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환경 보호 명의로, 일본 유명 패션 디자인 마스터 고천운설
8월 2일 일본 유명
복장 설계 대사 고천운설
선생님
명
양성센터는 베이징에 초청해 중국 브랜드 기업의 의류 디자이너, 전문 대학 교사 등을 초청해 일주일 동안 브랜드 기업을 데리고 왔다.
패션 디자이너
고급 연수 과정.
무릎을 지나는 긴 머리와 흰 수염, 흰 상의를 입고 새로운 검은색 팬츠를 입은 고천운 설씨가 교실에 왔을 때 중국 학생들은 큰 박수를 보냈다.
업과 현혹을 풀다.
고천 운설
선생님 은 일본 의 유명한 패션 디자인 마스터 이다
패션 디자이너
.
미국 뉴욕, 독일 코론, 중국 베이징, 심천 등지에서 발표
개인 패션쇼
그 작품은 일찍이 세계에서 다채로웠다
유명 패션
잡지는 미국 뉴욕에 개인 브랜드 ‘윈설 ’ 이미지를 설립하고 있다.
구천운설 선생의 설계 작품은 그 영감이 대자연에서 많은 것이며 자연과 원생태를 숭상하기 때문에 있다.
환경 보호 디자이너
"명예 는 그 가 시종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패션
설계 제일선, 고로 ‘설계 상록수 ’라는 칭호를 누리고 있다.
그는 동아리 법인 일본 복식협회 부위원장, 지구 온난화 캠페인 총감 방지, 오사카 디자이너 협회 집행위원 및 심사위원, 사단 법인 일본 복식협회 의상 심의관 등을 맡았다.
고천운설 선생은 유명 업계 뿐만 아니라
패션 디자이너
하나
복식 문화
전파자
복장 교육가
.
그의 설계 이념은 대체로 생활과 자연에서 왔다. 그는 의류 교육은 설계, 제작, 공예를 양성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의류 교사는 설계, 구조, 공예 등에서 착수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이번 중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 훈련센터에 개설된 브랜드 패션 디자이너 고급 연수 과정, 겨냥한 학원 대상도 브랜드 의류 업체
디자이너
전문대학 교사 등.
이번 강학 고천운설 선생을 위해 충분한 준비를 하고, 디자이너는 자신의 선택에 따라 발전방향을 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만약 자신의 설계 브랜드를 결정한다면 언제나 어떤 세부적으로든 자신의 형상과 특징을 만들어야 한다. 그리고 자신의 주장을 자신들의 주장을 확장하고, 자신의 팬덤을 확대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기업에 들어가면 기업에 들어가면 기업을 운영하고 기업을 운영하고 기업으로 나서야 한다.
브랜드 디자이너
그렇다면 기존의 소유자, 기업 브랜드와 어울리지 않는 것을 버리고 기업과 관련된 제품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것도 마침 좋다
중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
양성센터가 이번에 내놓았다.
브랜드 기업 의류 디자인
고급 연수 과정의 목적은 국제형 패션 디자이너 육성을 핵심으로, 일류 디자이너, 패션 트렌드, 시장 수요, 디자인 아이디어 3자 간 창의적인 디자인, 브랜드 정위와 유행 패션, 브랜드 상품 기획서 작성 방법, 시리즈 디자인의 기술과 방법, 방법.
이에 따라 국내 많은 기업들이 브랜드의 위치와 제품 개발에 대해 브랜드의 위치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고, 제품 기획을 어떻게 해야 할지, 자신의 원창제품 등 현실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수업에서
옛 천운설 선생
대량의 실물과 실용적인 사례로 국제 브랜드 제품 기획의 운영 사례를 소개하여 매우 강력한 응용성을 갖추고 있다.
천인 합일
옛 천운설 선생은 자신의 성장 경력을 소개하며 그의 창작의 영감을 소개하고,
복장 교육
특징, 방법과 중점.
내 패션 디자인 원천은 자연에서 나온다.
자연 의 꽃색, 나무색, 진흙색 에서 영양 을 섭취하여 설계 반영 하는 것 은
복장 문화 차림새
법칙.
그는 자신의 디자인을 이렇게 평가한다.
고천운설 선생의 최초의 패션쇼는 뉴욕에서 발표한 것으로 독일인 코룬에서 개인 패션쇼를 열었다.
아시아를 국제활동의 기초 판으로 운설 씨는 동서 문화를 교묘하게 융합시켜 새로운 ‘운설 ’ 브랜드를 만들어냈다.
고천 선생은 어릴 때부터 녹수청산에서 자랐고, 자연에 대한 감정은 외종으로 여태껏 머리를 자르지 않았고, 머리카락을 자연스러운 생장을 노사까지 하고 싶었다. 이 머리에는 무릎 길이가 생겼다.
평일 설계를 할 때까지도 작업실에 앉아 있는 것이 아니라 뒤의 작은 산으로 발을 담그고 샘물에 담그기 때문에 그제야 샘이 솟아오른다.
또한 지구본래의 모습을 회복하는 이상으로 나중에 ‘윈설 ’ 브랜드의 환경 패션이 생겼다.
구천운설 선생은 단순히 한 사람이 아니다
"환경 보호".
패션 디자이너, 사랑과 사랑을 바치는 사람이기도 하다.
그의 디자인은 비속적으로 디테일을 볼 수 있어 개인적인 스타일이다.
그는 의류로 말하면서 강학할 때 학원들에게 그의 많은 브리핑상의 작품을 전시했다.
그의
패션쇼
컨셉이 두드러져 디자인의 개성이 있어 모델, 음악, 조명, 헤어 메이크업, 무대 효과의 전체적인 호흡으로 보면, 성공적인 패션쇼가 많다.
그는 흰 옷에 무수한 깃털이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앵무새를 그려 사람들에게 생태적 균형을 유지하고 환경을 보호해야 한다는 뜻으로 아름다운 앵무새는 숲 속에서 번영하며 자취를 감추지 못한다.
있다
복장
곤충의 도안을 그리며 식물의 형태는 한 지구상에서 생존하고 모든 사람들이 자연을 보호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충분히 나타낸다.
- 관련 읽기
- 최신 관심 | 어떤 체형으로도 입을 수 있어요!마르다예쁘다!
- 수장 발표 | 고급 패션쇼와 펄 제작 공예 전시
- 최신 관심 | 데님도 섹시 구스.
- 업종 투석 | 《 정부 업무보고 》 방직자들은 모두 어떤 것들을 주목하고 있다
- 소비권 | 여러 사람 의 대대표 · 정협 위원 이 공동 으로 가짜 상품 을 타격 하여 계책 을 꾸미다
- 구두시장 | 구두업 정리 형세 가 엄격해서 빈틈 을 타려고 하지 마라
- 표준 품질 | 합비공상들이 유통 분야 상품 품질 신발 종류 합격률을 추출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개혁 개방 제40년차 신발 등 다종업은 이미 환골탈태했다
- 운동화 | 포전화를 자기 포전시 (보온)으로 만들다.
- 구두업 동태 | 구두스타 브랜드 풍광은 포옹 전기상에서 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