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고 '가장자리 의류 업체 재생 미무
‘p ’은 최근 베리 투자자 관계부 왕성 스탭이 기자에게 바이리가 이미 실적 전 한 달 전에 진입한 ‘침묵기 ’로 현재 어떤 문제도 회복하기 불편하다고 밝혔다.
한편 백리의 여러 브랜드 관련 관계자는 백리의 경영 상황에 대해 "다들 침묵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전통 구두업이 잇달아 모방하는'백리 모드'를 대체 겪고 있는 것일까. 그 브랜드 모델의 개혁 회생에 전기를 가져다 줄 것인가?
'고재고'가 바로'고재고'의 가장자리 쑤시고'가 바로 '<미스 strong'을 아세요?
‘p ’은 최근 베리의 2012년 이익 예보를 발표하고, 회사 2012년 순이익이 42억 8000억 위안에 육박하였다.
2011년 100리 국제의 순이익은 42억 5000만 원으로, 이는 200년 제로 성장한 것이다.
이 이익 예경은 시장의 강렬한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바로 < p >
의 의상 시스템을 통해 <다마클릭스의 검 >을 의미합니다.
“고재고가 항상 회사의 현금흐름과 지속적인 경영 능력에 도전하고 발전의 전망이다.”
‘p ’은 2011년 고재고 편고가 이미 백리 정상에 갇힌 ‘대산 ’이 되었다.
2011년 백리 기말 재고금액은 전년도 대비 34.1%, 65.2억 원이었다.
이 가운데 재고품 회전 일수가 15일부터 167.6일까지 상승했다.
이 회사는 그 해의 설 연휴에 맞춰 미리 예비해야 하기 때문에 재고금액은 지난해 12월 말에 상대적으로 높은 지점에 이른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 판매 부진은 예상보다 낮고 재고가 쌓여 있다.
바로 < p >
은 최근 백리에서 알고 있으며 주문서를 주도로 한 패턴이 재고 난국을 바꾸지 않았다.
이 회사는 일년 사계절에 주문회를 열고 지역은 주문서를 내리고 주문을 받은 후, 각 브랜드의 화물부와 공장이 협의하고, 공장은 주문에 따라 생산된다.
공장은 지역의 주문서를 받고 대도시는 거의 창고가 있고 창고에 도착한 후 지역으로부터 전문점포에 나누어 판매한다.
바로 < p >
은 `공장은 재고가 없으니 매일 출시하여 보내는 제품은 다시 공장으로 돌려보내지 않는다 `
백리 선전 공장에서 일한 주 선생은 말했다.
바로 < p >
은 “ 재고에 가는 효과가 일선 판매의 상황을 봐야 한다 ” 고 말했다.
백리 광저우 지역의 한 판매담당자가 기자에게 밝혔다.
바로 < p >
‘p ’은 작년 9월부터 올해 3월, 강서각 브랜드의 부츠 각 가게의 재고가 100켤레를 넘으면 안 된다.
각 지역은 재고 상황에 따라 대형 판촉 행사를 벌이고 있다. 지난해 세일 활동은 상대적으로 예년보다 훨씬 많다.
백리화 (전매점) 남지역 한 판매원이 이렇게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에 앞서 광저우 판매자는 2011년에 비해 화남지역의 재고가 어느 정도 개선되었지만, 고재고는 여전히 심각하다.
그녀는 여러 차례 세일, 폭이 크고 세일 상품이 신상보다 많은 것으로 해석했다.
바로 < p >
은 2012년 상반기 실적 발표회에서 백리 최고경영자 겸 이사 성초에 2012년 상반기 회사 재고 전체가 변하지 않았지만 점포 수가 1000여 개로 늘어나서 양성발전으로 재고가 공사에 대한 세일 부담이 크지 않다고 말했다.
하지만 시장이 약해 하반기에는 할인력이 증가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멜리의 서은을 간주하고 있는 분석보고서에 따르면 100리 시즌4의 신발류 업무가 동점 3% 증가하고, 시즌3의 2.8%가 크게 개선되지 않고 구두류 업무를 반영하고 있다고 한다.
