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실체 소매는 전체 경로를 실행해야 하는 것은 결코 순조롭지 않다

2016/3/2 22:03:00 18

실체 소매전 채널상업 모델

최근 몇 년 동안 실체 소매 업체 는 성화화요원 의 기세 를 맹렬히 타기 시작했는데, 백강 체인 기업 내 70% 가 이미 전기상 에 진출 한 기업 이 점점 더 많은 기업 들이 전기 상인 에게 손 을 뻗어 온 채널 의 대문 을 울리며 O2O 회전형, 전 채널 등은 모두 유행 업계 의 열사 를 이루고 있지만 성공자 는 드물다.

그러나 유강동이 말하는 것은 사실이다. 유강동이 말한 것과 마찬가지다. 유사군은 연상인터넷 기자에게 “실체 소매상으로 두 개념을 구별해야 한다 ”며 “대상, 왕부정 같은 소매 경로상과 브랜드 제조사들의 차이를 완전히 스스로 유량과 판매와 판매와 판매는 다른 전기 플랫폼에서 개점하는 차이다 ”고 말했다.

대상, 왕부정, 각종 쇼핑몰, 자체도 차이, 브랜드 제조업체 온라인에서 자산 자산 자산 자산 자산 자산, 저격, 저품질 자체 판매점 자체 자산 자산, TCL 도 국미, 소닝에 들어간다.

유사군은 "현재 쇼핑센터가 선 아래의 텐센트와 미단 같은 식음놀이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대상, 왕부정과 대윤발은 경동, 천고양이, 유품회 등 백화점 마트를 위주로 한다"고 말했다.

얼마 전 아부력 기업인 포럼에 처음 참석한 유강동은 "오늘 모두 잘 볼 수 있다. 모든 전통 브랜드, 본인의 자영 전자상들이 모두 인터넷에서 물건을 파는 것은 아니다. 만약 전자상부문을 세웠다면, 당신의 판매가 상당 부분 전자상부문을 통해 직접 팔면 절대 재난이다"고 말했다.

그 후 그는 “어투가 놀랍지 않다 ”며 “나도 다시 호소했다. 전통 브랜드의 기업가 여러분, 전기 상인을 잊고 돌아가서 첫 번째 일을 너의 것을 부탁했다.

전기 상업 부문

모든 직원들이 모두 철수하였다.

  

유강동

‘천층의 물결 ’을 일으키는 논조는 ‘천층 물결 ’을 일으킨 자연은 ‘구벌벌 ’이다. 알리코 장용은 3월 1일 (오늘)의 만자연설에서 “모든 기업은 전기상이 아니라 모든 기업이 전기상을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기업이 전기상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것이며, 기존 전자상들의 정의를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러나 천개망CEO 는 유강동의 언론에 지지를 표했으며 유사군은 "전기상부처를 철회하는 것은 옳고, 실체 소매 경로가 전통적인 전기상이 아니었고, 자신들이 힘찬 웹사이트를 만들면 철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러한 현황 에 근거하여, 선 하 채널 업체 는 반드시 인터넷 서비스 를 해야 하며, 선상 고객 접속 을 포함하여 소비자 수요 의 빠른 지급, 빠른 출구 와 배달 을 할 수 있지만, 반드시 자신 의

플랫폼

기업의 규모와 실력에 따라 정해야 한다.

하지만 브랜드 제조사들은 플랫폼에서 개점하는 팀을 지원하고, 공급자 (경동)도, 중개업자 (천고양이)도 물론 독립적인 지원 서비스팀이다.

"하지만 소녕 같은 전국 인터넷 판매 플랫폼을 자신이 운영할 필요는 없다. 자신이 힘찬 사이트를 만들면, 제재를 철회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유사군이 솔직하게 말했다.

"선 아래 실체점이 지역성이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는 지역성이 없고, 마태효과 때문에 각자 할 수 있는 기회가 별로 없고, 화재는 시장에 보답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소녕 대상과 같은 규모는 다른 패턴으로 자신의 플랫폼을 세우는 것은 단호한 것이고, 작은 규모의 실체 소매는 대상천개와 소녕 이런 플랫폼을 이용해 모든 채널을 만들 수 있다.


  • 관련 읽기

필라모는 도매 루트에 이익을 얻는다.

채널 관리
|
2016/2/20 16:38:00
50

샤넬은 전면 레이아웃 전자상인터넷을 확대할 것이다

채널 관리
|
2016/2/18 15:38:00
101

소매 전 경로 발전은 이미 대세의 추세이다.

채널 관리
|
2016/2/17 10:36:00
51

방직업 해외 공장 건설에 폐단 제품이 나타나 ‘ 수토불복 ’ 이 나타나다

채널 관리
|
2016/2/9 22:15:00
83

전루트는 미래 소매업 주류이다.

채널 관리
|
2016/1/27 13:54:00
53
다음 문장을 읽다

신강 주재 기업 속지 등록 과 합자 합작 이 양승 을 이루다

신강경제발전하행 압력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국유기업의 개혁을 심화시켜 새로운 동력을 증진시키는 데 절실하게 필요한 주강기업이 더 많은 시범 작용을 발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