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속옷 복식 의 분류 방법 을 상세하게 해석 하다
'속옷'은 조끼, 셔츠, 반바지, 브래지어 등이 포함되어 있다.
내의는 다른 옷에 입는 `a http: http://www.sjfzm.com /`target =`u blank `의 의상 ` ```은 ` `a htttp://wwwww.sjffzm.com /`target =`Tablank ` 의상 /a `가 `가 ``A `에 해당하는 사람 중 하나다.
일반적으로 업계에서 속옷은 큰 속옷과 작은 속옷으로 나뉜다.
커다란 내의는 주로 가정복, 보온 속옷 등을 가리킨다. 속옷은 일반적으로 가슴 반바지와 같은 속옷을 가리킨다.
다음은 속옷 분류를 어떻게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브래지어 분류
바로'strong `의 1. 컵 `
‘p 전대 브래지어 ’는 컵 안에 모든 유방을 지탱과 집중 효과를 가질 수 있는 것이 가장 기능적인 컵이다.
어떤 체형도 잘 어울려 유방이 풍만하고 육질이 부드러운 사람에 적합하다.
바로 < p >
3 /4컵 브래지어: 3 /4컵 중 3개의 브래지어 중에서 집중 효과가 가장 좋은 디자인이 나오면 유랑의 눈에 띄게 보이려면 반드시 3 /4컵을 선택하세요.
어떤 체형도 모두 적합하다.
바로 < p >
‘p ’s /2 컵 브래지어 (a href =‘http://www.sjfzm.com /target ="(u blank)’의 의상 ```에 따라 `이 브래지어 는 보통 어깨띠를 들고 오프숄더에 적합한 옷으로, 기능성이 약하지만 가슴은 가늘고 약한 편이다. 가슴은 가늘게 입고 나면 풍만하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2, 외형 설계 < < strong >
'어깨끈 브래지어'는 대부분 강철권으로 가슴을 지탱하고 오프숄더와 넓은 넥 섹시 의상을 맞추기 편하다.'
바로 마술 브래지어: 컵 안쪽에 패드를 올려 가슴을 높여 가슴형 및 깊이 추락을 표현할 수 있는 유골
'미트 브래지어'는 유리컵 표면에 틈 없이 두꺼운 스펀지 패드, 가슴 둘레의 토대도 틈새 처리로 타이트룩을 매치하기에 적합하다.
'앞 브래지어'가 전방 브래지어 설치되어 있는 것은 일반적으로 착용하기에 편리하고, 사전에 집중 효과가 있다.
<장속형 브래지어 >는 표준 브래지어, 컵 밑단 토대가 길어서 복부 등 군살 및 여분의 지방을 가슴에 집중할 수 있다.
'어깨 장형 브래지어'는 복부, 허리의 군살 조절 가능, 당신의 곡선을 표현할 수 있으며, 현재 섹시 의상, 예를 들면 늦은 드레스 등을 배합할 수 있다.
사전의 캐주얼형 브래지어: 보통 의상이나 평일에 캐주얼하게 입는 것을 사용한다.
바로'strong '' 3, 속옷 '-'strong' '' -'
'p 표준 속옷'은 허리를 묶고 속바지의 기능까지 함께 하는 기능성 속옷으로 선택할 때 가슴이나 엉덩이 라인에 눌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바로 < p >
'미즈형 전신 속옷'은 복부 마름형 절단의 압축 기능이 있으며 상체는 몸에 붙는 디자인으로 복부 지방의 이동효과를 더욱 강조한다.
바로 < p >
‘p ’의 장반신 속옷: 길이가 엉덩이 사이로 가며 상반신과 하체차가 비교적 크고 신체 장자가 입으면 팬츠를 매치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4, 특수 기능형 < < strong >
'p p 형 포유형 브래지어, 브래지어 각 유방 앞에 입구를 열어 놓았으나, 컵형 반 개나 옆으로 컵 모양을 열었거나, 컵을 벗거나, 배컵형을 떼기 위해 특별히 설계한 것이다.
바로 < p >
‘p ’은 운동형 속옷: 일정한 진동력으로 지진 방지 기능을 가지고 운동할 때 일반적인 브래지어와 유방의 기능을 비교하면 운동 시 부상을 피할 수 있다.
바로 < p >
'섹시형 브래지어'는 가슴을 보호하는 기능은 없지만 특정 장소에서는 화룡점정 효과가 있다.
바로 < p >
사전에 < strong >의 속바지 < strong >
바로 < strong > 1. 외형 설계 < < strong >
'p `의 허리 조절형: 높이가 8cm 이하로 낮게 평가된다.
일반적으로 섹시한 팬티는 이 스타일로 다양합니다.
이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계절과 의상에 맞춰야 한다. 그러나 자신의 육질이 부드럽다면, 허리와 엉덩이 사이의 단계적인 외관을 장기간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바로 < p >
사전의 중허리형: 배꼽 이하 8cm 안에서 일반적으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규격과 양식을 입고 고허리와 유사하다.
