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이힐은 여성의 건강을 해친다 3센티미터 비탈굽 굽은 위장을 조성한다

2013/1/15 10:35:00 88

웨지 힐

'p `p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aast'를 선호하기 위해'하이힐을 신고 걷는 족속 충격력은 발바닥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된다.

의학 전문가들은 하이힐을 신고 부당한 질병이 20여 가지에 이르기까지, 골과 질병이 있을 뿐만 아니라 부인과 질병도 있다고 정중히 경고했다.

이들 은 광대 애미 여사 의 올바른 굽 을 신고 예쁜 하이힐 을 망가뜨리지 못하게 하는 ‘ 당대 의 발싸개 ’를 깨우쳤다


‘strong '-‘하이힐이 다양한 골병에 걸리기 쉽다


'높은 구두 신고 발가락부터 발끝까지, 무릎 관절까지, 골반, 골반, 뼈까지, 골반, 요추까지, 경추까지 거의 복사가 내려와 위쪽 모든 곳까지 파괴력이 강하다'고 전했다.

정주시 정주시 골과 병원 주임 의사, 하체 골과 부주임 이흥화설.

바로 < p >


은 축구부의 피해를 가장 많이 보는 병이 바로 대발뼈 ”라는 엄지손가락을 뒤집는 것이다.

이 의사는 플랫슈즈를 신었을 때 발톱 관절, 바깥쪽 둥글다고 말했다.

하이힐을 신은 뒤 역점을 앞발바닥으로 옮기면 중량은 발 앞손바닥의 1 ~3척골에 집중해 힘이 증가하고 관절은 오랜 부하가 과중하고, 보상적으로 바뀌고, 관절의 비중으로 변해 관절낭의 비후가 커지고, 구두머리가 너무 뾰족하여 엄지손가락을 압박하고 엄지발톱, 망치 등 일련의 질환이 발생한다.

겉치레의 엄지손가락은 신발에 마찰되어 압박되어 염증이 생기면 날카로운 통증을 느낄 수 있다.

많은 여자 스타들이 발가락을 들추어 발가락을 뒤집은 바 있다. 양자경, 베 형수, 빅토리아, 디페니 등 여러 해마다 하이힐을 신은 여자 스타가 발바닥이 심하게 변형돼 특필한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바로 < p >


은 높은 굽 신발의 앞단이 비교적 가늘기 때문에 발가락을 제대로 펴지 못하거나 비교적 큰 압박을 받게 되므로 오래 신으면 발가락이 오그라들게 된다. 즉 발톱 웨이브와 갑골염, 발등 닭이 쉽게 나타난다.

또 척골 사이에는 신경종양이 형성돼 완고한 통증 증상이 생길 수 있다.

하이힐을 오래 신으면 축구부 근육이 힘이 없고 힘줄이 느슨해지고, 축구는 지지를 잃고 무너져 편평족을 자아낸다.

바로 < p >


‘p ’은 복사뼈관절과 무릎 관절에 대한 위험이 하이힐을 신고 다닐 때 무릎관절과 복사뼈 관절 행사로 일정한 영향을 받거나 힘에 맞지 않는 것이 플랫슈즈보다 복사뼈 관절이 삐뚤어지기 쉽다.

부중력선의 변화로 하이힐을 신은 뒤 몸의 중심선은 앞쪽에 떨어지기 때문에 무릎이 뒤로 떨어지기 쉬우며, 과도한 스트레칭으로 무릎 관절의 마모와 퇴화를 가속시켜 무릎 통증으로 뼈관절염으로 발전한다.

전문가들은 장기의학 관찰을 통해 넓고 하이힐을 신었을 때 무릎 관절의 동력 조절이 증가하는 폭이 좁은 굽 굽보다 더 커졌다는 것을 발견했다.

넓고 하이힐이 더 안정적인 느낌을 주기 때문에 서있을 때도 편하고 매일 신는다.

두 발의 감각은 많이 좋아졌지만 무릎을 더 오래 겪게 하고 더 큰 폭의 마모였다.

바로 < p >


‘p ’은 장시간 하이힐을 신는 여성이 O 형 다리를 쉽게 자란다.

여성은 하이힐을 신을 때 종아리 근육이 계속 긴장 상태에 처해 있기 때문에 단단한 편이다.

힘이 고르지 않아 다리 바깥쪽은 힘이 많고 안쪽은 힘이 적어 시간이 길어지면 오형의 다리가 된다.

이후, 두 다리를 잘 꼬는 습관이 있다면 무릎 관절의 바깥쪽 인대를 잡아당기고 안쪽 인대는 힘이 되지 않고 천천히 습관이 되면 무릎 관절 안팎 인대의 힘은 점점 균일하게 되고, 오형 다리는 더욱 무겁게 된다.

바로 < p >


‘p ’은 요추의 위해에 하이힐을 신고 허리뼈에 손상을 더 심하게 입었다.

