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직품 저온 전 처리 관건 기술 이 업종 의 주목 중점 을 해결하다
‘p ’을 촉진시키기 위해 (# a http: http://www.sjfzm.com /news /index /index.c.aastp > 을 제작하기 위해 < < a http < > 의 청소 생산 을 낮추기 전 처리 과정 온도를 낮춰 화학품의 사용을 줄이는 것이 중요한 경로라 하더라도 반드시 선택할 것이다.
동화대, 화방 지분 유한회사, 청도 파랑생물그룹 유한공사가 공동으로 완성한 ‘방직품 저온 전처리 관건 기술 ’이 2013년도 방직의 광과학기술 진보 일등상을 수상하며 날염 업종 절감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 p >
'strong '' 디테일 공격 종적 산업화 성과 '' -'strong '''의 '' '
'직물 전처리 과정의 물모, 에너지 소모와 CODCr 배출량은 날염 가공 과정의 55 ~60%를 차지한다'고 했다.
이 프로젝트는 성인, 동화대 박사 모지평은 직물 저온 전처리 기술에서 이미 성숙해지고 산업화 응용으로, 이 공예는 에너지를 절약하지만, 그 화학 및 오염물 배출량은 일반적인 공예보다 높다고 소개했다.
바로 < p >
에 따라 <화방 지분 의 공사부 기술센터 집행 주임 이춘광이 소개하며 유기활성화제를 활용하는 연구는 유기 활성화제 원본과 효율 등 요인과 국내 기술을 제대로 실현하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배경 아래 ‘ 방직품 저온 전처리 관건 기술 ’ 은 시리즈 방직품 저온 고온 고온 고효 퇴장, 정련과 표백의 전처리 공예를 성공적으로 실현하고, 진정 반제품 품질, 저온 전에 처리한 산업화 응용을 실현하였다.
바로 < p >
의 원인이 저온 전처리 기술을 산업화를 실현시킬 수 있는 만큼 이 프로젝트의 몇 가지 혁신적인 점을 모방하고 효소 배체 합성 관건 기술, 베라아제 복합 증배 효과 관건 기술, 저원가 고내알린 산업화 관건 기술, 직물 저온계 전처리 공예 개발에 도움이 된다.
바로 < p >
유기 활성화제 — 금속 아세미아미드의 복합 증효 기술을 연구해 촉매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촉매제 원가를 낮추며 유기 활성화제 4아세틸아미드의 1 /5 % 에 미치지 못한다.
‘p ’ 다음으로 유전자 개조 기술을 이용하여 야생 알칼리성 콜로이아제 를 구축하여 알칼리성 젤라아제 프로젝트를 구축하여 열라아제 를 높이는 내기성 과 H2의 내수성을 최적화하고 발효효효소 를 개발하는 액체 효소 활성 기술은 국내에서 먼저 액체 알칼리성 콜로이틴 상품화를 실현한다.
바로 < p >
< p > 마지막에 H2O2 촉매 — 안정 제어 체계를 구축하여 표백 과정 중 H22O2의 분해 속도를 조절하고 고효 저온에서 왁스 보제를 개발하고 저온 전처리 직물의 모효를 높이고, 알칼리성 콜로이아제 및 에코아제 촉매제를 개발하는 계열의 저온 처리 기술을 개발하는 데 최저 정련 온도는 35도 C ° C ° C ° 에서 가장 낮게 떨어지는 온도가 50 ° C ° C, 진정 실현하여 진정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전처리 처리한다.
단위 제품은 평균 용수 10%, 에너지 절약 35%, CODCr 배출 10% 이상, 에너지 절감 효과가 현저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출산 재립 풍향표 < < < strong >
은 이 프로젝트에서 응용을 보급한 몇 년 동안 이미 기지 5곳을 보급하여 시범선 9조를 세웠다.
2010년 ~2012년 5개 응용업체가 누적 생산액 35945만원, 이윤 6044.2만원 증가했다.
바로 < p >
은 업계에서 상당히 관심을 갖는 사회 환경효과에 대해 그 성과도 현저하다.
이 프로젝트 는 국산 생물 효소 제제 를 이용하여 방직품 생물 효소 해제 기술의 산업화 를 성공적으로 실현하였으며, 풀은 정련 온도 를 40 ℃에서 40 ℃까지 낮추고, 알칼리제 용량 은 90% 감소하고 표면 활성제 용량 50% 이상 감소했다.
모조 효소 촉매제를 날염 업종을 도입하여 방직품이 급속히 저온 전처리에 성공하여 방직품의 표백 온도는 100 ℃에서 50 ℃에서 80 ℃로 낮아졌다.
전국 면형 직물 가공량 300억미터 /년 프로젝트 기술 성과는 30%에 따라 수모 900만 톤 /연간 절약 표준 석탄 80만톤 /연간, COD 배출 2500톤 /연간, 알칼리 용량 2.7만 톤을 줄일 수 있다.
바로 < p >
'직물 저온 전처리 관건'이 실제로 청결생산을 실현할 수 있는 날염업이 건강을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길을 '방직품 저온 전처리 관건 기술' 이 적절하게 수립되었다.
화방에서 열리는 과학 기술 성과교류회에서 전문가와 기업은 알칼리성 콜로라아제 규모의 양산기술을 돌파하고 생물 효소 제제 산업의 진보를 이끌고, 모조 촉매제 규모의 양산기술을 돌파하고, 고효촉매 산업의 응용, 날염 업계의 기술 창의에 도움이 되고, 현저히 방직품 전 처리 에너지 감소, COD 배출을 줄이고, 날염 업종의 에너지 절감 및 지속적인 발전에 대한 의미가 크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인터넷 마케팅 | 사슴 랑야방, 삼복 패셔니스타, 전자상강호 폭발
- 캐주얼 | 아디다스는 이 겨울에 야외 운동을 마음껏 즐기라고 했다
- 기업 정보 | 피크 스포츠 재흥 최고의 농구화 중국 첫 해외 스포츠 브랜드
- 상장회사 | 진강 차력 자본 시장, 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
- 이번 시즌 유행 | 백변백스웨터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 업종 투석 | 전기 상업의 거물들이 ‘ 병사 배열 ’ 에 탄성 예비품과 ‘ 옷차림 ’ 과 함께 화살을 일제히 쏘아 올렸다
- 본망 전문 원고. | 가을 겨울 가장 아름다운 유행에 스웨터 코트를 매치하는 것이 가장 우아하다
- 업종 규범 | 더블 10일을 앞두고'7일 무이유 반품 '집행 무기력은 어떡하지?
- 새로운 마케팅 | ONLY 천고양이 플래그숍이 뜨거운 데다 경동씨를 사랑하지 않겠습니까?
- 신제품 발표 | Moschino 또 바비에게 캡슐 시리즈를 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