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어떻게 구고정 자산을 양도하는 영수증을 작성합니까?

2015/12/9 19:51:00 27

양도구고정 자산영수증

우리 회사는 일반 납세자로 공업 기업에 속한다.

다른 부서에서 구고정 자산 설비를 사들여 상대가 2% 가가치세를 구비하다

일반 영수증

기술적 원인으로 우리 회사는 이 설비를 설치하지 못했다.

지금 이 오래된 설비를 고객에게 팔려고 하는데 고객은 일반 납세자이다.

우리 회사는 이 설비를 판매하는데, 일반적인 화물 판매에 따라 17% 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을 구축한 것인지, 아니면 고물처리에 따라 부가가치세 일반 영수증을 2% 를 구할 수 있습니까?

답: 재정부, 국가세무총국에 따르면 일부 화물이 부가가치세 저세율과 간이방으로 부가가치세 정책을 징수하는 통지 (재세 20099호)에 따르면 “고물이 두번이나 유통된 유통의 일부 가치를 가진 화물 (오래된 자동차, 구오토바이, 구유유람선)을 가리키지만 자신이 사용한 물건은 포함되지 않는다 ”고 규정했다.

《 국가 》 에 근거하다.

세무 총국

증가세 간이

징수 정책

관리 문제의 통지 (국세함 2009 90호) 규정에 따르면 납세인이 고물을 판매하려면 일반 영수증을 작성하거나 세무기관에서 대리하여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을 발행할 수 없다.

‘재정부, 국가세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안안국가국가세세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간간간간택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표의 첫 규정에 따르면 재정부, 국가세세세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시기호

따라서 귀사가 상술한 구고정 자산설비를 판매하는 것은 중고품에 속하고, 간단한 방법에 따라 징수율이 2% 에 따라 부가가치세를 징수하여 일반 영수증을 개설한다.

관련 링크:

분배 기반을 합리적으로 선택하기 위해 간접 원가를 올바르게 분배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원칙을 따라야 한다.

(1) 인과원칙은 자원의 사용으로 원가 발생을 뜻하고, 양자가 인과관계가 있기 때문에 사용자원의 수량에 따라 대상에서 비용을 분담하는 것이다.

이 원칙에 따라 각 대상에서 자원을 사용하는 수량을 확정해야 하며 예를 들면 소모된 재료, 노동시 등을 사용하여 자원의 수량 비율에 따라 분담하여 간접 원가를 분담하는 것이다.

(2) 수익원칙은 ‘누가 수익을 많이 받느냐에 따라 비용을 많이 부담해야 한다 ’고, 수익 비율에 따라 간접 비용을 분담하는 것이다.

이 원칙 에 따라 관리자 는 간접 원가 의 수혜자 를 확정 하 면, 예를 들면 작업장 의 면적 분담 을 각종 제품 의 매출 분담 등 이다.

인과 원칙은 ‘ 원인 ’ 을 보고 이익 원칙을 보는 것은 ‘ 후과 ’ 를 보는 것이다.

(3) 공평한 원칙, 원가 분배는 공정하게 대해야 하는 양측을 말한다.

원가에 따라 대외 판매 가격과 내부 이동 가격을 확정할 때 합리적인 비용은 합리적인 가격의 기초이기 때문에 비용을 계산할 때 구매 판매 쌍방의 공평하게 대해야 한다.

공평한 것은 추상적인 개념으로 조작성이 없다.

이에 따라 실무에서는 정부가 규범이나 권위가 있는 기준이 공평한 척도가 된다.


  • 관련 읽기

실제로 지불한 임금 봉급은 연도 초과 공제할 수 있습니까?

자산 관리
|
2015/12/6 21:45:00
38

자산 관리: 정기예금 이자세 어떻게 계산합니까?

자산 관리
|
2015/12/5 12:06:00
38

浅析净利润现金含量为负数

자산 관리
|
2015/12/3 21:52:00
50

세수 혜택은 환경 보호 요인을 고려해야 하는 것이 어떤 것입니까?

자산 관리
|
2015/12/1 19:36:00
22

직접 합병법 과 조정법 의 이동

자산 관리
|
2015/11/29 20:07: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세수 규정: 개인 비화폐적 자산 투자는 분할로 개인 세금을 납부할 수 있다

개인 비화폐적 자산투자는 분기 세금을 납부할 수 있으며, 분기 납세 기간 동안 납세자의 분납세 계획을 변경할 필요가 있으므로, 주관세무기관에 예안 수속을 재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