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밑 내장 GRS, 치매 환자도 안전하게 집에 돌아갈 수 있다.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mages /201403 /201409 /2014011011646 u sj.JPG''
'text -align: center '' -'a target ='htttp ='htttp://wwww.sjfz.com /com /a `를 실시간으로 보낼 위치 정보'를 사전에 보내기 위해서 `
은 나이가 들거나 정신이 흐리멍덩한 노인들에게 가장 걱정이 되는 경우가 많다.
이 노인들을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가족은 무수한 방법으로 가족과 연락카드, 그리고 노년자에게 휴대폰을 끼고 가장 흔한 방식이 된다.
그러나 이런 방법은 조금이라도 소외가 생기기 마련인데, 가족의 가장 골치 아픈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확보할 수 있을까.
바로 < p >
'p'은 며칠 전 GTX 회사가 GPS 위치 장치가 포함된 신발을 새로 내놓았고, 사용자는 이 신발을 발에 신어야 하는데, 실시간으로 자신의 위치정보를 보낼 수 있다.
그렇게 말해라, 신발만 잃어버리지 않으면 신발을 신은 사람은 절대 잃어버릴 수 없다.
바로 < p >
'a href ='http://cailiao.sjfzm.com /com /com /com /com /com /com /com /a /a 부위, 사용자가'스마트 베이스'라는 주문 창을 어느 신발에 넣을 수 있다.
현재 이 회사는 각종 조직의 도움을 통해 노년치매를 앓고 있는 환자에게 테스트를 하고 있다.
올 여름 이 광범위한 사회적 의미를 지닌 새로운 스마트 제품은 시장을 내놓을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p ’은 이 ‘스마트 베이스 ’의 기능에서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나 이'스마트 바닥'의'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index _ucj.astp'의 가격은 바로 299달러 (약합인민폐 1800원)에 이르며 부담할 수 있는 소비자가 한계가 있다.
이 외에도 스마트 베이스는 해당 휴대전화 서비스 소프트웨어를 갖추고 있으며, 사용자가 이 서비스에 쓰는 비용은 20 -40달러이다.
바로 < p >
‘p ’은 아직 이 ‘스마트 베이스 ’가 제습과 자동청소 기능이 있는지 모른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자가 장시간 착용해도 악취가 없어도 세균이 생기는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이 ‘스마트 베이스 ’가 보급되고 싶고, 가격이 너무 높은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 외에도 위생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이 ‘스마트 베이스 ’의 적극적인 영향도 만만치 않다.
치매 환자의 가족은 더 이상 두려움, 혼비섭, 수시로 휴대폰을 켜면 집 노인의 구체적인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안전하고 안심할 필요가 없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