양유창은 최근 백화점을 방문해 100리 겨울 상품 할인이 4.5퍼센트에 달해 이전 최고 50퍼센트 프로모션에 비해 재고 수준을 반영하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미스 발생 안개 중중 ` `
‘구두옷 업계 3년 동안 생산을 하지 않고 팔 수 있는 설법은 구두 업계의 집단에 의해 부인되지만 소화 주기는 1 ~2년의 예상기간에 이미 업계에서 인정받았다.
이에 따라 전자상거래는 이미 구두업체가 재고화된 새 전장이 됐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베리는 전기 업체 분야의 시험 성과가 이상적이지 않다.
2011년 7월, 백리기 아래 신발류 B2C 우매망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여 플랫폼을 만들기 시작했다.
"우매망은 선 밑의 돈을 가지고 선상에서 하는 일이며 돈을 계속 태우는 것이다."
백리전기 사업자 주씨는 기자에게 백리 같은 전통 기업에 대해 비용 통제가 매우 엄격하고 전기상시장을 완전하려는 것은 어려운 문제라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선상 두 개의 경로를 균형 잡기 위해 본토상들이 모두 제품 구분 방법을 취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선상에서 주로 브랜드의 입문급과 클래식 제품을 판매하고, 그중에서도 예전 판매하는 구금은 적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선로는 높고 개성 있는 신상품으로 중복되는 경로를 피하고 있다.
바로 < p >
‘p ’의 백리가 실상과 선상의 충돌을 해결하고 있는 것을 고심하고 있다.
주씨 소개에 따르면 어떤 신발은 매장 특급금이라 온라인에서 살 수 없다.
같은 제품의 선상에서 가격을 동일시하고, 오래된 상품의 선상 할인 처리로, 세일 활동이 비교적 많다.
바로 < p >
'노동상성 '경동상으로 진입할 만한 것은 우매망 CMO 서뢰가 한 달 전에 이직하고 다시 돌아온다.
이직 이유에 대해 서뢰가 떠날 수 있는 이유는 경동의 코스가 백리에서 할 수 없는 것이다.
백리는 비용 통제가 매우 엄격한 회사이다. 돈을 쓸 수 있는 돈을 써야 하는데, 경동은 돈을 써서 시장을 빼앗는 방법으로 통하지 않는다.
이 같은 분석인들은 백리에겐 도전이 큰 도전이었지만, 백리는 전기를 모르며, 전자상들은 여자 신발을 모른다.
바로 < p >
의 전체 회복은 여전히 예측하기 어렵다."
이 같은 신발 업계 협회 인사들은 백리의 전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지 않다.
백리는 2012년 4분기 내륙 소매점 수가 889간으로 동기 신발 판매가 3% 증가하고 운동 (# a target = “ u blank ” href = “ httttp: www.sjfzfzxm.com > 의 의상 < 미트점 판매가 10% 로 증가했다.
이 같은 측면에서 소매점포의 재고 증가는 재고 압력을 완화할 수 있지만, 그는 회사의 이익 실력과 소비환경을 강조하는 것이 호전되는 관건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 브랜드 협력'감축'을 뜻합니까? '' '' '-'strong' '' '' '' '' '' '-'의' '' '의' '' '-'
‘p ’은 일찍이 백리 중층 관리자가 기자에게 브랜드 우세가 돋보이는 바이리 다음은 브랜드 협력에 개혁을 꾀할 것이다.
바로 < p >
은 업계 내에서 줄곧 백려의 수도꼭지를 다브랜드, 채널 자영 및 빠른 반응 공급 체인으로 돌입해 왔다.
여성화 소비 특징의 깊이를 세분적으로 다브랜드 전략의 필요성을 결정하고, 백리는 다브랜드를 통해 더 넓은 소비군체를 덮고 단일 브랜드의 경영 위험을 분산시켰고, 동시에 다양한 브랜드의 규모가 백화점 의가에 대한 능력을 높이고 있다고 분석했다.
