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녕피혁성이 추동 타오보전 을 울리다
애우초당: 썩은 것을 신기하게 한다
하이닝의'피혁도'를 유람하는'피혁도'가 폐기된 피화와 전승천년인 300806석 조명도 놓치지 않는 수공예 특산물이다.
우리는 우연히 해녕시 중심의 ‘우매초당 ’에 뛰어들었다. 바랜 목격자 창문 아래에서 금속 조각화를 정돈하고 있다.
문을 밀고 방에 들어오면 벽화의 벽화가 생생하게 생생하고, 자세히 보면 이곳의 벽화는 모두 가죽의 가장자리로 연결되어 있는 예술품이다.
창문 앞 에 파란 꽃무늬 옷 을 입은 처녀 의 정수 집게 집게 를 조심 하 게 재단 된 껍질 을 고정 판 에 고정 된 퍼즐 기 게임 을 한 것 처럼 한 폭 생동감 있 는 가죽 스티커 가 눈앞 에 도약 한 다. 그림 틀 을 장식 해 입체감 이 충분하다.
베스티커와 룸메이트와 함께 선보이는 것은 당대의 해녕에서 비롯된 것이다. 300806의 라이트 라이트.
조명을 만드는 것은 매우 힘쓰는 기술적인 일이다. 면지, 선선, 유색 연선지, 겹선 등 다층지 로 제작된 바늘 조각에는 굵고 가늘고 길이가 같지 않은 나무꼭지 바늘로 그림에 따라 수천 마리의 작은 구멍을 찍는다
(1센티미터의 바늘 조각에 적게는 18공, 많으면 32공), 조명이 뒷면에서 드러나 화면을 유난히 비춘다고 한다.
게탑을 차지하다: 대조에 앉아 기세가 드높다
포인트 힌트: 해닝은 모두 세 곳의 조류가 있다. 흠 난 ‘촉촉 ’, 소금관의 ‘일선조 ’와 고염창고의 ‘회고조 ’가 있다.
‘ 회고조 ’ 는 그 흉악한 불길한 소금 창고를 가장 위협적인 관조로 삼았기 때문에, 비교해 보면 멀리 와 가까이 온 ‘ 일선조 ’ 는 기력이 크고, 안전 계수가 가장 높다.
해녕은 하루하루 만조, 달의 대조적인 관조의 명승지지만, 매년 음력 8월 보름의 보름달 보름달 보름달이 용솟음치는 물결 수준으로 다소 부드러운 기운을 더할 수 있다.
현지의 조수 예보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45분 앞당겨 습기를 기다려야 한다.
오후 에 소금 관 의 관조 승지 공원 을 옆 에서 강 둑 의 찻집 에서 잠시 쉬 면서 조수 가 다가와 기슭 은 소산, 하늘 이 맑 을 때 마을 의 그림자 를 힐끗 볼 수 있다.
입장권을 한 장 사서 400년 역사의 오탑을 타고 전당강과 소금 고성을 굽어보고 있는 것은 경치가 아주 좋다.
관조의 나머지는 춘희의 길에 가는'해신묘'로 제사를 지내는 해신묘는 강남의 가장 기이한 묘라고 할 수 있다. 완전히 궁전의 형제에 따라 건설된 한백옥 석주부터 절내의 오채단 용단봉봉봉봉도안을 장식해 후인에게 갖가지 수수께끼를 남겼다.
또 재상부 제정가의 진각 누택은 전설의 건륭 신세의 수수께끼로 김용미의 필유지가 됐다.
피혁성:자매가 환절기를 겨냥한다
하이닝 피혁성의 대세, 총 4층으로, 미미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각종 브랜드와 대중 가죽 가방, 가죽 장갑, 가죽 장갑, 가죽 완구, 가죽 완구, 가죽 완구, 가죽 장식품 등 작은 장난감.
강남에 사는 소녀는 대개 모피 코트에 아무런 감각이 없지만, 그 훌륭한 구두, 가방, 가방은 흔히 반나절 동안 야단법석을 피우며, 날씨가 차갑게 느껴지는 이 시즌, 하이닝피혁 성에는 가을에 잘 어울리는 가방과 구두를 수색할 수 있다.
해녕피혁성은 해녕시 스포츠센터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 규모가 좀 쇼팅몰이라는 뜻으로, 안에 있는 상품은 모두 가죽제품이다.
1층에서 파는 가방은 매우 많은데 특히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미미간을 골라 구입하는데, 가격은 보통 12백 위안 안팎이다.
2층부터 4층까지 모피, 모직, 목도리 등 가죽 제품도 다양하다.
주의해야 할 것은 큰 가죽을 구입할 때 반드시 자신의 에누리를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싸게 되지는 않는다는 것이다.
가죽 제품은 일반적으로 가격을 높여 1600여 위안의 가죽옷을 대절할 수 있어 거래가 가능하며, 사고 후 영수증을 꼭 기억하고, 상대방이 영수증에 사용된 재료를 분명히 적어 달라고 요구한다.
또한 DIY 가 예쁜 미간을 좋아하며 4층의 모피 액세서리 지역으로 돌아다녀 추동 신장을 위해 모피 요소를 추가한다.
조심해서 여기에서 스티커를 잡을 수 있을지 모르니까!
- 관련 읽기
- 유행화 | 범스 2019 망령제 테마 Sk8-Hi 신발 해외 발매, 정교한 국화 해골
- 패션 인물 | 고전현3과 그의 켄지가 패션의 앞을 향해 다가갔다.
- 복식 문화 | 카운트다운 시작! 팥 2019 석산완산호 국제마라톤이 곧 열력을 달리고 있다.
- 터뜨릴 거야. | 수장 직격! 중국 국제패션주에서 2020 봄 여름 시리즈
- 패션 브랜드 | CLOT 2019 ALIENEGRA 가시덤 2.0 시리즈 발표, 원년 배색 전선 컴백!
- 패션 브랜드 | 일조 NBHD X P.A.M. 연명 기획이 알려져 인네르SECT 2019 독점 만들기
- 업종 종합 서술 | 심방직 B: 자회사 2018년도 실적 보상 공약에 대한 진전 공고
- 업종 종합 서술 | 2019년도 신체제 면화 공증 106.16만 톤(10.31)
- 업종 종합 서술 | 2019년 10월 정주 상품 거래소 면화 선물 거래상황 통계
- 업종 종합 서술 | 신장 피면 누계 가공 146만 톤 면 시세 인상 분위기 가 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