이런 손상의 발생과 발전이 비교적 느리기 때문에, 더욱 사람들에게 소홀하게 되기 쉽다.

인간의 척주는 목굽, 흉곡, 허리굽, 미저굽 4개의 생리적 구부려 정상적인 생리적 구부러진 추간판, 소관절, 인대, 근육 등 다중구조가 공동으로 유지돼 평형, 안정, 완충 등 중요한 생리적 역할을 한다.

어떤 원인으로 척추의 전체적으로 균형이 잡히면 허리의 병통을 일으킬 수 있다.

바로 < p >


‘p ’은 하이힐을 신으면 골반이 전진하고 중력선으로 이동한다.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가슴을 펴고 엉덩이를 펴고 허리를 펴는 등 자세로 다시 균형을 이루고 성숙한 여성의 곡선으로 자세가 최선이다.

이 아름다운 뒤에서는 등심 전체가 퇴행성 변화를 가속화하기 시작했다.

과도하게 지속되는 요추를 유지하고 허리근을 길게 늘려 긴장이 수축된 상태에서 허리근이 증상을 입었다.

허리 디스크가 커지면서 요추 후방의 인대 접첩이 요추관협착 을 일으켜 신경근에 압력을 줄 수 있다.

허리 디스크가 커지면서 작은 관절의 부담을 가중시키고, 요추 소관절 절단절의 응력이 증가해 소관절 연골 마모와 골질이 증생된다.

골반의 경사, 미저골 관절과 미저골 인대의 부하.

이 같은 각종 병리 변화는 결국 반복되는 급성과 만성 요통, 척주가 역전할 수 없는 피해를 야기하고 있다. 만약 요추 간판 돌출을 포함한 ‘허리 디스크 디스크 디스크의 퇴행성 병변 ’이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p `p `


'p `strong `의 하이힐을 자주 신으면 < < < < < < < strong > 가 < t의 < t의 > 을 입는다.


‘하남 중의대학 3부원 부과부임 의사 유성장 ’은 산부인과 산부인과 관련 신발을 자주 신으면 산부인과 측면에서 3대 해처를 신는 것은 쉽게 냉담하기 쉽고, 둘째는 출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3은 오줌 실금에 걸리기 쉽다.

바로 < p >


'하이힐을 신는 것이 미국'오늘의 생리 '사이트의 성학 전문가 엘라 교수의 연구 성과다.

그는 여러 해 동안 추적 조사를 거쳐 성찬 여성이 대부분 길고 긴 힐을 즐겨 입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이힐을 오래 신은 여성, 다리, 흐림, 하복부의 근육은 항상 긴장 상태에 처해 분강의 혈액순환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며 분강성 기관의 정상 생리적 기능이 좋지 않아 여성의 성욕이 떨어지기 쉽다.

바로 < p >


'고급화 신고 출산'은 국내외 산부인과 전문가의 공통 인식이다.

여성 골반은 출산 원활한 지원을 위한 중요한 기관이다.

그것 은 엉덩이뼈, 미골, 좌우 뼈, 인대 및 관절 결합 한 골 고리 로 일반적 으로 25 살 에 정형, 골반 은 인체 가 중력 을 전달하는 중요 구조 를 미정 형 의 골반 이 가중 하면 골반 이 좁 게 성인 의 분만 을 직접 영향 했 다.

따라서 여성은 너무 일찍 하이힐을 신지 마라. 하이힐이 몸을 기울여 지상의 각도와 줄어들며 골반의 경사도 심히 기울어져 골반구가 좁아 출산할 때 태아의 두개는 순산난산을 초래할 수밖에 없다.

동리적, 하이힐을 오래 신으면 골반 이동, 발육불량, 자궁의 전경을 일으키기 쉽고, 불임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바로 < p >


'미국 하버드의학원에서 나온 의학보고서도 하이힐을 자주 신은 여성들이 기저귀 실금에 걸리기 쉽다는 지적이다.

이 연구에 참여하는 전문가들은 여성이 하이힐을 신으면 항상 발바닥을 먼저 밟고 골반이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지적했다.

골반이 견디는 압력이 커질수록 인근 근육은 요도 밖의 괄약근이 빠를수록 기저귀 제어 배뇨 기능이 약해져 오줌 실증을 일으킨다.

바로 < p >


‘strong '(사전구매, 하이힐을 신고 < < < < strong > 을 어떻게 구매 > 을 신고 < 사전에 < < < < strong >을 어떻게 구매 <


이 하이힐을 골라 구입할 때 절대 높은 것이 아니다.

얼마나 높은 하이힐을 신어야 할지 먼저 확인하세요.

미학적 관점에서 공식이 하나 있다.

바로 < p >


‘p ’은 이태리 수학자 피보나치가 대량의 인체 데이터를 조사한 결과, 정수리부터 배꼽까지 발끝까지 가장 조화된 결론이다.

