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7필의 늑대 ’ 는 성도인락이 그 상표권을 침해했다고 고소했다

2014/2/21 11:32:00 43

늑대 일곱 마리성도인락상표권

'지방 늑대 ''아드레드 칠피랑'이라는 짧은 바지,'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as)'의'장바지'가 바로 성도인악 여러 매장에서 판매된다.

복건의 늑대 실업 유한회사 (이하 70 늑대) 는 긴 바지와 반바지 등에 붙은 도안이 ‘ 일곱 마리 늑대 ’ 의 상표권을 침범했다.

마침내 청두 9개의 인락과 그 문간을 법정에 고소하였다.

또 인인악사가 경제적 손실 상환 및 합리적인 지출을 요구하고, 이어 성명을 보고해 영향을 없애고, 본 사건의 모든 소송비용을 청부했다.

어제 이 사건은 청두시 중급 인민법원에서 개정하였으며, 이 사건은 법정에서 선고되지 않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7피낭 `이 사전에 신고를 요구하는 `trong `가 `의 `의 `의 `trong `의 `의 `


의 < 미스 < 미스 < a > 사 대리 변호사 > 가 조사 입증에서 성두인악이 경영하는 슈퍼마켓에서 > 상표권 을 침해하는 짧은 바지, 외투 등을 대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변호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문 상업판매기구로서 상응적인 변별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고 밝혔다. 완벽한 제도를 세워 유사한 제품의 판매를 근절해야 하지만 인악은 이 같은 침권 상품을 마구 판매하는 데 따른 의무가 없다.

상표법 규정에 따라 법적 책임을 져야 한다.

이를 위해 `7 ` 늑대 ` 회사는 인인인악사가 경제 손실 상환 및 합리적인 지출 `을 요구하고, 이어서 등록 성명에 따라 영향을 해소할 것을 요구했다.

바로 < p >


은 법정심에서 < 늑대 > 대리 변호사는 여러 조의 증거를 가지고 있으며, 그중 두 개의 긴 바지의 태그에 ‘ 아드래드 70 > 늑대 > 라는 글자가 표출되어 있다.

원고대리대리관계자는 청도인악회사 소속9개의 매장이 ‘70피늑늑 ’의 상표와 비슷한 의의의의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아니면 글자닮닮거나, 정품 ‘칠필 ’의 ‘7필늑 ’을 합한 ‘httttp: www www.sjjffffffffffffffffffffffxm /newnews /nedex c.aaaaaaaaaaap ’을 닮거나, 아니면 글자가 비슷하거나 맞거나, 또는 도문자 ‘칠필 늑늑장 ’이 같이 있는 사람을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과 함께 ‘7필 (7필 (7필 (7필 (7필 (7필 (7필 (7필 (7필 (7필 (7필 (7필 ’이 인악 슈퍼마켓 결제 영수증.

바로 < p >


'strong ''인공악'이랑 저랑 상관 없어요' '' -'strong ''의' '


<성도인락사 대행 변호사는 “ 지방 칠피랑 ”, “ 아드레드 칠피랑 ” 의 짧은 바지 · 팬츠에 걸린 도안, 형태, 신태 등은 모두 “ 칠피랑 ” 등록상표와 다르다.

이와 함께 그는 “ 도형이 비슷하지만 색깔도 일치하지 않는다 ” 라고 말했다.


은 법정심에서 인악사 대리 변호사도 성도인악과 모 상업회사의 입장 협의에 관한 복사본을 작성했다.

또한 계약을 체결한 후, 이 상무회사는 성도인악의 일부 매장에서 의류 판매를 받을 권리를 얻었다고 소개했다. "이 상무회사가 의류를 담당하는 입고와 판매, 인악사가 매장에 대한 결제만 담당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이 대리 변호사는 인인인악사가 침권 행위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결국 이 사건은 법정에서 선고되지 않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신발 고장의 고통: 온령 강제 4천여 개 신발 사업자

법률 강당
|
2014/2/20 22:15:00
47

보글리는 4200만 유로와 화해 탈세안을 지불한다

법률 강당
|
2014/2/16 19:29:00
117

'北 얼굴'은 올림픽 상표를 침해하여 소비자를 오도하였다.

법률 강당
|
2014/2/15 14:36:00
48

중소기업은 어떻게 융자의 법률 위험을 피할 것인가?

법률 강당
|
2014/2/12 17:43:00
63

독점 《 전자 상거래법 》 을 해독하다

법률 강당
|
2014/1/27 16:13: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칠보휘상학원 제6회 소매독도특훈영은 천주에서 열렸다

칠보휘상스쿨 제6회 소매독도특훈영은 중국 천주에서 성대하게 열렸고, 칠보휘 발력 단말기 영매독도 팀을 건설하고, 칠보휘 단말시장의 수요에 부합하여 기업 마케팅 서비스 능력이 현저히 높아졌다.이어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과 함께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