바로 < p >
‘p ’은 전국에 1만 개 소매점, 10개 자체 브랜드, 전국 10명 중 4개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2년 6월 말까지 소매점포 15964만 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 11022간은 신발, 4942만 간으로 트레이닝복을 팔고 있다.
바로 < p >
‘ p '' 하지만 '' 브랜드 '' 브랜드 ',' 브랜드 ',' 브랜드 + 전략'의 장점'을 개발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브랜드 '' 브랜드 + 채널 전략'을 최대화 할 수 있다.
"환경이 좋지 않았을 때 이 브랜드들은 백리의 부담을 가중시켰다."
바로 < p >
'p '' 미디어'가 중국 동향을 분양하지 않을 카파 제품을 팔려고 한다.
백리의 한 내부 인사는 본보 기자에게 일반적으로, 베리 대리 브랜드의 판매, 이 제품들은 먼저 공장에 발송하고 각 판매점으로 발송되고 있으며, 현재 창고에 카파의 제품을 발송하지 않는다.
이 말대로 백리와 중국 동향의 협력 파열은 이미 기본적으로 결정되었다.
바로 < p >
‘ p `p `의 장기 관찰 ` 베리 의 중국 동향을 위한 두 번째 분매상이 최소 수백 개의 소매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판매 비중이 중국 동향 약 15% 에서 20% 로 가장 많은 4억 위안이다.
도매 4퍼센트 계산으로 100억 위안의 판매에 불과하다.
카파가 현재 할인 판매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백리의 이윤에 기여하는 것은 크지 않다.
바로 < p >
‘p ’은 중국 동향에서 헤어지는 것 외에 2012년 4분기 이탈리아 최초 남자 신발 브랜드, 세계 2대 레저 브랜드 Geox (건랜스)가 더 이상 바이리 재계약을 하지 않고 5년 간의 대리 협력을 마칠 예정이다.
이 브랜드는 100리 소매 채널을 빌려 국내 성장 기회를 얻어 자영 모델을 실행할 계획이다.
바로 < p >
은 “ 다른 사람을 위해 결혼한 패턴이 바뀔 수도 있다 ” 고 말했다.
브랜드 협력 과정에서 브랜드 + 대도매 (브랜드 + 대도매) 의 패턴은 오히려 협력 양측 고재고 부담을 가중시키고 있다고 지적했다.
백리 전형 발전에서 이 부분은 부담을 덜어주고 가벼운 출진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이에 따라 그는 장기적으로 ‘이별 ’이 잘못된 선택이 아니라 백리의 협력 방향과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p ’은 이 업체 전문가가 보기에 바이리가 브랜드 대리에서 ‘수술 ’을 도울 수 있지만, 백리가 곤경에서 벗어나는 것을 돕는다는 것을 동시에 지적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유행화 | Adidas 새로운 Crazy BYW X 2.0 실전 농구 신발이 최초 노출, 저방 디자인
- 유행화 | 콘웨이 일본 2019 All Star 100 생고무신 시리즈 등장
- 임신 아동 | 조단노 상반기 실적 보고서 전상 매출 1.32억 홍콩
- 임신 아동 | 베이 숍 은 티베트 농특 제품 판매 추진 전기 업체
- 패션 블로그 | 티셔츠는 청바지의 유일하게 코디된 것이 아니라 5가지 더 멋스럽습니다!
- 스타 옷장 | 양은 컬러 셔츠를 초월하여 소녀감을 풀어 주며 오버 스커트 수미 다리, 귀를 끼고 자수 공은 정말 달다
- 스타 옷장 | 21살'설화여신룡'을 연기하며 큰 불길, 검은색 케이크 스커트를 입고 완자 머리를 묶고 우아한 소녀
- 스타 옷장 | 팽 작은 흰색 티셔츠 타기 바지가 유행하고, 데님 옷 멋있다.
- 스타 옷장 | 양자수 예능 새 사복, 셔츠를 입고 매듭을 지어야 유행, 머리띠를 묶으면 기질이 더 좋다
- 스타 옷장 | 연예계'남편 '잠옷 입는 모습, 호가가 가장 지기, 왕준케이가 가장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