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다 타악 ” 상품은 10일 문 사천으로 보내어 국경 전상 기지 건설을 시작하였다
사전의 strong '-'난국' -'strong '-'
사전의 strong ‧ 대외 무역이익이 날로 계속 미트해지다 < < strong >
가 `쓰촨 `의 신진 수출 유한 책임 회사가 이미 사전을 탐색하고 있다.
기업 부사장은 하천에서 대외 무역 기업들이 이 전형을 빌려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성 전체의 상황을 보면 지난해 대외 무역 수출입에서 몇 년 간 고성장 태세를 보이고 있다.
성 비즈니스청 청장은 환기기에 접어들자 자릿수가 앞으로 정상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성 비즈니스청의 전봉은 전통 유럽과 미국 시장의 수요 부진, 러시아, 브라질, 베트남 등 신흥 시장이 우뚝 솟아 전 세계 무역 융합 추세와 중국 제조 강세를 추진해 넘어선 전자 상무는 대세 추세다.
바로 < p >
의 패턴을 계획하고 있는 판도녀 (A.120위안)의 여자 신발이 결국 2000위안으로 팔렸다.
"경로가 부족해서 브랜드가 부족합니다."
그는 기업이 경로전자상거래를 통해 감량된 고리는 6개, 거의 직면시장이라고 생각한다.
한 기업의 책임자는 이처럼 기업의 대외 무역의 평균 이윤이 원래의 5 ~10%에서 20 ~30%로 높아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해외 소비자들은 품질과 브랜드를 더욱 중시하며 시장을 이끌어 전통대외무역의 경영 패턴과 생산 조직 형태를 철저히 바꿀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관망 `
사전의 strong `의 플랫폼이 서비스 및 채널 `대입 `의 `의 `의 `ttrong `의 `
《쓰촨 전통 대종 화물 수출입은 일반적으로 상해와 광저우 등 연해항을 우회하여 다시 판매해야 한다.
하지만 크로스 비즈니스는 개인적인 소비자, 운영 방식이 현저히 다르다.
바로 < p >
-'a target ='u blank 'http:'http://wwww.sjfze.com /com /com /'의 방직 /a' -'a target ='u blank 'http:'htttp://www www.com /com /a'의 의상을 예로 판매가 백원 이내에서 이윤이 매우 낮다.
수출 상품이 매번 한 통의 신고서를 받아야 한다면 기업이 신고를 완수하면 100위안 이상의 수수료를 납부해야 한다. 게다가 물류비를 더해 “종합비용은 국내보다 3배 이상 비싸다 ”고 말했다.
하천의 하천은 이런 원가 우세가 나타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바로 < p >
‘Topp ’은 많은 쓰촨 기업이 경상 전자상거래 운영을 탐구하고 있지만, 인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해외 소비 습관이 국내와 다르기 때문에 ‘타오바만급 판매가 조해령은 다원시장 수요에 직면하여 전문 제3자 기구를 운영하고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경로전자 비즈니스 기지를 건설하는데 실제로는 기업을 위해 다국적 전자 비즈니스 업무에 필요한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기업을 끌어들여 응용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문입니다.”
성 전자 상무협회 사무총장 서엽은 루트와 서비스, 불충분했다.
예를 들어 절강 이우는 경로전자 상무기지 안에 한 무리의 루트 상들이 접속하여 공장에 분해한다.
“기업이 선택한 응용 플랫폼은 반드시 쾌활하고 운영 원가가 더 낮을 것이다.”
서엽은 쓰촨이 전문을 끌어당기는 제3자 서비스 기구를 힘껏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사전탐색 `
‘strong '‘a href = ‘http: wwww.sjexm.com' '(trong' (# 종합 서비스 플랫폼 `을 설치하는 ` `
은 여러 차례 관문을 통과하는 문제에 대하여 세관 총서는 시험 지점에서 분할 수출, 정기 통관 제도를 실행하고 있다.
지역 기업들은 지난달에 발송한 화물을 통합해 한 나라나 지역의 한 통관 신고서 방식에 따라 ‘ 보관 ’ 을 진행할 수 있다. 이처럼 기업의 시간과 비용을 낮출 수 있다.
서지민 양류 비즈니스국 전자상무과 과장은 이 같은 통관 방식도 앞으로 쌍류증후군 국제전자 상무기지에서 실시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서지민은 앞으로 기지 내에 출국전자상무의 전문 신고와 세금 납부, 전자화 결제, 지불, 물류 등 제3자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고 말한다.
현재 청두모보통신망, 북안과학기술, 밀란망, 베이징 전윤달, 하문우전 등 제3자 서비스 업체들이 주둔기지에 입주할 의향을 달성했다.
청두모보 사이버과학기술사들은 성외환관리국을 통해 국제적 경로전상외환을 신청해 시점을 지급하고 있다.
이양 사장은 미래 소비자 등록 해외 홈페이지 쇼핑을 통해 직접 위안화 지불을 할 수 있으며 매우 편리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쓰촨 특색의'국경통'도 준비 중이다.
현재 플랫폼에 따라 쓰촨 바이어는 ‘국경통통 ’을 통해 해외 식품, 생활용품, 사치 브랜드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신발, 실크, 공예품 등 특색 ‘사천조 ’를 통해 해외 시장에 직통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작년 말, 쓰촨성 상무청, 세무, 인민은행, 외관 등 여러 개 항구 부문을 의정하여 신형 감독 모드를 세울 예정이다.
예컨대 세관은 통관 상품에 대해 미리 예비안을 통과하여, 전자항해를 통해 해관, 상검, 세무, 외관 등 부문의 데이터공유와 자동적으로 비교해, 구매자는 빠른 신고, 햇볕 납세, 온라인 결제 등을 실현할 수 있다.
이처럼 국경 전기 업체의 햇빛화를 추진할 수 있다.
바로 < p >
'쑤대림'은 우선 기초 플랫폼을 세워 세관 총서와 상무부 등 부서에 출국 전자상무를 신청해, '지금은 조건이 한 개로 성숙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명사 해명
바로 `strong `미트미트콤 `
은 생산과 무역업체나 개인이 전자상거래를 통한 수단으로 전통무역의 전시, 상담, 성교 일환, 전자화, 제품 수출입 신형 무역 방식을 실현하는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회원 전구 | 해석: 유도 공급 사슬 카리스마 말고 재고에 또 어떤 동작이 있을까?
- 새로운 마케팅 | 패션 회사 5 대 창업 경험 필수
- 업종 투석 | 의류 소매상의 의혹: 소매 개혁은 도대체 무엇을 바꿨습니까?
- 업종 종합 서술 | 집단 상장, 경쟁 개명, 브랜드 글로벌 2017 상반기 본토 의상 업계 핫 사태 해석
- 회원 전구 | 15억!
- 신발 속달 | Kids 124가 Eden: 당신과 약속하고 제하 신점
- 뉴스 택배 | 고양이와 영을 연방하여, 연방 을 연합하여 일류 모아 생활관을 만들었다
- 아동복 가게 | 고양이 O2OOO가게에서 뽀뽀 아기 연쇄 생활관 쇼 신상품!
- 추천 | COCOON, 1244 2017 AUTUMN 기경 로밍.
- 아동복 가게 | 바랄라 바랄라: 한여름이 맞는 영감을 찾아 최신 패션주 비주얼 블록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