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탈리아 디자이너 중국 패션

2014/8/22 9:21:00 10

이탈리아디자이너이탈리아 디자이너패션

이탈리아의 밀란드는 줄곧 디자이너들이 꿈꾸던 패션 성지였다. 2014년 중국 유화국제의상 축제에서 주최자 중 하나인 홍면국제의류도시로 이탈리아 밀라노, 한국 등지에서 온 디자이너 여러 명을 초청해 많은 유명 디자이너들의 가맹도 이번 유화복절에 패셔니스타의 패셔니스타로 만들어졌다.

 

지난달 17일 오전 홍면 국제패션센터 귀빈실에서 세 명의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온 의상 디자이너, 그들은 그들의 중국행 및 그들의 디자인에 대해 언급했다.

 

Alberto Zambell: 중국 실크로드 이탈리아로 데려가고 싶다

 

Alberto Zambell 은 이탈리아 동명 브랜드 디자이너로 2013년 이탈리아에서 태어났고 이탈리아 고급 여성복 브랜드에 속한다.

Alberto Zambell 의상은 고급 정제 여장 위주로 자수를 위주로 원단으로 다이아몬드 포인트를 주며 의상을 입체와 패션을 더했다.

 

Alberto Zambell 은 입체 커팅 방식을 통해 인체 모형을 직접 그리는 것을 좋아하며 후기의 봉제와 가공을 매우 중시한다고 말했다.

이번 홍면 패션은 2014년 겨울과 2015년 봄 여름 여장을 선보였다.

 

영감의 기원을 묻자 알베르토 잼벨은 책과 영화를 즐겨 본다. 그래서 극히 스토리적인 내용으로 분기 의 디자인으로, 예를 들어 광저우에서 전시한 옷에는 꽃과 사마귀 를 주제로 전시한 의상이 있다. “나는 정교한 자수를 통해 꽃을 꽃과 씨앗에 담고 돌아오는 완전한 과정을 선보이고, 자수 와 자수 를 그려내며 황록의 색조와 아름다운 모양을 그려내고 싶다 ”고 말했다.

 

중국에서 20년간 근무한'노중국통'으로 알베르토 자모벨은 줄곧 중국의 역사문화에 관심이 많았다. "특히 중국의 실크로 문화가 나를 매우 반해 눈길을 끌었다. 나는 이 문화를 이탈리아로 데려와 디자인에 녹여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tefano Ughetti: 공항에서 영감을 받는 것을 좋아해요.

 

Stefano Ughetti 는 이탈리아 브랜드 카모의 디자이너로, 이 브랜드는 5년 전 현대도시 캐주얼 남장을 위주로, 현재 전 세계에서 이미 100개 이상의 이 브랜드의 판매매장이 있다.

이번 중국 유화국제의상제에는 카모가 전시한 의상 시리즈가 ‘비행 ’을 주제로 잔디와 나뭇잎의 녹색, 꽃밭 속 파우더, 노란색, 파란색, 그레이 컬러가 여름으로 구성돼 올 한해 인기를 모았던 디지털 프린트 패턴도 내년 봄 여름 시리즈에서 계속될 예정이다.

 

Stefano Ughetti 에 따르면 그가 디자인한 의상은 완전히 이탈리아식의 것이며, 원단 원과 재단 가공은 모두 이탈리아에서 나온다.

"이태리 밀라의 도시에 다가가서 옷감을 만들어 의상을 만들려고 합니다. 옷에 대해 전혀 소홀한 태도를 보여줬으면 합니다. 세련되고 매력적인 남자를 도와주세요."

 

인터내셔널에 대해 스테파노 어게티는 공항을 자주 방문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공항 안에서는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온 여행객들을 볼 수 있었고, 이 여행객들은 여유가 있을 것이며, 그들의 차림을 통해 다양한 국가적 특색 의상을 맞출 수 있었다.

 

작은 이야기가 하나 있는데, 혹시 스테파노 Ughetti 를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스테파노 어게티는 상바지가 넓고 밑바지가 좁은 바지를 디자인했지만 디자인이 이탈리아 의상업계에 받아들여지지 않았지만, 현재 이 바지는 유럽을 풍미하고 있는 것이 바로 현재 인기 있는 하렌 팬츠다.

 

Mauro Gasperi: 디자인 전문 학생이 패션주에 더 많이 참여했으면 좋겠어요.

 

Mauro Gasperi 는 이탈리아 본토 디자이너로 이탈리아 북부 부레이시아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많은 당대 건축예술가의 영향을 받아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플로렌사의 니트 패션디자인으로 2008년, 마루오 코스피리는 브라시아의 최초의 플래시아에서 개막하기로 결정했고, 그는 건축과 프린트의 결합을 통해 여성의 인식: 국제도시, 레저, 자유를 추구하는 당대 여성의 이미지를 전달했다.

 

이번 레드 코튼 국제패션주 중 마루오 코스피리는 가을 겨울 여장을 주로 선보이며, 건축의 윤곽과 프린트가 다른 원단과 프린트가 결합돼 흑백과 싱그러운 컬러의 매치는 이 시즌의 타이틀, 원단은 반투명하고 투명한 컬러의 프린트로 깔끔한 윤곽과 패턴을 통해 더욱 깊어진다.

 

처음으로 중국에 온 마로코스페리, 광저우는 패션, 예쁜 대도시, 그는 중국에서는 많은 디자인을 배우고 있는 젊은이들이 진정한 디자이너가 되기를 간절히 바라지만 젊은이들에게 끊임없이 공부하고 영감을 유발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는 중국의 젊은 디자이너들이 다른 패션주에 더 많이 참여해 더 많은 사회 실천 경험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호주 디자이너 브랜드 White Suede 2015 봄 여름 신상품

설계 전방
|
2014/8/19 11:49:00
65

삼방칠합: 이야기를 하는 의상 브랜드

설계 전방
|
2014/8/19 11:41:00
324

줄리안 해키즈 신기한 신발, 신발, 신발, 디자이너.

설계 전방
|
2014/8/19 11:38:00
17

신발 이이행 디자이너 앤서니오 브라운은 루이위덴 상표 침해

설계 전방
|
2014/8/19 10:10:00
24

의상 디자인 루이스 -스피나트리: 의상과 극을 연결시킨다

설계 전방
|
2014/8/19 10:07:00
6
다음 문장을 읽다

운남 신발 상회: 동맹 남아시아 구두 판매 집산지

최근 보도에 따르면, 기자는 운남성 구두업상회에서, 윈난이 점차 우리 서남 지역으로 남아시아, 동남아 구두를 판매하는 집산지가 됐다고 한다.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상황을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