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화상 왕 증리: 이탈리아 의류 왕국 업계의 중견력

2011/4/25 8:53:00 38

화상왕 이태리

보도에 따르면이탈리아명실상부하다.복장왕국디자인세계를 이끌다패션그 의류 공예는 정밀하고 훌륭하다.이탈리아 중부의 역사적 방직 의류 명성 필라토의 교외는 과거에 황폐와 지저분한 건물이었고, 지금은 부지런하고 총명하고 견딜 수 없이 창조적인 화상들이 구성된 중국인 의류 회사, 중국인 의류 무역 도매센터, 중국인의 의류 공장과 창고, 다른 지방 의류 업계는 여전히 불황을 겪을 때, 이곳에는 번영한 모습을 보였다.


이런 기적을 창조하는 것은 수많은 화상이 후계로 나아가는 노력이다.그들 가운데 우리는 걸출한 기업가를 제시할 수밖에 없었다.그는 프라토화상 최초 부회장 프라토빅토리아 의류 회장--왕의 증리였다.


그의기업현지의 중국인 중에는 명성이 있다. 그의 제품은 유럽 고객에게 쟁점되어 있으며, 그는 이탈리아 설계 명사를 초빙하여 ‘아르바이트’를 초빙하고, 그는 중국 경방성 소재 유럽 유럽 전시 무역센터를 설립할 계획이다. 그는 조화교와 열심공익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왕의 증리에 대한 인터뷰는 빅토리아 의류회사로부터 시작됐다. 일단은 커튼을 먼저 들여다보는 것은 심플하고 스타일리시한 작업층이고, 2층의 넓은 유리창이 햇빛이 내리쬐는 햇빛에 더욱 반짝반짝 빛나는 ‘빅토리아’의 네 글자가 눈에 띄고 특색이 있어 눈길을 끈다.작업 구역의 마당이 깨끗하고 깨끗하다.이런 이목구는 새로울 뿐 아니라 직장에서 외부 환경에 대한 칭찬을 금치 못했다. 왕은 "깔끔한 작업환경과 특색 있는 건물이 스태프들의 심신을 상쾌하게 할 뿐만 아니라, 사업도 즐겁고, 브랜드적인 플라스틱, 모든 고객이 나의 의류회사에 올 때 첫 순간부터 회사의 실력과 남다른 느낌을 받고 싶다"고 덧붙였다.


  명확한 창업 목표


왕증리는 절강성 문성현인, 어릴 때부터 온주의 상업문화에 훈도하여 1992년 이탈리아에 왔다.이태리 도령이 아르바이트를 하던 왕의 증리 당시 이미 마음속에 자신의 창업에 대한 생각을 모았고, 그는 여러 가지 가능한 경로와 방식으로 이탈리아의 무역시장 정보를 암암암리에 다짐하고, 자신이 사장을 만들기 위해 목표를 세웠고, 정신적 기초와 물질 기초 양전에 나서야 창업을 시작할 수 있었다. 그는 "무지하다"는 사장을 하지 마라.


그러자 그는 1992 하반기 프라토에 와서 ‘온주 사투리’의 테두리에 갇혀 있지 않았고, 그는 앞으로 장사와 이탈리아 주류사회에 융합되는 중요성을 알고 페라토는 이탈리아 방직업의 중심의 기초를 파악하고 이탈리아의 의류 가공 기술을 배우기 시작했다.인터뷰에서 그는 "어떤 일을 하든지 마음씨가 가장 중요하고 좋은 마음으로 살아야 인생마다 다른 단계에 대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그는 자신의 창업에 기초를 다룬 시기에 이탈리아인의 의류 회사에서 아르바이트를 택했으며, 그는 바로 ‘ 비굴하지 않다 ’ 라는 생각으로 입과 교류를 많이 하며 공부했다.그 당시의 힘든 근무 분위기에 대해 원망하는 것은 아니다. "사람을 위해 고생을 먼저 해야 한다"는 그의 양호한 마음으로 10년 가까이 자신의 창업에 탄탄한 정신과 경제의 기초를 다졌다.


2004년 왕은 중국인이 프라토가 자산 의류업의 발목을 잡은 것을 포착하고, 갑자기 가장 좋은 시기를 사로잡았고, 여전히 이탈리아인의 의류 가공공장을 결연히 구매해 자신의 의류회사를 설립했다. 바로 지금의 빅토리아 의류회사였다.

  • 관련 읽기

영국 평가 브랜드 의상 등 소매점 이 새로운 추세 이다

국제 뉴스
|
2011/4/23 9:49:00
86

일본: 진후 방직 의류 업계 첫 해외 출범

국제 뉴스
|
2011/4/22 11:22:00
127

2011 분기 튀니스 방직품 의류 수출 5% 상승

국제 뉴스
|
2011/4/22 10:38:00
43

모잠비크는 미국에 방직품을 수출하기 시작했다

국제 뉴스
|
2011/4/22 10:26:00
52

수입 직기 는 베트남 방직 공업 의 발전 을 추진했다

국제 뉴스
|
2011/4/22 10:24: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야고르의 자지명

‘본업에 종사하지 않는다 ’는 모자가 절강영파 최대 민영업체 중 하나인 야고르 (600177.sh)의 머리 위에 잠겼다.그러나 예쁜 연보가 시장의 논쟁자들에게 큰 따귀를 한 번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