

인터넷 이고라 해상도 얼마 전 구매 전략을 세우고 생중계 모드를 열었다.

단인은 신정의 추진은 가격 우세의 감퇴를 의미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국내 소비 수준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의 가격에 대한 민감도가 점차 떨어지면서 미래 플랫폼은 여러 경쟁에서 이길 수 있으며 주로 사용자 체험과 서비스의 부단한 향상에 있다.


  • 관련 읽기

경상 이 정식 으로 면세 시대 상가 의 전야 가 빈번히 판촉 하다

정책 법규
|
2016/4/8 14:19:00
48

세제 신정 아래: 세관 발문은 국경 전상 감독 규칙을 명확하게 한다

정책 법규
|
2016/4/8 10:02:00
77

2016년 국가 비축 솜 예비 창고 공시 발표 예정 4 월 가격

정책 법규
|
2016/4/5 9:43:00
130

경상 수입 전상 세수 정책 조정 은 도대체 얼마나 큰 영향력 이 있을까

정책 법규
|
2016/4/2 15:01:00
108

새로운 세금 의 출범 은 사치품 에 어떤 영향 이 있는가

정책 법규
|
2016/4/1 22:39: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 온주 명품 ’ 은 어디로 육협회에서 인수할 것인가

온주시에서는 사회조직으로 정부 직능 이양 협회에서 ‘ 온주 명품 ’ 의 초심 추천을 받고 있다.다음 시간, 자세한 정보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