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트렌드 관찰: 프로광고인의 캐릭터 전환

2014/4/9 11:40:00 18

전파하다

의 현재 디지털 전파 시대는 마케팅 전파의 작업 흐름에도 불구하고 계획과 창의와 발표를 포함하고 있지만 전통적인 3류 전문 광고인의 업무 분업은 뚜렷하지 않게 되었는데 원래는 분업이 명확하게 형성된 표준화 흐름이 깨졌다.

광고 창의자와 광고 매체인들과 마찬가지로, 모두 첫 시간 마케팅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uc.aast)에 참여할 수 있도록 사전방송 를 전파하는 과정에서 를 전파하는 과정으로 광고를 진행합니다.

바로 < p >


이 이렇게 되면 전통전문 광고인의 분업에 도전을 받았다.

광고창의자들은 광고창의자인 광고창의적 개념과 창의에 집착하지 않는 상대 단일 작업에 집착하지 않기 때문이다. 글과 미술전문의 지식구조만으로 디지털 전파 플랫폼이 필요한 창의직능을 완성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디지털 전파 플랫폼은 광고인의 요구에 따라 원래 특지의 전문화로, 광고인이 더 넓은 지식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인터넷 플랫폼을 더 잘 알고, 목표 소비자의 취향을 더 잘 알고, 그래야 브랜드의 발전의 전략과 내용을 창조할 수 있다.

바로 < p >


'p '디지털 전파의 대환경은 전문 광고인의'사라져'를 촉진시켰다.

광고회사와 그 내부 인력 구조의 변화는 새로운 기술 신문의 변화 수요가 끊임없이 바뀌면서 기술자들은 자주 창의부처에 설치된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을지 결정권은 창의총감에 있지 않으며 문안미술에도 없는 것이 기술이다.

아무리 완벽한 생각이라도 기술을 통과할 수 없는 인정도 허전했다.

환경과 형태의 변화를 전파해 광고사 운영 과정의 변화와 광고 회사 서비스 모델의 변화를 직접 불러일으켜 광고인들의 변화도 대세이다.

바로 < p >


'p `strong `을 정하고 실행 전파 전략부터 창의전파 관리 ` ` ` ` `의 `strong `가 `


‘p ’은 대중으로부터 소통네트워크 전파 시대에 이르기까지 광고인은 직능에서 주요 경험을 제정하고 전파 전략부터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의 창의력 `가 `가 `

바로 < p >


사전의 전통 광고회사 전문 서비스 프로세스는 기본적으로 이렇다. 전파 전략의 제정부터 전파 전략 실행으로 브랜드 구조를 위해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중 전파 시대 광고 전파 전략 에서 광고 창의적 인 발표 는 선형 과정 을 광고 주들 의 마케팅 전략 방향 에 따라 전파 전략 을 개발 창의적 이념 을 집행 창의적 과 언론 발표 를 최종 목표 소비자 에 도착 했 다.

많은 전문 광고사들이 소비자의 피드백 항목을 가입한 후, 이 프로세스 표현을 순환상태로, 소비자의 피드백 정보가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알려졌지만, 실제 광고전역의 흐름은 선성이다.

바로 < p >


바로 디지털 마케팅 창의로 입체화, 다원화 태세를 나타내며 브랜드가 보낸 어떤 정보도 최초로 인터넷을 전파하는 시스템에 들어가게 된다.

전파 플랫폼의 변화는 광고 전파의 전체적인 구도를 철저히 바꾸었다.

어떤 시간, 어떤 장소, 어떤 인물은 브랜드 정보를 다시 선별하고 다시 전파와 과도하게 연역할 것인지, 어느 정도 목표 소비자의 브랜드 정보를 통제하기 어렵다.

하지만 광고인들의 의혹적인 새로운 도전이다. 광고인들은 해당 브랜드에 적합한 광고 전파 전략을 어떻게 제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발표한 브랜드의 정면이나 부정적인 정보에 대해 수시로 생각하며 이 정보를 브랜드를 활용해 더 좋은 전파를 할 수 있는지 고민하고 있다.

바로 < p >


'p'은 디지털 마케팅 시대, 광고인의 업무 중심을 제정하고 집행, 전파 전략에 국한되지 않고, 창의적 전파 전략을 관리하는 데 있다.

관리전파가 광고인들에게 중요한 의미는 ‘관리 ’가 이미 상호 인터넷 마케팅 전파 중 성패를 결정할 가장 중요한 요인이 됐다.

