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 추장 & Nbsp; 소비자 감탄과 생활차가 너무 크다
여름이 막 반쯤 지나자 성도
여름옷
이미 창고 정리 세일 단계에 들어갔다.
이제 성도 어느 백화점에 함부로 들어서면 파격적인 세일 정보에 끌린다.
일부 의류 브랜드들은 6월 말부터 여름옷을 정리하기 시작했지만, 현재 여름이 절반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성 여름은 이미 창고 세일 단계에 들어섰고, 할인폭은 3에서 5절까지 가장 낮았다.
이와 함께 일부 의상 매장에서 신형 추장은 눈에 띄는 위치에 걸려 있다.
더운 날 추복을 팔고 많은 시민들이 탄식하며, 복장 상장과 생활리듬의 격차가 갈수록 커지고, 업계 인사들은 치열한 경쟁이 많은 상인들이 ‘과전 소비 ’를 이끌어야 하며, 1년에 비해 일년 앞당겨 의류 상장과 생활 리듬 격차가 커지고 있다.
백화점 여름옷 할인 시즌 미리 습격
브랜드 가 연속 세 번 의 가격 을 조정 하다
'신상 하복 5 절기','만장 3.8퍼센트'...
이제 백화점에 들어서면 매진원들의 기복이 일어나는 소리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할인패가 눈에 띈다.
기자는 예년과 비교해 올해 성성 하복 세일 전쟁이 보름 정도 앞당겨졌지만, 여름은 겨우 절반이 지났지만, 성 하복 할인 시즌이 급격히 몰려왔다.
어제 성천성 광장 근처의 대형 백화점 복장 특가 지역에서 눈에 띄는 할인 간판으로 유혹적인 세일 폭이 많은 시민들이 선출했다.
이 백화점 여성장씨 주관에 따르면 지난 6월 말부터 5퍼센트 낮은 하의창고 활동을 하고 있으며 7월 초반 이상의 브랜드 상인들이 저렴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여 현재 전체 매장이 특매구가 됐다.
성성화원로 인근 한 백화점 관계자는 백화점 다수의 의상과 신발 브랜드를 모두 올여름 최저 할인으로 고객의 눈길을 끌었다.
할인 시즌이 다가와 작년보다 보름 앞당겨졌다.
그 후 기자 는 성 에 여러 사람 을 방문했다
상가
그리고 길거리 의상점에서는 최근 하복 가격의 보편적인 추세를 보이고 있다.
많은 브랜드의 의류 가격은 미끄럼틀처럼 한 달 부족한 시간에는 3회 정도 할인된다.
3절까지 7절까지 현재 백화점 하복의 보편적인 할인이 되고, 개별 브랜드가 2절의 강폭까지 내놓고 있다.
일부 브랜드 는 가을 옷 이 이미 궤 에 도착했다
창고 좌석 등 하복 빈 자리
이 여름옷 할인 바람이 미친 듯이 불고 있는데, 그 부분 브랜드는 이미 늦게까지 가을 옷차림을 매장 비교적 눈에 띄는 위치에 놓여 있다.
"저번 주에 우리 집에 갓 온 가을 신상품입니다."
인터뷰 중 한 백화점 패션 브랜드 패션의 세일즈맨은 현재 추장 출시량이 많지 않아 현재 매장 매출액은 9퍼센트 이상 여름옷에서 왔다고 말했다.
신형 추복을 일찍 차려 놓은 것은 예열 시장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다.
성도 여러 상점에서 기자들은 다수의 의류 매장에 집중하여 하복을 촉진하고, 가을옷을 테이블 위에 올리는 전문점은 많지 않다.
그러나 스탭이 기자에게 추장도 아직 입고되지 않은 것은 아니다. 그냥 놓친 것은 아니다.
{page ubreak}
사실 현재 많은 브랜드의 가을 옷들이 이미 입고되었다.
갈 곳이 없어 창고 등 여름옷을 다 팔고 자리를 비워야 한다.
인터뷰에서 성성원대로 인근 한 백화점 한 브랜드 여장 스태프는 이 브랜드의 하복을 청산하고 있으며, 비교적 좋은 위치를 비우면 신형 추장을 내놓을 수 있다.
할인 시즌이 매년 앞당기고 있어요.
시민들의 감탄과 생활차가 너무 크다
백화점 다수의 여름옷 할인에 많은 시민들도 쇼핑 중독에 휩싸여 다양한 세일 의상을 소비자들의 눈에 띄는 ‘떡 ’이 되었다.
성서부 한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 시민 황 여사는 기자에게 자신이 백화점에서 할인하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같은 옷, 막 시장에 나왔을 때 4백 위안이 필요하지만 지금 할인 후에는 절반을 절약할 수 있고, 어떤 브랜드는 더 덜 수 있다"고 말했다.
하복 구매 중독 을 넘어 많은 시민들 이 감탄하고 있다
복장 세일
생활과 리듬이 점점 커졌다.
지난 주말에 백화점에서 3절의 저가를 이용하여 1000원도 안 되는 여름옷을 사왔다.
적어도 두 달 넘게 입을 수 있을까!. 인터뷰에서 성성 한 부동산사에서 일하고 있는 미스 미스가 기자에게 알려 줬는데, 예전에는 여름이 되면 이런 청창으로 처리되는 저할인폭이 있었다. 현재 복장이 시장에 등장해 시즌 한철 ‘봄 여름 여름 여름 여름, 가을 옷을 팔면 장사가 무엇을 몰고 있는지 모르겠다.
인터뷰 중 많은 시민들이 미스와 같은 의문을 가지고 있다.
반면 기자는 예년 본보에서 여름옷 세일 관련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09년 하복 세일 처리는 7월 말 8월 초에 2010년 성 하장 청창기는 반월부터 7월 중순, 올해 6월 말까지 의류상가가 ‘하복 청청 ’이라는 간판을 들었다.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중국 경방성: 가방시장 마케팅 국부 가 활기차다
- 국내 데이터 | 국내 면화 단선 은 긴 줄 을 잘 보며 상승 한다
- 매일 첫머리 | 오늘의 관점: 알리 + 경동은 새 소매 업무를 겨냥한다
- 지역 경제 | 기루예지역 방직 시장 표면 보면 만담 소리 가 가득한 날들 이 괴롭다
- 경영 공략 | 사치품 시장 경쟁이 치열한 디지털화 시장 마케팅 이 매우 절실하다
- 회사 뉴스 | 자ara 3분기 잘 벌어서 벨벳'대공신'으로 만들어졌어요.
- 재경 사전 | A股市场回调不够充分 不宜过分追逐权重股
- 주식 학당 | 2017年的股市并不缺少投资机
- 시각 도철 | 당방과 양멱
- 패션 브랜드 | 패션 브랜드 탑샵이 본격적으로 국내에서 오픈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