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춘이 연해 산업을 잇고 100억 경방용 신발 산업
‘p `청명 명절 후 기자가 영춘인터뷰를 하러 왔다.
바로 < p >
바로 봄의 영춘방 덕공단, 온통 녹색.
이곳의 공업 생산은 얻기 어려운 녹색도 있다.
바로 < p >
'만가미'에'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as' 의상 의상 /유한회사 니트 작업실, 기계가 낮은 소리밖에 안 난다.
'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 _x.aastp'을 통해'만가미'의 사장이 기자들에게 이들 설비가 모두 독일이 도입되어 내부 순환을 통해 수순환을 실현할 수 있는 재활용, 기본적으로 0 배오를 실현했다.
바로 < p >
의 난제가 없는 공업폐기, 여기저기 흐르는 오수, 흑수, 울리지 않은 소음 …….
덕공단 전체에서 기자들은 어디에나 없는 저탄소와 환경 이념을 느끼고 있다.
바로 < p >
‘p ’은 산구 현의 ‘후발 지대 ’이다.
근래, 천주 연해 1 (전문점) 끈 진강, 사자, 남안 등 현역 경제가 빠르게 발전하고, 부지, 용공 등의 문제가 돋보이기 시작했고, 영춘현, 토지의 승재 능력은 여전히 매우 큰 공간이 있다. 특히 샘 3고 고속도로망 등이 끊임없이 완벽해지면서, 연해 경방용 신발 산업이 이 현으로 바뀌려고 한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또 다른 객관적인 현실은 진강 상류의 영춘현, 천주의 녹색 복지와 수원지로 하류 600만명을 위한 중임을 책임지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발전과 환경보호, 양자를 어떻게 겸할 수 있습니까? '' -'strong ''의''의 ''의' '
‘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aaaastp ’은 `영춘 /a ` 현위 서기 임금명 기자에게 이르는 연해공장, 영춘을 높여 환경보호 문턱, 범오염형 프로젝트의 일률적인 문턱을 들였다.
반면 저탄소 환경 프로젝트에 대해 푸른 등을 크게 켜고 있다.
바로 < p >
‘p ’이 뜻있는 기업에서 신발업에서 온 비교적 집중되었다.
이를 감안하면, 영춘현은 주로 방직, 직조 위주의 저오염업으로 고오염, 고오염, 고에너지 날염 및 가죽 등 오염에 대한 오염에 대해 심각한 업종을 단호하게 말한다.
바로 < p >
'산업사슬이 완결되어 산업이 모이기 쉽지만, 우리는 진강의 상류로 인해 오염기업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하류에 영향을 끼치는 수질은 없어서는 안 된다.'
영춘현 경제무역국 부국장은 지난해 진강에서 온 표염기업이 영춘에 투입한 데 1억원을 투자했지만 영춘에 과감하게 부결됐다.
바로 < p >
'strong'의'순환경제경'이 사전사전에 나오는
‘p ’의 높은 환경 보호 문턱은 모든 공업 오염을 막아서는 안 된다.
이를 위해 영춘은 산업기업의 발전 순환경제적 문제 의견 등을 발탁해 공업기업에 대한 환경 관리를 강화하면서 기업의 대대적인 순환경제를 이끌고 있다.
바로 < p >
은 7일 홍콩 벤달그룹 (영춘)의 생산기지 금은실실 공장에서 기자들이 보고, 공장 옆에 폐기물이나 각각료가 정렬되어 함께 되어 있어 회수된 차량을 기다리고 있다.
바로 < p >
'이 폐기물'은 이전에 일반 폐물로 싸게 팔았다.
하지만 지금은 하류기업과 합작을 통해 그들이 와서 회수하여 카펫, 발바닥을 생산하는 데 쓰인다.
이 기지 환경보호 업무를 담당하는 임당정 사장은 이 일만 해도 매년 700만 위안을 늘릴 수 있다고 소개했다.
바로 < p >
‘p ’은 영춘에 따라 갈수록 경방용 구두 업체들이 폐기물을 생산하는 것을 선택하고 환경이 오염되지 않고 기업의 수입도 늘고 있다.
바로 < p >
‘p ’의 일상적인 환경 보호관리도 없어서는 안 된다.
