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 우시 적자 계시: 빈번히 주식 교환 은 첫번째 킬러 이다
2008년
주식 시장
폭락은 일찍이 많은 주식에 한기를 가져다 주었다.
1년 만에 우년 주식시장이 또 쓰다
投资者备感暖。这一年,中国股市走出了一个漂亮的V形反转。在近一年的时间里,上证指数上涨约78%,深证成指大涨113%,两市平均涨幅高达96%。그러나 지수와 주식의 분출은 많은 투자자들의 지갑을 ‘수등선고 ’에 따라 수익을 이기는 데 있어서, 심지어 우주 리듬에 따라 ‘장양 ’을 끌어내는 투자자는 거의 없고, 반란의 도리에 미치지 않는 사람이 많다.
먼저 조사 하나를 보다.
중증보와 신랑재경은 최근'2009년 증권시장 투자자들의 수상 조사'를 공동 출시했다.
‘ 보기 ’ 를 클릭하면 발견할 수 있다. 여기서 얻기 어려운 일이다
소시장
다수 주주가 큰 접시에 졌고, 3할쯤 되는 주식의 과입미수무수 (미수무수) 까지 다르게 적자를 낳았다.
실판을 하나 더 보다.
지난 10일 절강모 유명 매체의 증권 주보에서 유사한 오퍼레이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20만원 투자조합'을 선보였다.
12월 11일까지 종영해 같은 기간 심천은 120.27%, 상하이 78.34%, 평균 99.31%, 오퍼에 참여한 세 선수는'2차익'을 기록했으나 전체 패배했다.
전적이 가장 좋은 T, 수익률은 54.10%로, 달리기 지수 45.21%포인트, 2위 G 수익률은 17.90%에 그쳤다. 수송 지수 81.41퍼센트, 수익률이 가장 낮았고, 수익률이 X, 지수가 배로 배로 배가되는 상황에서 역시장이 0.17%, 주행 지수 99.48퍼센트.
판시가 돈을 손해 보고, 할 말은 없지만, 소시장은 큰 접시에 지고, 심지어 손해를 볼 뿐만 아니라, 정말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을 너무 많은 계시에 남겨 주었다.
주주 우시 적자 계발: 빈번히 주식 교환은 우시 주식 투매를 초래하는 첫째 주자
상술한 실상 경기를 예로 삼다.
전적이 가장 좋은 T 는 주택이 정확하고 빠른 속도로 빨리 출시돼 가장 큰 특징은 거의 매주 주식을 교환해야 하고, 대부분 월요일 개장 가격으로 매입하거나 매출된다.
개전 후 첫 거래일?? 1월 12일, T 는 개장가로 5.35원 전창으로 산서초화 37300주를 매입해 2주부터 판매한다.
이후 T 는 사우라운드, 해홍 지주, 태타 지분, 금우에너지 등 많은 주식을 오가고 있다.
결국 세 선수 중 T 는 54.10%의 수익률을 기록했으나 여전히 큰 디스크 리듬을 따라가지 못했다.
“ 빈번히 주식 교환 ” 조작 수법은 큰 접시와 고삐를 들고 흔들거나 흔들리는 단계에 놓여 있고, 일정한 우세를 갖추고 있지만, 큰 우시에서는 흔히 득득보다 잃지 않는다.
많이 움직이는 것보다 적고 적게 움직이지 않는 주식 경과만 못하여 우시장에서 더욱 적용된다.
만약 T 가 매입 후 수단을 취하면 조작이 더 편해지고 투자수익도 더욱 높을 것이다.
금우에너지를 예를 들어 T 의 매입 가격은 22.60원으로 22.85원, 12월 11일 이 주식 매매 가격은 이미 44.83원으로 올랐다. 하지만 한 배의 수익이 이렇게 날아간다.
매입한 최초의 주식산서초화에도 불구하고 상승폭은 85.98% 에 달한다. 빈번한 환주보다 31.888퍼센트 증가했다.
주주 우시 적자 계시2: 밑 의 헛수고 는 우시 의 주식 투기 를 초래한 ‘ 경상 ’ 이다
투자자들의 마음에서 G 은 ‘ 흑마 ’ 의 고수라고 할 수 있다.
2007년 오퍼레이션 기간에 G 는 장기간 재창에 큰 흑마풍범지분 (7.30원 매입, 36원 매출)을 목표로 411.24%를 목표로 한 바 있어 투자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올해의 소시장에서'흑마','재적황황황이 재적될 때 G 는 오히려 차격적인 답안지를 제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주식시장은 처음이자 가장 급한 우물분출이 1월 13일부터 2월 16일까지 시작됐다.
실판전에서 G 는 줄곧 빈창고를 사들이지 못한다.
2월 16일까지 대판은 이미 19일간 상승폭이 28% 에 이르렀을 때, G 는 처음으로 창창 화하은행 (9.68원) 을 참지 못했다.