관리 전파가 중요하기 때문에 광고인들이 새로운 전파 환경에서 충분히 입각하고 양성의 장기적인 발전을 하려면 반드시 이 각도를 자신의 전공도를 갖추어야 한다. 전파 전략을 위한 전문 지표가 창의의 전파를 중시하는'a href ='ht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stp '관리를 해야 한다.

바로 < p >


'대창의의'와 내용의 창의력 찾기'가 바로'strong '' '-'strong''의'을 찾기'를 위한 '-'의'대창의의' 콘셉트'를 아세요?


‘p ’은 브랜드의 대창의 ‘대창의 ’(big idea)가 대중 전파 시대의 마케팅 창의적 전파 중 하나의 중요한 개념이다.

광고가 운용한 광고 창의표현에는 뚜렷한 확장, 끊임없이 풍부한 창의적 개념과 집행 패턴이 담겨 있다. 목표 소비자를 확보한 뒤 이 목표의 심리를 꽉 잡고 광고 공세를 잡고, 제품과 소비자를 한결같은 생생생한 창의념은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이것은 바로 오메의 창시자 다윗? 오그웨이가 말한'대창의'이다. 대중이 시대 광고 창의자가 추구하는 창의적인 개념이 전체적인 표현과 집행을 이루고, 브랜드의 확신가치를 전파하는'창의적 이념'이다.

그러나 디지털 전파 환경에서 대창의적'대창의적'은 기쁜 소식을 통해 전달해야 소비자들의 관심과 재전파, 브랜드 창의에 참여할 수 있다.

바로 < p >


‘대창의 ’와 내용의 창의성은 일정한 차이성과 갈등성이 존재하고 있다.

‘대창의적 ’의 원점은 같은 전파 이념과 상대 통합 형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내용의 창의는 ‘대창의 ’에서 확산될 수 있는 점을 찾아서 ‘소통원 ’을 찾는 데 있다. 최대한 많은 소비자와 받아들인 생활 형태와 결합시켜 콘텐츠와 형태가 다양성을 나타낸다.

콘텐츠의 창의성은 반드시 브랜드 창의적 이념에 기반되어야 한다. 소비자는 브랜드 이념에 대한 인지도 마찬가지로 전파와 재창조에 참여할 수 있는 내용이다.

'a href ='http://wwww.sjfzxm.com /news /index uc.aastp'의 컨트롤 (내용 / a `의 창의는 광고인들이 반드시 심혈을 기울여야 하는 새로운 영역으로 마케팅 전파 중 불가결한 요인이다.

광고 창의자들은 반드시 ‘ 대창의적 ’ 과 동시에 내용 창의를 중시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브랜드를 계속 발전시킬 수 있는 ‘대창의 ’를 찾는 광고인이 사라지고, 새로운 시대의 광고인들의 뚜렷한 특징은 마케팅 관리를 핵심으로, 창의적 전파를 서비스 고객의 필수, 디지털 전파환경의 창의적 창의적인 형식과 콘텐츠를 소비자들에게 공유하고 재창조하는 창의공간과 소재를 제공하는 ‘소통원 ’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예측: 미래 소매상은 어떻게 큰 데이터 권으로 소비자를 살릴 것인가

인터넷 마케팅
|
2014/4/9 11:37:00
27

신발 브랜드 트위터 쇼핑'o2o '폐쇄 체계 만들기

인터넷 마케팅
|
2014/4/8 14:01:00
27

2014年数字营销人员需掌握的8种能力

인터넷 마케팅
|
2014/4/8 13:40:00
35

‘ 안정 ’ 파 경영 모드 아래 인터넷 직매 를 해독하다

인터넷 마케팅
|
2014/4/7 19:14:00
18

'독하다 '경영 모드 아래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
2014/4/7 14:10: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어떻게 옷가게를 비수기 마케팅 전쟁을 할 것인가

판매 비수기 소비자 수요에 대한 이해를 통해 판매 비수기 소비자들이 여전히 제품에 대한 수요가 존재하고 기업은 수요를 찾은 후 수요를 붙잡고 과학적인 마케팅 전략을 거쳐 수요를 이끌어 수요를 늘려 수요를 늘려야, 결국 비수기에서 판매 실적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그러면 옷가게 비수기에는 어떻게 업적을 높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