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공장 노동자 사직업자 사퇴 사장은 기쁘지 않다 & Nbsp
7월 14일 신문에 구두공장 노동자가 사직하려고 했는데 결국 공장과 불쾌했다.
결산
임금
공장 관계자는 지폐 한 무더기를 바꿔 공장의 대문 입구에 엎드려 한 장, 한 개 씩 주웠다.
어제 오후 3시여, 이 장면은 진강시 지강시 신점촌 진강흥 (육신) 신발이 발전한 유한회사 입구에 발생했다.
노동자: 1944위안의 지폐가 바깥 시멘트 바닥에 쏟아졌다
작은 왕은 이 신발 공장에서 일반 노동자 한 명이, 강서인, 천주에 온 지 여러 해 되었으며, 올해 3월 이 구두공장에서 근무하기 시작했다.
이달 7일 오후 그는 출근을 하지 않았는데, 모두 두 달이나 6일간의 월급이 결산되지 않았다.
어제 오후 3시가 넘었는데, 작은 왕은 공장에서 임금을 결산당했다.
보스 사무실에서 봉급이 수령서를 받고 사흘간 600위안, 조퇴 하루 30위안, 이전에 빌린 400위안 생활비 등 비용을 모두 1944위안 남았다.
사인 후 주인 이 모 씨는 지폐 한 무더기를 가져와 작은 왕을 셀 수 있게 했다.
작은 멍멍한 눈을 보니
지폐
액면가가 가장 큰 것은 5원짜리 지폐, 액면가가 가장 작은 것은 5모전의 지폐와 동전이며, 그 중 1원짜리 지폐와 동전이 섞여 있다.
그는 당시 사무실 안에 한 장, 한 장, 한 개씩 점수를 시작했는데, 나중에 지폐는 또 공장측 차고 밖의 시멘트 위에 쓰러져, 그는 외조카녀와 한 장, 한 개씩 돈을 주워야 한다고 말했다.
지폐가 바람에 날려 있었지만, 당시 태양은 여전히 눈에 거슬렸지만, 그는 외질녀와 한 장, 한 닢의 돈을 주워야만 했다.
동료들은 모두 앞을 둘러보고 두 사람이 한 시간 정도 주웠는데, 그는 자신이 화가 나서 창피했다.
그 후 왕은 지폐 무게가 10.3킬로그램을 달아 보았다.
주인: 그는 밖에서 돈을 세려고 한다.
신발 공장
주인 이씨는 “우리는 돈을 모두 저쪽에 두고 (사무실 안에) 자기 자신을 세게 했다. 그러나 그는 밖으로 가서 세야 한다고 해서 우리가 그의 돈을 적게 할까 봐 걱정된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확실히 고의로 돈을 지폐로 바꿔 마루에 올려 노동자를 한 장씩 세게 만들었다.
"다음에는 이런 일에 부딪히면 우리는 반드시 고칠 것이다."
이 씨는 기자에게 계속 말했다.
왜 양측이 이 불쾌한 일을 저지른 겁니까? 작은 왕은 자기가 병이 나서 의사가 치료를 건의하여 그는 공장에 사직을 제출하였으나, 공장에서는 그가 한 달 동안 계속 해직하기를 희망합니다.
소왕은 현지 노동국, 총노조, 민방국 등 부서를 찾았고, 자전거를 타고 진강시병원에 가서 병증을 열어 임금 사퇴를 희망했다.
“내가 공장에 고소를 해서 사장이 화가 나서 제로 지폐 한 무더기를 보냈다.”
좁은 생각.
그러나 이 씨의 말이 다르고 기자에게 알려 주고
노동자
보통 12시 30분에 카드를 쳤지만, 당일 왕조퇴는 돈을 떼고 불만을 품고, 하지 않으려면 하지 않는다.
그동안 왕은 사퇴를 한 적이 없었고 그는 "일을 잘 하고 싶은 사람이 아니다"고 말했다.