그러나 G 창업의 다음날부터 큰 디스크는 2주 연속, 동시에 올해 들어 크게 조정해 G 에 치명적이다.
좋아 보름 만에 G 가 시기를 잡은 것은 9.68원의 매입가가 순조롭게 풀렸다.
이 싸움은 지맨손으로 돌아가고, 3월 9일, G2도 출수, 12.65원 해통증권, 9일 이후 12.70원의 가격으로 거의 무승부, 다시 한 번 무효로 돌아왔다.
이렇게, G 의 빈 창고, 큰 접시가 오르고, G 가 들어서자마자 큰 접시가 떨어지고, 한 번에 헛디뎌, 한번에 좋은 기회를 놓치고, 결국 수익은 17.90%에 달하는 지수 81.41퍼센트, 큰 소시와 실종되었다.
G의 조작 궤적을 돌아보는 것은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바닥이 허공되고 기회를 놓치고 기회를 놓치는 것은 소시장이 큰 접시를 잃게 하는 중요한 원인이다.
주식시장은 이렇다. 기대하는 것은 흔히 허전하고 걱정되는 경우가 많지만, 공창 등 급락한 결과는 다시 오르고, 한때 찬란한 것은 아니다. 고위만장 위험이 크며 저위공창 위험도 만만치 않다.
그리고 저위 공창이'잘못이다'고 하면 높은 순위 추등은'틀리다'다.
주주 우시의 적자 부실금 3: 추등락은 우시의 손해를 초래하는 ‘ 치명상 ’ 이라고 시사했다
앞서 두 선수보다 X 는 운이 더 나빠서 큰 판을 이기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유일하게 우시의 손해를 보는 선수가 됐다.
지수가 96.15% 상승한 가운데, X 결손은 0.17% 이다.
표면적으로는 X 우시의 손해를 보는 난감한 결말 ‘주범 ’ 비복성 지분 역시 실제 추락은 X 우시의 패배로 인한 ‘막후 수습 ’이다.
새해 초기, 복성 지분은 마치 두 시밖에 없는 몇 마리의 스타주 중 하나로, 한 달 반 동안 상승폭이 60%를 넘어 눈길을 끌었다.
2월 14일 X 는'조작 계획'에서 대담하고 위험한 결정을 내렸다?'다음 주 월요일 7.5원 전창 복성 주식을 사들였다.
월요일, X 소원이 이루어지고, 창고 가득한 복성.
그러나 ‘ 복성 ’ 은 X 에 ‘ 복운 ’ 을 가져오지 않았다.
이후 9개 거래일, 복성 지분 대폭 폭락, X 시가 동시 다이빙.
2주 후, X 는 이를 악물고 팔았다.
이 팔면 X 의 수익은 원래의 이익 7%에서 13%로 바뀌었다.
이후 큰 부상의 X 는 더이상 모험을 하지 못하고 3월 2일부터 5월 11일까지 동기 대규모의 대박은 2066시에 2646시까지 올랐다.
결국 X 의 수익 역시가 적자 0.17% 로 달리기 지수 99.48% 포인트, 이'전적'은 12월 11일 마감시 시 X 의 한 단락에 새겨진 기억이다.
X 는 일찍이 단선 급진으로 유명해졌다.
실판전 시작 단계에서 X 도 진권업에서 성공적으로 출격해 7% 이상의 수익을 거두었다.
그러나 이 단선 고수는 결국 ‘ 만절불망 ’ ‘ 부상 ’ 은 이 저급과 전통적인 위험 모집을 하고 있다.
부실한 성적표에 직면하여 큰 접시와 한껏 광무한 춤을 보고, 그 맛은 씁쓸한지 아니면 떫은지 X 본인만이 얻을 수 있다.
‘ 주식 투기 ’ 는 반드시 등락을 추격하는 것을 꺼려야 한다고 하는 이 낡은 구절은 늘 일부 사람들에게 마이동풍으로 여겨진다.
2009년 주식시장의 비바람과 투자자들이 겪은 성패득실을 다시 한 번 경고한다: 추락은 우시의 손실을 초래한 ‘ 치명상 ’ 이다.
- 관련 읽기
- 패션 아이템 | 특색 아메리카의 스커트 대추천
- 여성화 | 신상 샌들 대 추천 패션 우아하게 밟아
- 패션 브랜드 | 예보 Reebok X Palace Workout Low 재미 연승 등장
- 보물을 배합하다 | 여름철 옷차림 다백변기질
- 거리 촬영 유행 | 거리의 장인 과 교묘하게 코디하여 여름 의 아름다움 을 입고 있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문예 기질 이 여름 에는 자연미 를 매치하였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여름 상큼한 코디법이 청려하고 탈속적이다.
- 패션 아이템 | 百变风格炫美衣 七月出街美翻天
- 패션 아이템 | 장마철 럭셔리한 아이템 대추천 우천도 대기장을 뚫고.
- 유행 색채 | 신선한 색채가 사람을 매혹시키고 여름에 옷을 입고 걷어 내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