덕공단에서 인터뷰를 할 때, 기자는 우연히 친환경 사찰을 하러 온 현 환경 보호 감독팀을 만났다.
검사팀의 한 스태프는 기자에게, 단지 환경 검사, 매일 두 번, 고정 시간, 수시로 돌격 검사를 하라고 말했다.
“ 가혹한 환경 검사, 부정기적인 충돌 검사를 하여 기업들이 더러운 것을 거리낌 없게 하고, 머리에 띠 주문을 끼는 것 같다. ”
이 스태프는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은 영춘, 몇몇 실력이 두터운 구두 업체에서 내생형 순환경제기술을 채택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은 영춘봉주전자에 위치한 욱성의류 직조는 아랍에미리트 화교가 투자하는 방직기업으로 주로 기능성 의류 원단을 생산하여 총 1억원, 연산액 1억여 위안을 투자한다.
바로 < p >
은 회사의 생산 작업현장에서 기자가 포장된 면사포가 옷감 제조 유수선을 생산한 후 먼 곳의 기기의 다른 한쪽에서 원단을 천천히 수출하는 것을 보고 아무런 폐료도 생기지 않았다.
전체 흐름은 미량의 물만 필요하다.
바로 < p >
'이들 기계들은 모두 독일, 일본 등지에서 도입되어 현재 업계에서 거의 선진적인 설비다.
이런 설비를 사용하여 생산과정이 생기는 면사 폐료는 자동으로 순환시스템에 들어가서 다시 이용할 수 있으며, 한 가닥의 면사 원료를 낭비하지 않는다.
양화신 (전매점)는 욱성의상 직조 사장이 말했다.
바로 < p >
은 가혹한 환경 보호관리를 실시하여 고단의 환경 보호 기술을 채택하여 영춘 구두업이 녹색 부상을 실현하였다.
바로 < p >
은 몇 년 동안 영춘현 신발 업계가 작을때까지 분산되어 일정한 규모를 형성하여 현지의 주요 지주 산업이 되었다.
현재 이 현 규모 이상 방직 의류 업체 53곳, 2012년 경방용 구두 산업 생산액은 116억 8억 위안에 이른다.
이중 방직업체 (화학섬유)7개, 주로 항복 직조, 삼호 직조, 명유직, 상업 직물, 위호정 등 용두업체, 의류 직조업체 46개, 남드 니트, 만가미 경방, 남리니트, 금리 니트 등 선두업체가 주로 있다.
바로 < p >
지금 바로'strong '' 기자들 분평 '-'strong' '-'의' -'
'영춘현'은 산업 이동 과정에서'단수'를 전혀 선택할 수 없다.'이웃과 계곡'의 오염형'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aaaaas'의 발전을 더욱 선택하지 않고 `가 아니라 적극적으로 책임 을 지고 있다'는 부유한 쪽을 만드는 한편 비수청산을 보존했다.
이것은 결코 부유하지 않은 산간구 현에 대해서는 정말 기특하기 어렵다.
현재, 용지, 용업 등 요소 병목, 연해 산업은 산간 지역, 내륙 이동은 이미 대세의 흐름, 영춘의 녹색 발전로, 우리 성 기타 승용산업의 이전 산구 현에 대해, 참고할 수 있는 사로를 제공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겉감 | 소로나 아태구 비즈니스 총감 주진: 소로나
- 유행화 | YEEZY 350 V2 흑강황 배색'Yeezreel'신발에 발미도 감상
- 패션 브랜드 | 오아시스 밴드 보컬 Lim Gallagher X Nigel Cabourn 전신 연승 Parka 시리즈
- 조류 풍향표 | 탑 슈즈 본 적 있어요?ASICS 전신 일본 한정 시리즈 빈티지!
- 겉감 | GH/T1265-2019'면화압연 품질분급기'등 두 업계 표준 발표
- 겉감 | SORONA 이상 최고의 환경 가치 를 발휘 해 SORONA
- 겉감 | 메중방련은 물가공과 5국 간 방직 의류 산업과 협력할 것이다
- 겉감 | 패션 방직 창의센터 항저우 첫 집 '인재 비행지' 기용
- 겉감 | 1-9월 신강 방직품 의류 256.04억 위안 수출
- 업종 종합 서술 | 미국 면화 회사: 전방 기술 공유 정보 자원