이곳의 x 는 너의 하체 길이이고, y 는 키, d 는 굽이 높다.

한 번 끼워 넣으면 된다.

건강한 측면에서 전문가들은 이른바 이상적인 신발은 단단한 굽을 지탱해야 하며 발가락 열 개의 발가락을 신발에서 활기차게 움직일 수 있고 편안한 안감과 충분한 내부 공간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말하면 굽이 5센티미터를 넘지 말고 굽이 4cm 이하의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발가락 앞에는 1센티미터 정도의 활동공간이 가장 좋다.

신발을 선택할 때는 하이힐을 2센티미터 높이에 올려 손을 늦추고, 신발이 똑바로 서지 않으면 안정성이 좋아 신으면 굽이 비뚤어지지 않아 발목이 삐뚤어지지 않을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신발을 고르는 가장 좋은 시간을 오후 3시에서 4시까지 10분 동안 신어 맞추어 신발이 제대로 안성맞춤임을 확보하기 위해 신발을 구입할 수 있다.

이 시간만 고르는 것은 사람의 발은 오후까지 걸을 때 보통 물이 붓기 때문이다. 오후 서너 시 딱 발이 붓는데 이때 신발을 시도해 보는 것이 가장 적당한 사이즈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바로 < p >


‘p ’은 너무 작지 않아, 그렇지 않으면 몸무게를 안정적으로 지탱하기 어렵다. 바로 하이힐 (a htttp: ‘http://xm.sjfzm.com.’의 신발이 너무 작지 않게 를 좀 느슨하게 처리하는 것이 편하고 발가락과 발가락의 여유를 갖게 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하이힐을 신을 때 발바닥이나 발뒤꿈치 등 수압처에서 소프트 깔창을 만들어 발바닥에서 견디는 압력을 줄이고 안 신으면 안 신을 수 있다.

착용 시 몸의 중심을 잘 조절해야 한다. 무게를 뒤꿈치에 깔지 말고 몸을 앞으로 기울일 수 있다.

평소 뜨거운 물에 발을 담그며 국부 혈액순환을 촉진한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p `p `


바로'strong '-'3cm 웨지힐이'여성의 장위 조절'에 도움이 된다.


‘p ’은 건강 각도에서 비탈과 신발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특히 위장기능이 좋지 않은 사람을 신어 『a href = ‘http://xm.sjfzm.com 』을 통해 『비탈과 신발 』을 보호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3센티미터 안팎의 비탈굽 스타일은 정상인의 발궁에 딱 맞게 걸을 때 더욱 편안하고 온당하다.

바로 < p >


‘p ’은 장위가 좋지 않은 여성들에게 이 높이의 굽을 적당히 마사지할 수 있다.

발바닥이 많은 혈구, 앞쪽 발바닥 안쪽은 위쪽 마사지 반사 구역, 굽이 3cm 정도, 앞쪽 발바닥 안쪽에 힘을 주어 앞발바닥의 중심을 기울여 앞발바닥을 기울이고, 걷는 발바닥의 힘은 마치 마사지 마사지 같은 역할을 한다.

따라서 비탈굽을 자주 신으면 장위를 어느 정도 보양하고 위부의 불편을 완화시켜 위장 기능이 좋지 않아 웨지 힐을 우선 선택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축구부 마사지 말고도 복부를 마사지하여 위보건을 보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침대 위에 누워서 오른손의 다섯 손가락을 모아 배꼽을 중심으로 면적이 작아서 손은 가벼워 무게가 느리고, 시계 바늘 방향으로 배꼽을 돌리고, 왼손 반대로 복구를 바꾸고 두 손을 갈아 복으로 갈아 갈아 갈아서 15 ~20분 동안 꾸준히 소화를 돕고, 위장 혈액순환과 위액 분비를 돕는다.

바로 < p >


'p `p `

  • 관련 읽기

Herschel Suply Co. 연합 New Blance 2013 가을 겨울 신발

패션 속보
|
2013/1/11 15:00:00
37

Matthew Williamson 2013春夏系列鞋款时尚来袭

패션 속보
|
2013/1/10 20:21:00
30

Adidas Originnals 2013 봄여름 Americana Hi 88 신발

패션 속보
|
2013/1/9 18:47:00
37

추운 겨울 필수 아이템: 따스한 더블부츠

패션 속보
|
2013/1/4 20:34:00
48

한여름 미화 패션 습격 트렌드 신형 선점

패션 속보
|
2013/1/3 10:31: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외투에 부츠의 매력은 막을 수 없다

어떻게 하면 가장 스타일리시한 자신을 선보일 수 있을까, 많은 애정을 가진 여성 친구들이 이 문제를 고민하고 있다.사실 의상 코디의 기교는 매우 중요한 것이며, 코디는 매우 간단한 것이니 빨리 행동합시다.이어 세계적인 후드 의상망의 작은 편성은 의상 코디에 매치하여 재킷과 롱부츠의 패션을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