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은 3중 먹구름이 2000시에 직면한 3곤경에 처해 있다
's.com /news /index.s.a a a s.aaaast ='http:'http:'wwww.com /news /index)s.a s.a s.astp '시장 ``의 단기 터치 이후 1단계 반탄 과정은 순조롭지 않다.
현재 시장은 3대 곤경에 직면하고 있다. 하나는 주기와 신흥 판덩이에서 왔다갔다하며 지속력은 강하지 않다. 둘째는 성장 초기에 시장의 제진효율에 대해 변두리 감소 태세를 보이고 있다. 3은 권중주 펄스가 빈번히 잦았지만 합력을 형성하지 못했다.
분석은 2분기 시장환경을 보면 정책면과 자금 면의 불확정요소가 비교적 커서 ‘ 곤란 해소 ’ 조건이 단기간에 갖추지 않고 시장의 단계적인 반탄이 압박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바로 < p >
'strong '' 시장 반탄 점약 3의 난국을 미리 파악하기 위해서 < < strong >
< p > 은 3월 초 상해 증권시장이 대폭 하락했으며, 상해 증후군은 월중 한때 1974.38시까지 발탁단계의 신저를 나타내며 상하이증권 증후군이 일파반탄을 내렸으며, 기간 단일 상승폭이 2.72% 에 이르렀다.
그러나 최근 대판 반탄의 기세가 뚜렷하게 약해졌다.
어제 상해 증후군은 0.74% 하락했고, 신문은 2043.70시, 심지는 0.49% 하락했고, 신문은 7298.00점, 반면 디스크 지수가 상대적으로 하락했고, 중소판 증후군은 0.21% 상승했고, 보고서는 1299.72점, 창업판 지수가 0.14% 하락했고, 신문은 1326.18포인트 하락했다.
주목할 수 있는 것은 이미 60일 균선을 둘러싼 9개 거래일을 둘러싸고 단기 시장의 반탄이 병목을 나타내는 것이다.
바로 < p >
은 A 주식 운행 구도를 보면 시장이 3대 곤경에 직면하여 본선 주식 반탄의 뿌리를 표시하는 것은 확실하지 않다.
우선, 히트점은 주기와 신흥산업 `a http: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uc.aast `의 판넬 `를 오가며 지속력이 좋지 않다.
반탄 초기에는 경진과 일체화, 심천 전해의 신구, 상해 자유무역구를 대표하는 주제 투자 대항구, 물류, 지산 등 주기성 패널의 진동 효과가 현저하다.
그러나 이후 녹색 조명, 사파이어, 인터넷 복권 등 신흥 산업의 제재 개념이 시작되면서 주제투자가 반락하고 있다.
저축자금이 주도하는 시장에서 이슈는 주기와 신흥 2대 판덩이에서 끊임없이 교환해 자금의 빈번한 유입을 가져와 자금의 마모에 대해 시장의 반탄에 이롭지 않다.
바로 < p >
‘p > 의 다음으로 시장의 제진효과에 대해 변경 감소 태세를 확고히 드러내다.
2014년 두 달 전 고정자산투자, 사회 소매총액과 대외무역 데이터가 전년도 대폭 반락하고 있지만, 오히려 투자자들이 성장정책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것도 이번 단계적인 반탄의 중요한 추진력이다.
그러나 이번 주 수요일 국무원 상무회의가 열릴 경우 성장정책이 잇따라 출범할 수 있을 때 상하이증권시장이 오히려 반락하는 것은 성장 예상을 위한 시장의 제진효율에 대해 한계 체감의 태세를 보이고 있다.
바로 < p >
의 마지막 권중주 펄스가 빈번하지만 합력을 이루지 못했다.
금융, 부동산을 대표하는 권중주가 이번 반탄에서 여러 차례 펄스를 나타내며 큰 접시의 상승 작용에 현저하다.
그러나 부동산과 은행이 강행할 때 증권업자와 석유주가 비교적 약하다는 점이다.
어제 증권업자 주식과 석유주식이 상승할 때, 부동산과 은행은 대폭 하락하여, 권중주가 시종일관 다합력을 형성하지 못했으니, 이것은 어느 정도 자국 반탄의 높이를 제한할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해각 조건은 단기간에 ` `strong `을 갖추지 못했다 `가 `의 `의 `의 `의 `의 `
바로 이 3대 난국을 해결하려면 정책면과 자금의 호흡이 필요하며 둘 중에 하나라도 없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2분기 시장환경을 보면 이 두 방면의 불확실한 요소는 단기간에 갖추지 못하고 시장의 단계적인 반탄이 압박될 것이다.
바로 < p >
은 우선 유동성이 여유 있는 시기가 과거에 저장자금 주도하는 시장에서 당분간 주기와 신흥 2대 판의 확률이 크지 않다.
장외에서 중앙은행은 [웨이보]를 계속 회수하고 운영력이 커졌고, 어제 중앙은행은 각각 28일기 400억위안을 반환하고, 14일기 500억원을 반환하고, 누적 회수자금 900억원, 유동적인 유동적인 유동성 유통은 단기 유지하기 어렵다.
장내에서는 신주 발행이 4월 재개될 가능성이 높고, 시장은 직면자금 분류의 충격, 1월 IPO 가 재개한 후, 큰 파장이 급락해, 이번 IPO 가 재개한 후, 상하이증권시장이 직면한 압력이 증가할 수 있다.
시장인들은 한편으로는 본선 상장회사의 수량이 더 많고 동결된 체량자금도 비교적 크다고 지적했다.
한편, 기구는 자금 참여망 아래 배급을 준비하고, 유효오퍼가 상한인 취소로 유효한 오퍼 수가 늘어나 단위 인터넷에 투자자가 가격 조회 자금이 크게 달라지지 않는다는 전제로 인터넷 동결자금이 이전보다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를 비롯해 < 미트폴리스 시장 반탄 존재가 예상되는 위험 을 예측하기 어렵다.
경제 데이터 하향, 인민폐 (6.21111, 0.004, 0.01%)이 평가절하로 주식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쳤지만, 오히려 투자자들이 토저 정책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러나 중국 경제자본 회보율이 하락한 추세가 형성되고 있어 미래는 잠재적 속도 인하에 직면하고 있다. 안정성장 정책이 나타나도 2009년 정책의 역량도 멀지 않았고, 이를 겨냥한 방향은 전국이나 정향적 안정 성장이 아닌 한 번의 구조적 지탱이 가능하기 때문에'안정성장'의 역할이 한계가 있다.
단기 토저정책의 예기회는 투자자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있지만, 후시장은 일단 정책이 예상되지 않으면 더 큰 매출에 압력을 줄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용년아 조기 임신 아동 경제 를 개시 하다
- 즉시 뉴스 | 전민 야외 운동은 구두류 시장의 재현을 추진한다
- 절강 | 녕파: 제품 구조를 최적화 & Nbsp; 방직 의류 산업 발전을 추진하다
- 표준 품질 | 우리나라 구두류 표준화 작업은 장족발전의 발전을 이루었다
- 뉴스 택배 | 국내 의류 브랜드 는 디테일 을 중시해야 한다
- 즉시 뉴스 | 2011 의류 업계물 인터넷 기술 응용 세미나 소집
- 절강 | 시리아 고객 감소 주문 & Nbsp
- 뉴스 택배 | 보온 패션 완벽한 기질
- 세계 시각 | 이탈리아 패션 신발 제조업'연애 '중국 대련
- 세계 시각 | 越南鞋企技术革新受重获市场青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