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본계 에어컨 바지가 여름 내내 시원하게 해줍니다.

2012/7/21 8:44:00 21

에어컨바지일본계치마바지

영국 데일리메일의 보도에 따르면 무더운 여름에바지땀에 젖은 것은 이미 과거일 수도 있고, 적어도 일본의 한 회사는 이미 이 목표를 실현했다.최근 일본의 한 회사가 최신 디자인의 내장형 에어컨 팬츠를 선보였다.


서양 소비자들은 이런 건조한 에어컨 바지만 구입하면 속옷이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다. 배터리로 구동되는 에어컨 팬 바지도 또 다른 단점이 있다. 팬이 작동하면 바지가 팽창해 사용자가'미슐랭 타이어 씨'처럼 보인다.



예쁜 여자 모델이 도쿄에서 최신 디자인의 슈퍼 쿨링 브래지어를 전시하다


일본인들은 몸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관심이 많다. 예를 들어 다이안펜사가 도쿄에서 최신 디자인의 슈퍼 쿨링 브래지어를 선보였다. 냉장고에 두 시간 동안 방치된 쿠션이 브래지어에 들어갔다.이 시원한 브래지어는 박하 가지와 미니 풍경으로 장식된 두 가지 다른 색상으로 정신을 맑게 하는 향기와 듣기 좋은 소리를 가지고 있다.


"에어컨 냉각복"에는 두 개의 배터리 구동 팬이 내장되어 있어 냉각 기류를 다리로 직접 들어갈 수 있다.냉각팬은 바지 바깥쪽 주머니에 설치되며, 에어컨 팬츠는 폴리에스테르 면 소재로 제작됐다.


{page_break}


일본 회사 는 선풍기 가 내장된 에어컨 바지 를 최신 으로 선보였다


일반적으로 땀이 생성되고 증발하여 일종의 냉각효과를 형성하지만 옷을 입으면 땀을 흡착할수 있어 땀의 증발에 큰 영향을 준다.그러나 전 소니사 기술자 Hiroshi Ichigaya가 발명한 이 에어컨복은 순환기류를 발생시켜 땀이 효과적으로 증발할수 있도록 보장할수 있다.


직경이 4인치인 이 팬은 AA 배터리로 구동되며 몇 시간 동안 계속 사용하거나 컴퓨터 USB 케이블을 통해 연결할 수 있다.에어컨 의류의 전자 부품은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는데, 유일한 단점은 선풍기가 기류를 발생시켜 풍선효과를 형성한다는 것이다.




전 소니사 기술자 Hiroshi Ichigaya (사진 왼쪽) 가 발명한 이 에어컨복


전 소니사 기술자 Hiroshi Ichigaya (그림 왼쪽) 가 발명한 이 에어컨복은 순환기류를 만들어 땀이 효과적으로 증발할 수 있도록 한다.


 

  • 관련 읽기

여름 패션 MM 선글라스

패션 아이템
|
2012/7/20 13:12:00
32

트임 스커트가 공중에 떠 있는 것이 치파오보다 더 매혹적이다

패션 아이템
|
2012/7/20 8:42:00
53

아름다운 레이스 위에 피어난 이역의 풍경

패션 아이템
|
2012/7/19 8:34:00
25

'가슴옷'은 국내외를 풍미하고 선녀가 잘못 입어 웃음거리가 된다.

패션 아이템
|
2012/7/18 16:21:00
96

슈트에 대한 이야기들.

패션 아이템
|
2012/7/18 11:16:00
90
다음 문장을 읽다

뉴욕 디자이너 조seph

뉴욕은 Altuzarra 의 탄생지지만 중국은 Joseph 자신의 개성을 제대로 보여주는 곳이다.Joseph 가 길을 막는 디자인 이념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