바로 < p >
‘p ’의 고중형: 배꼽이나 이상자에 높이 들어 높은 허리라고 부른다.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은 편안하고 보온과 보온과 히프형 유지에도 좋다.
바로 < p >
바로 비키니 스타일: 비키니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속박감을 피하기 위해서지만 엉덩이 아래로 떨어지기 쉽다.
바로 < p >
‘p ’의 틴자형: 일반적으로 이 모양의 팬티는 뷰티로 입고 입는 것이며, 예를 들어 몸에 맞는 스키니 바지를 입었을 때 팬티의 라인이 엉덩이 모양의 표현을 피할 수 있지만 엉덩이 아래로 늘어지게 된다.
바로 < p >
‘섹시형 팬티 ’는 속옷 이 많기 때문에 엉덩이와 플라스틱 기능을 보호하는 것은 말할 수 없지만, 입는 장소도 필요할 점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바로'strong `2. 속바지 `
'짧은 바지'는 보통 흔한 중허리형 팬티와 비슷하지만 재질이 다르기 때문에 속박력을 가졌다.
'p 단형 속바지'는 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는 것. 약간 하이웨이스트 팬티가 있어 복부 기능성을 조절하고 엉덩이 기능이 높은 디테일을 갖추고 있다. 함몰이 없는 바지구;
'p '무틈 팬츠: 이 속바지는 마사 얇은 옷과 타이트한 룩에 적합한 의상;
'고허리 단속바지'는 바로 4 -6센티미터의 전형속바지가 허벅지, 엉덩이, 엉덩이, 복부가 효과가 있는 스타일을 높이는 것;
‘p ’의 장형 속바지: 심오주 아래 17 -24센티미터의 장형 속바지입니다. 허벅지, 엉덩이, 복부 전체적인 기능을 향상시켜 엉덩이 하수 현상에 가장 좋은 효과
<고중장속바지 >는 복부 마름형 디자인으로 위부와 아랫배의 효과가 돋보이는 효과가 있다.
바로 < p >
사전의 잠옷 분류
'잠옷 스타일로 나누면 잠옷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는 거의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바로 < p >
‘p ’의 핀띠식 잠옷: 여름철에 많이 쓰인다.
여름철 더위로 땀은 사람들의 속옷을 자주 적시다.
그래서 땀 젖은 문제를 해결하고, 미관을 고려해 넥타이식 잠옷이 등장했다.
실크, 견사, 면마 혼방 및 순면 몇 가지.
이 소재로 만들어진 잠옷, 땀을 빨아들이고 몸에 닿지 않고 찰랑찰랑한 느낌으로, 정말 마음을 사로잡는다.
바로 < p >
'p '분식 세트: 체형 잠옷의 가장 큰 장점은 편안한 행동에 편리하다.
집에서 사는 여성들은 대부분 이런 스타일의 잠옷을 선택하고 싶어한다.
체형 잠옷의 스타일은 주로 저고리 네크라인의 변화에 나타난다.
작은 양복 네크라인의 상의는 가장 흔한 네크라인, 루즈한 디자인으로 두 개의 큰 포켓이 실용적인 가치를 충분히 드러냈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aaast ’에서 ‘a href =‘http: ‘wwww.com /news /news /index (f.aastp)’에서 ‘잠옷 ’을 미리 출시했다.
연신적인 파오포의 등장은 사람들의 옷차림을 이로부터 일과 집에서 획발하는 것도 물론 인간의 삶을 음미하게 한다.
가운의 디자인은 별로 큰 변화가 없으며 허리띠를 가로막고 가운을 피부에 껴안았다.
파오포를 부드럽게 느껴 줍니다.
이로써 단짝이든 면두루마든 사명을 부여하면 예상치 못한 이채를 돋보이게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능, 새로운 꿈, 주세강 회장의 업종 신부적 재능
- 중경 | CIFW2019:중경 브랜드 의상 합동 발표쇼
- 중경 | CIFW2019: "초심, 장심, 항심"- 패션 여장 구조판 공유 살롱
- 전시회 뉴스 |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 시장 연구 | Forever 21 파산?패션 실세 4 대 원인
- 뉴스 택배 | 귀인새가 날개를 접다: 한 걸음, 놓치는 4년
- 재경 요문 | 사체월드 시가는 초1700억 홍콩 달러에서 28.5억 원으로 12년 만에 걸렸다
- 뉴스 택배 | 우수한 입고 창고는 어떻게 제품에 의해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동원합니까?
- 시장 연구 | 시장 분석: 이 브랜드들은 엔딩까지 맹목적으로'쇠퇴 '의상 업종은 그만 둬!
- DIY 생활 | 치마 입은 너는 절대 이 가을 치마를 놓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