은행: 대액면가 지폐를 예약할 수 있다
어제 저녁 7시여, 작은 왕은 자전거를 타고, 느릿느릿 못 가게 방향으로 타고, 잔돈짜리 뱀 주머니가 자전거 뒷좌석에 놓여 있었다.
이 봉지폐는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천주에서 일부 상업은행은 약간의 지폐를 청점비를 받은 적이 있는데, 즉 은행은 기업이나 개인을 위해 지폐 업무를 정리할 때 받은 비용을 받았다.
기자는 어제 두 은행의 객복을 보냈는데, 그 중 한 객복은 이전에 제로 지폐 청산비를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얼마 전 이미 이 비용을 받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동시 지폐를 점검하는 것은 비교적 비교적 시간이 걸리는데, 만약 지폐가 은행에 가서 면가가 비교적 큰 지폐를 교환해야 한다면, 먼저 은행 사이트점과 예약 시간을 필요로 한다. 객류량이 적었을 때 교환해야 한다.
즉시 속평
피차
존중
체면 차리다
사직 노동자가 땅에서 사장이 보낸 10여 킬로그램의 지폐를 헤아릴 수 있으니, 이 장면은 많은 사람들이 탄식하게 할 것이다.
기업, 직원, 유기적 전체가 마땅히 서로를 존중해야 한다.
기업이 사회를 위해 노동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근로, 노동을 받는 것도 영광이다.
천주 민영기업이 발달하여 사회를 위해 백만 위안의 취업 기회를 만들어 수많은 외래인원들이 가계수입을 늘리게 하고, 외래사원들이 기업발전과 현지경제의 번영에 큰 기여를 했다.
눈앞의 이 장면은 매우 조화롭지 못한 것이며, 우리가 보고 싶지 않은 것이다.
기업과 직원들이 불쾌한 일이 생기면 직원들은 자리를 바꾸고 생각을 바꾸어 사장의 주인이 되는 것을 깨닫게 된다.
보스도 어려운 직원을 이해하고, 그 직장 생활의 어려움을 동정해야 한다.
만약 작은 왕의 이런 상황이 나타나면 쌍방은 “ 잘 말해야 한다 ” 고 의견이 맞지 않으면, 법에 의거하여 정실에 따라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고, 서로 체면이 있다.
작은 왕의 처지는 아마 예례가 아닐 것이다.
후진타오 총서기는 올해 전국의 모범노동자와 선진 근로자 표창대회에서 “ 광대 노동군중이 체면을 세워야 한다 ” 고 말했다.
또 올해 양회에서 원자바오 총리는 정부 업무보고를 할 때도 "국민을 더 행복하게 살게 하고 존엄하게 살아야 한다"고 언급했다.
‘ 체형 노동 ’ 과 ‘ 생활은 존엄하게 살아야 한다 ’ 는 정부가 많은 근로자들에 대한 장엄한 공약을 구현해 사회공감이 되었다.
기업과 종업원, 혹은 사람, 서로를 존중해야 더욱 즐겁게 생활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아슈리 자스텔은 단순히 상큼하고 시크한'Sharpay'!
- 2010年上海国际少年儿童服装及用品博览会
- 361 ° 신제품을 개발하여 시장을 개척하다
- 산동 면사 가격 하락 & Nbsp; 방직 기업의 면구매 적극적 감소
- ICE 선물 쟁반 중 신저 감촉 할 만하다
- 2011 바캉스 레이스 드레스 PK 뢰!누가 누구를 이기는가?
- 원주 대만 은 협력 의 고조 를 일으켰고, 신발 기업들 은 어떻게 ECFA 상기 를 점령하느냐
- 호남 영유아 복장 4할 불합격
- 하북 광종 부동산 피면 가격 하락 & Nbsp; 면화 성장 전체가 정상이다
- 양영기:상큼하고 자연스러운 호감도 착장 스타일은 불패철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